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5. 08:45

나나 예정화 차오루 여군특집4가 절대 망할 수 없는 이유

4번째 군대 이야기가 다뤄진다고 합니다. 혜리의 애교로 모두가 가고 싶은 곳으로 만들어버린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은 그렇게 새로운 출연진들을 구성해 녹화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일부에서는 여전히 비난을 하기도 하지만, 여군 특집은 실패한 적이 없다는 점에서 이번에도 성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진짜 사나이'가 지속되는 동안 '여군 특집'은 지속될 수밖에는 없습니다. 그만큼 시청자들에게 '여군 특집'은 이제는 부정할 수 없을 정도로 큰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동안 '여군 특집'을 통해 많은 이들이 큰 관심을 받았고, 그만큼 가치를 부여받았다는 점에서 이번 특집도 큰 가치로 다가올 듯합니다.

 

'여군 특집4'의 멤버들은 피에스타 차오루, 나나, 공현주, 예정화, 이채영 등이 섭외 되었다고 합니다. 면면들이 예상외라고 보는 이들도 있겠지만 충분히 화제성을 지니고 있는 인물들이라는 점에서 이번 역시 실패할 가능성은 그만큼 적어 보입니다.

 

이들이 입대할 예정인 곳은 국군의무학교라고 합니다. 그동안 해왔던 군대 훈련과는 사뭇 다를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이것 역시 흥미로운 요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의 방식과는 다른 새로운 체험을 시청자들에게 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반갑게 다가옵니다. 

 

"여군들이 국군의무학교 의무부사관 특별교육과정 입교한다. 16일 모두 입교해 함께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간호 교육, 응급 처치, 환자 후송 등을 교육 받는다"

 

제작진들의 이야기를 보면 이번 여군 특집은 그동안 그저 강한 군인에 대한 이미지를 심기에 여념이 없던 것과 다르다는 점에서 반갑습니다. 오는 16일 모두 입교해 함께 훈련을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간호 교육과 응급 처치, 그리고 환자 후송 등 '국군의무학교'에서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여군 특집4'가 시작되기 전 '꽃중년' 특집으로 윤정수가 출연한다는 소식은 이미 나왔습니다. 김숙과 재미있는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는 윤정수가 드디어 지상파에도 출연하기 시작했다는 의미로 다가온다는 점에서 흥미롭습니다. 과연 윤정수가 '진짜 사나이 꽃중년'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될지도 궁금해집니다.

 

'라스'에 출연해 강렬하게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고 싶다고 했던 피에스타의 차오루는 말 그대로 소원성취를 했습니다. 자신이 '진사'에 출연하면 잘 할 수 있다며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한 차오루로서는 기회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동안 그녀가 속해있던 '피에스타'가 큰 관심을 받지 못했다는 점에서 차오루를 통해 걸그룹의 성공으로 이어질지도 궁금해집니다.

 

세계 미녀 1위를 차지한 나나에 대한 관심 역시 큽니다. 그녀의 미모에 대한 의견들은 분분할 수 있겠지만 분명한 것은 나나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 역시 여전히 뜨겁다는 사실입니다. 이제는 국내에서만 소비되는 예능이 아니라는 점에서 나나에 대한 관심은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몸매 하나로 큰 화제를 모았던 예정화 역시 많은 이들의 흥미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보여 지는 외모만으로도 그녀의 출연은 가치를 부여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특집 역시 흥미로운 요소들은 많습니다. 대중적인 관심을 끌 수 있는 인물들이 대거 출연하고 그동안 해왔던 방식이 아닌 '의무 부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흥미롭습니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4'가 절대 망할 수 없는 이유는 그동안 절대 망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언젠가 비난을 받고 외면을 받을 수도 있겠지만 아직 시청자들은 '여군 특집'에 대한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런 점에서 이번 '여군 특집4' 역시 큰 화제를 모을 수밖에 없어 보입니다.

 

비현실적인 이들의 군대 체엄은 그래서 흥미롭습니다. 의무병으로서 활약을 하는 이들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그래서 궁금합니다. 그동안 체력과 군사 훈련에 집중된 것과 달리, 이번에는 의무학교에서 의무부사관으로 훈련을 받는 그녀들의 모습은 그 자체로 기대가 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