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22. 07:08

진짜사나이 여군특집4 대세 차오루 기대감과 전효성 치킨 논란

네 번째 여군 특집이 시작되었습니다. 보름 전에 통보를 받고 여군이 되기 위해 준비하는 과정부터 입소를 하는 부분까지 방송이 되었습니다. 아직 본격적인 훈련이 시작도 되지 않았지만 많은 이들은 관심 있게 지켜봤습니다. 워낙 다양한 연예인들이 출연하다보니 관심이 많은 것 역시 사실입니다.

일부에서는 여군 특집에 대한 비난 여론이 많습니다. 이런 비난은 여군 특집이 처음 시작할 때부터 나왔던 논란이라는 점에서 특별하지도 않습니다. 유사한 형태의 비난이 반복적으로 나올 뿐이니 말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시청률은 높습니다. 그만큼 많은 이들이 여군이 된 연예인들에게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4기가 된 이번 멤버 역시 다양했습니다. 차오루, 전효성, 나나, 다현, 김성은, 공현주, 이채영, 김영희 등 걸그룹과 배우, 개그우먼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어떤 형식을 취할지는 명확하게 보여 지는 듯합니다.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는 걸그룹 멤버들과 웃기는 것이 주목적인 개그우먼, 그리고 배우 등 익숙한 방식에 다른 인물들만 채워 넣은 듯한 상황이 새롭게 다가올 수는 없습니다.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받은 것은 피에스타의 차오루입니다. 라스에 출연해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보여주었던 차오루. 그녀는 라스에서 자신이 군생활을 잘 할 수 있다며 꼭 '진짜사나이-여군 특집'에 출연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이런 차오루의 소망은 현실이 되었습니다.

 

 

라스 이후 차오루는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고, 그런 그녀가 과연 이번 여군 특집에서 어떻게 보여 질지 궁금해 하는 이들도 많았습니다. 아직 본격적인 군생활이 시작되지 않았지만 충분히 재미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하게 했습니다. 엉뚱하고 아직 한국어가 완벽하지 않은 외국인인 차오루의 군 적응기는 '여군 특집4'만의 재미가 될 겁니다.

 

차오루와 함께 기대되는 인물은 '여군 특집' 중 가장 어린 트와이스의 다현입니다. 이제 19살이 된 다현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모르겠지만, 솔직 담백함으로 무장한 그녀의 행동은 이번 특집에서도 충분히 비타민으로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다른 멤버들은 소속사 차량을 통해 해당 부대로 이동을 했지만 차오루는 홀로 기차를 타고 대전으로 향했습니다. 의도적으로 그랬을 것으로 보이는 차오루의 이런 행동은 과하다기보다는 재미있었습니다. 자신이 그토록 원했던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고 최선을 다하고 싶은 마음이 그대로 전해졌으니 말이지요.

 

폭설이 쏟아지는 날 그들의 입소는 만만하지 않았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무표정하고 무섭기만 한 군인의 모습에 주눅 들고, 그렇게 긴장한 채 입소를 하는 과정은 익숙하면서도 언제나 낯설게 다가옵니다. 오늘 방송의 의도하지 않았던 최고 장면은 전효성의 치킨 논란이었습니다.

 

새벽부터 전효성을 기다린 팬이 들어가기 전에 먹으라며 전해준 치킨이 논란의 시작이었습니다. 눈으로 겨우 시간에 맞춰 도착한 전효성은 정신없이 팬이 준 치킨을 들고 뛰었는데 그게 문제가 되고 말았습니다. 입대를 하는데 치킨을 들고 오는 이는 처음이라는 점에서 당혹스러웠습니다.

 

문제는 이 행동이 논란을 불러왔다는 점입니다. 무개념 팬이라는 질타가 가장 많았고, 그걸 들고 들어간 전효성에 대한 비난도 컸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들은 충분히 제어하거나 걸러질 수도 있는 문제라는 점에서 아쉽게 다가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를 위해 폭설 속에서도 치킨을 먹이겠다는 의지를 탓할 수는 없습니다.

그런 팬의 마음을 감사하는 스타를 비난할 수도 없습니다. 아쉬운 것은 중간에 치킨을 처리할 수도 있었는데 매니저도 제작진도 모두 방치했다는 것이지요. 결국 예능이라는 측면에서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즐거웠겠지만, 비난을 위한 악의적인 행동이 아니냐는 비난을 받을 수밖에는 없습니다.

 

전효성의 치킨 논란이 씁쓸하게 다가오기는 했지만, 엉뚱한 차오루의 매력은 충분히 발산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여기에 의외의 복병으로 다가온 다현이 미성년자로서 어떻게 군 체험을 해낼지도 궁금해집니다. 시청자들에게 비난을 받는 몇몇 멤버들이 있기는 하지만 언제나 그랬듯 이번에도 '여군 특집'은 성공할 듯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