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의 인기가 어디까지 이어질지는 알 수가 없네요. 현재도 개봉 중인 '건축학개론'으로 국민 첫 사랑으로 인정받고 있는 미쓰에이의 수지가 홍자매의 신작인 '빅'에 출연하기로 결정되었네요. 가장 핫한 스타인 수지가 '빅'에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치는 한없이 높아지고 있네요.
수지 홍자매 드라마 '빅'을 통해 정말 빅이 될 수 있을까?
드라마 작가인 홍자매에 대한 기대는 무척이나 크지요. 현재 이승기와 하지원이 출연 중인 '더킹 투하츠' 역시 홍자매이지만 다른 홍자매라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실 듯하네요. 수지가 출연하는 '빅'의 홍자매는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와 '최고의 사랑'으로 최고의 인기를 받았던 스타 작가라는 점에서 흥미롭기만 하네요.
'빅'은 이미 공유와 이민정이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며 화제가 되었어요. 스타 작가에 최강의 조합이 되는 배우들까지 '빅'은 시작도 하기 전에 많은 시청자들에게 화제가 될 수밖에는 없었어요. 공유와 이민정이라는 배우는 남녀 시청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존재들이라는 점에서 둘의 조합이 과연 어떻게 펼쳐질지가 궁금해질 수밖에는 없지요.
공유는 작년 '도가니'로 제대 후에도 여전히 매력적인 연기자라는 점을 잘 증명해주었어요. 이민정 역시 '원더풀 라디오'에서 매력적인 연기와 함께 노래까지 하며 그녀의 매력을 한껏 높여주기도 했었지요. 이민정의 경우 작년 '마이더스' 이후 드라마 출연이라 공백이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었지만 공유는 '커피프린스 1호점' 출연이후 5년 만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지요.
그동안 공유를 보고 싶어 했던 많은 이들에게 그의 출연 소식은 행복할 수밖에는 없으니 말이지요. 여기에 특별한 연기 변신이 예고되고 있다는 점도 흥미요소가 될 수밖에는 없어요. 로맨틱 코미디로서 최강의 조합을 만들어내는 홍자매 특유의 장점이 이번에도 그대로 드러날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공유의 대변신은 벌써부터 기대되지요.
18세 사춘기 영혼을 가진 삼십 대 성공한 전문의 역할을 맡기로 했다는 소식에 그 연기의 폭이 얼마나 넓어질지 기대가 될 수밖에는 없지요. 사회적으로 성공한 주인공이 사실은 18세 사춘기 영혼을 가진 소년이라는 점은 다양한 재미를 이미 보장할 수밖에는 없기 때문이에요. 어린 시절 할 수 없었던 수많은 욕망이 삼십 대 성공한 그에게는 충분히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들이 만들어갈 다양한 이야기들은 자연스럽게 기대가 될 수밖에는 없어요.
공유와 이민정이라는 절대 강자들의 조합만으로도 흥미로운 상황에서 최근 가장 핫 하며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수지가 출연한다는 소식은 비교불가 절대 시청 분위기를 만들어버렸네요. 수지로서는 세 번째 연기 도전이라는 점에서 이 작품의 성패는 그녀가 연기자로서 롱런 할 수 있는 가능성을 검증 받을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중요해요.
'드림하이'로 첫 연기를 주인공을 맡아야 했던 수지는 발연기로 비난을 받기도 했지만 성공적인 시작이었어요. 높은 시청률과 함께 회를 거듭할수록 성장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점에서 그녀에 대한 기대는 달라질 수밖에는 없었으니 말이에요. 이런 수지에게 영화 '건축학개론'은 연기자 배수지로서 가능성을 완벽하게 검증해주었어요.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순수한 모습의 수지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열광적인 지지를 받을 수밖에 없도록 했지요. 성인 연기를 했던 한가인보다 더욱 주목을 받고 사랑을 받았다는 점에서 수지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는 쉽게 알 수 있을 정도에요.
가수로서 미쓰에이 활동과 영화배우, 그리고 '청춘불패2'에 출연하는 예능까지 섭렵하는 수지야 말로 아이돌 중 최고의 스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청불2'가 최악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위기에 빠져있지만 그럼에도 그나마 그 방송을 보는 많은 이들의 목적이 수지를 보기 위함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수지에 대한 사랑은 끝도 없이 이어지는 느낌이네요.
최근 '윤도현의 머스트'에 출연해 어쿠스틱 반주에 코린 베일리 래의 'Put your records on'을 매력적으로 불러 호평을 받았어요. 그저 춤만 추는 걸 그룹이라는 인식을 잊게 하는 그녀의 노래는 많은 이들에게 수지의 재발견으로 다가왔지요. 수지가 코린 베일리 래의 노래를 부른 이유는 아이유에게서 찾을 수도 있지요. 이미 많은 이들이 알고 있듯 아이유가 가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가수가 코린이고 그녀의 내한공연에서 오프닝 무대를 할 정도로 아이유의 코린 사랑은 이미 널리 알려진 이야기이지요.
여기에 아이유와 수지가 가장 친한 사이라는 점 역시 코린의 노래에 대한 공통점을 찾을 수 있을 듯해요. 이미 여러 장의 사진들이 공개되며 절친인 둘 사이의 모습은 많은 팬들에게 화제가 되고는 했지요. 최고의 아이돌 스타들인 아이유와 수지는 여러모로 잘 어울리는 존재들이라는 점에서 안티없는 매력적인 절친 인증 사진은 언제나 화제가 될 수밖에는 없었어요,
영화, 드라마, 쇼, 예능 등 수지가 등장하는 그 모든 곳에서 최고의 화제가 되는 그녀가 '빅'에 출연을 결정했다는 소식은 그녀에 대한 사랑에 푹 빠져 있는 수많은 남성들에게는 이보다 더한 즐거움은 없을 듯하지요. 그녀를 매주 두 번씩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수밖에는 없으니 말이에요. 더욱 수지가 연기하는 배역이 죽고 못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귀국한 스토커 역을 한다는 점에서도 그녀의 연기 변신과 매력을 기대하게 하지요.
공유와 이민정이라는 대 선배와 함께 연기를 하게 된 수지는 자신이 함께 하게 된 것에 대해 행복함을 숨김없이 표현해 주었어요. 그녀가 행복해하는 것 이상으로 그녀를 사랑하는 수많은 팬들은 흥분하고 있다는 점에서 6월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빅'은 이미 대박을 예고하고 있네요. 최강의 존재가 된 수지가 이 드라마를 통해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일 수 있기를 기대하네요.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
'핫이슈 Ho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예계에서 김구라 옹호 바람이 불고 있는 이유 (0) | 2012.04.18 |
---|---|
김구라 막말논란이 용서받기 힘든 이유 (0) | 2012.04.16 |
오픈월드대표 구속 여전히 가시지 않는 연예계 악습 경악스럽다 (0) | 2012.04.15 |
그여남 매력적이었지만 이시영 같은 소속사 타이니지 홍보 아쉽다 (0) | 2012.04.15 |
더킹 투하츠 이승기 오열 연기에 담긴 진솔함 모두를 압도했다 (2) | 2012.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