2013. 9. 1. 14:02

우결 키 정은지 환상의 호흡 새로운 커플로 등장하나?

가상 결혼 예능인 우결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합니다. 현재 두 커플이 하차하고 새로운 커플이 들어올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새로운 변화는 자연스럽습니다. 과거와 달리 큰 반항을 일으키거나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지 못하는 상황에서 이들의 변화는 아이돌 팀으로 재편될 수도 있을 듯합니다. 

 

태민과 손나은만 남고 앞선 두 커플인 정인과 조정치, 고준희 정진운이 하차가 결정 난 상황에서 후속 커플이 누가 되느냐는 우결 팬들에게는 중요 관심사가 될 듯합니다. 실제 연인과 가상의 연상연하 커플이 하차하고 그 자리를 누가 대신하느냐는 이후 우결에게는 중요하니 말입니다.

 

 

커플 하차가 결정된 상황에서 두 커플의 이야기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낮아지는 것은 당연해 보입니다. 실제 커플은 내년 초에 결혼을 할 것이라고 밝혔고, 고준희와 정진운은 말 그대로 철저히 우결을 위한 커플이었다는 점에서 더 이상 그 무엇을 이야기하기는 힘드니 말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남겨진 태민과 손나은 커플의 활약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우연인지 의도적인 설정인지 알 수는 없지만, 키와 정은지가 등장하며 새로운 커플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습니다. 태민에게 정은지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장면에서 이미 예고된 이들의 만남은 밋밋했던 우결에 새로운 재미로 다가왔습니다.

 

어린 연인인 태민과 손나은이 아쉬운 모습을 보이는 것과 달리, 키와 정은지는 이들과 비교되는 행동으로 큰 관심을 불러왔습니다. 연예를 책으로만 배웠다는 키가 태민에게 다양한 노하우와 팁을 전해주기는 했지만, 정작 자신이 이야기를 했던 정은지 앞에서는 아무 말도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잔재미를 전해주었습니다. 정은지와 만나기 전에 태민과 손나은, 그리고 키가 모여 작은 몰래 카메라를 준비하는 과정부터 이들의 만남은 시작되었습니다.

 

 

작은 카페에서 직원으로 변장하고 정은지가 과연 자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듣고 싶었던 키는 그 무엇도 제대로 되지 못했습니다. 부끄러움이 많은 태민과 손나은이 상황을 주도하며 능숙하게 정은지에게 키에 대한 이야기를 묻는 것은 분명한 한계였습니다. 이런 답답한 상황에서 키가 할 수 있는 것은 모든 것을 정리하는 것이었지요.

 

주문을 받으러 온 키를 금세 눈치 챈 정은지로 인해 어설픈 몰카는 끝이 났고, 본격적으로 둘의 소개팅은 시작되었습니다. 키가 정은지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방송에서 적나라하게 드러났습니다. 마음에 들면 치즈를 뿌리자는 제안에 듬뿍 뿌린 치즈를 정은지에게 전하고, "우리 결혼할까요"라는 도발적인 농담을 전할 정도로 키의 마음은 대단했습니다.


유원지로 놀러간 두 커플은 바이킹과 디스코 팡팡을 통해 서로 조금씩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놀이기구를 타지 못하는 키에게 바이킹은 두려운 존재였고, 그런 키를 보는 정은지의 표정이 재미있기만 했습니다. 디스코 팡팡에서 보인 키와 정은지의 모습은 이들이 우결에 출연해도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했습니다.

 

의도적으로 태민과 손나은이 보다 가까워지기를 바라는 마음에 디스코 팡팡을 했음에도 손쉽게 손나은에게 다가가지 못하는 태민은 답답해했습니다. DJ마저 도와주려 노력을 했음에도 좀처럼 다가가지 못하는 태민을 대신해 키는 모범답안을 보여주었습니다. 정은지를 보호하기 위해 가볍게 안은 키의 모습을 보면서도 손나은을 감싸지 못하는 태민은 그게 분명한 한계였습니다.

 

 

농구 게임과 개구리 게임 등을 통해 간단하지만 강렬한 승부욕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맨 이들 커플은 의외로 잘 어울렸습니다. 키가 오늘 하루 최선을 다하려는 이유가 자신과 정은지가 2회에 걸쳐 나올 가능성이 없다는 현실적인 문제 때문이라며 완벽한 상황 파악을 보여주었습니다. 

 

키와 정은지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일지 알 수 없었지만, 오늘 보여준 이 커플의 모습은 기존 우결 커플들 못지않게 흥미로웠습니다. 내숭 없이 자연스럽게 자신을 드러내는 키와 정은지는 어쩌면 우리가 그동안 보지 못했던 독특한 우결 커플로 등장할 수도 있어 보였습니다. 문제는 키와 정은지가 충분히 우결에 출연할 수 있는 능력이 되지만, 이들이 참여하기 힘든 결정적인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태민과 키, 손나은과 정은지의 공통점은 같은 그룹 소속 멤버들이라는 점입니다.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음에도 이들이 동반 출연이 힘든 것은 샤이니와 에이핑크 멤버들이 짝을 이루는 상황에 비판이 쏟아질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통상 3팀이 출연하는 상황에서 그중 두 팀이 동일한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라면 문제로 다가올 테니 말입니다.

 

 

키와 정은지의 결합이 의외로 잘 어울렸고, 예능감도 가지고 있는 이들 커플이라면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낼 수도 있어 보입니다. 도발적이면서도 아직 어린만큼 신선한 재미까지 보여줄 수 있는 키와 정은지가 새롭게 바뀌는 우결에 중요한 역할을 해줄 수밖에 없지만, 아쉬운 것은 현실적인 문제로 이들이 우결 커플이 될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