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1. 5. 06:15

엄태웅 결혼발표시킨 윤혜진 임신, 놀라운건 1박2일의 함구 능력이었다

엄태웅의 자신이 출연중인 '1박2일'을 통해 결혼 소식을 밝혔네요. 통상적으로 최소 2주 전에 녹화를 하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최소 그들은 엄태웅의 결혼 소식을 알고 있었다는 의미겠지요. 출연진과 스태프를 포함해 100명에 육박하는 숫자들이 모두 함구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놀랍네요.

 

순둥이로 불리는 엄태웅이 발레리나 윤혜진과 결혼을 한다는 소식은 정말 놀라웠네요. 결혼과는 조금은 멀어 보였던 그가 최고의 발레리나와 결혼을 한다는 소식도 놀랍지만, 이미 임신 5주가 지났다는 사실은 당혹스러울 정도였으니 말입니다.

 

반가우면서도 놀라웠던 엄태웅의 결혼 발표 소식

 

 

 

 

2013년 1월 경 결혼을 할 것이라고 발표한 엄태웅의 신부는 원로 영화배우 윤일봉의 딸이자 국립발레단 발레리나인 윤혜진이라고 하지요. 국립발레단의 발레리나라는 직업도 대단하지만 둘이 어떻게 만났는지도 궁금할 정도네요. 단순한 호기심을 넘어 엄태웅이 그동안 보여왔던 모습을 생각해보면 엉뚱해 보이기까지 했으니 말이지요.

 

 

엄태웅보다 다섯 살이 어린 발레리나 윤혜진이 임신 5주 차에 접어들고 있다며 결혼을 발표하는 모습은 적지않은 충격이었네요. 방송에서 갑자기 "저! 결혼합니다"라고 깜짝 고백해 함께 출연하는 이들만이 아니라 스태프들 모두를 놀라게 만든 그의 깜짝 쇼에 가까운 결혼 발표는 정말 놀랐네요.

 

"예능 프로그램은 '1박 2일'이 처음이었는데 많이 부족한데도 불구하고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기쁜 소식을 '1박 2일'에서 동고동락하는 같은 식구들과 수많은 시청자, 팬들과 함께하고 싶었다. 그래서 이렇게 공개하게 되었다 많이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다"

 

엄태웅의 소속사인 심엔터테인먼트는 그가 왜 '1박2일'을 통해 결혼 발표를 했는지에 대한 이해를 도왔네요.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그를 사랑해준 예능 '1박2일'이 특별하게 다가왔다고 하지요. '1박2일'을 하면서 예능에 대한 감각을 키우고 그 과정에서 영화 출연이 줄지어 이어졌다는 점에서 무척이나 고마운 예능임이 분명했지요.

 

 

요즘에는 혼전임신이 당연하다고 이야기를 하기는 하지만,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그럴 이유는 없겠지만 임신을 해서 결혼을 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기 때문이니 말입니다. 연예인들의 혼전임신 소식이 일상처럼 되었기 때문에 마치 선물이라도 받은 것처럼 축하를 하는 일들이 일상이기는 하지만, 이는 그렇지가 않지요.

 

결혼이 예정되어 있는 상황에서 임신을 한 사실이 그들에게는 행복한 일일 수밖에는 없기 때문에 당연히 기쁘고 행복한 소식이겠지만, 일반인들에게 혼전임신이 반갑게 다가올 수는 없는 일이니 말입니다. 혼전임신이 모두에게 행복한 일이 아니라는 점에서 연예인들의 혼전 임신 소식이 좀 더 조심스럽게 다뤄질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결혼을 앞둔 엄태웅의 임신은 축복이고 행복일 거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기를 기대하는 마음도 당연합니다.

 

흥미로운 것은 바로 '1박2일'의 대단한 함구 능력이었어요. 통상 예능이 2주 길게는 한 달 전에 촬영이 되는 경우도 많다는 점에서 엄태웅의 결혼 소식이 방송이 되기 전까지 철저하게 비밀로 지켜졌다는 사실은 대단하지요. 출연진과 핵심 스태프들만 아는 일이라면 어떻게든 비밀이 지켜질 수가 있겠지만, 거의 100명에 육박하는 스태프들이 모두 이 사실을 숨기고 있었다는 사실이 대단하니 말입니다.

엄태웅이 그만큼 인기가 없어 결혼 소식이 알려지지 않았다는 말을 해서는 안 되겠지요. 이렇게 발표와 함께 모든 이들의 주목을 받는 것만 봐도 엄태웅이 가지는 대중적인 인지도는 충분하니 말입니다. '1박2일'이 비록 시련을 겪기는 했지만, 이렇게 오랜 시간 롱런을 할 수 있었던 비결은 어쩌면 이런 단결력과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존재하기 때문인지도 모르겠네요.

 

외주 제작진들이 합해져 만들어지는 방송임에도 이렇게 서로가 나눈 약속을 잘 지킬 정도라면 정말 대단한 이들이 아닐 수 없으니 말입니다. 이런 서로의 마음이 있었으니 그렇게 긴 시간 동안 함께 할 수 있는 이유도 되었겠지요. 엄태웅의 깜짝 결혼 발표도 반갑고, 그런 발표가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전해질 수 있도록 마지막 순간까지 약속을 지킨 '1박2일' 멤버와 스태프 모두 대단한 존재들임이 분명하네요. 엄태웅의 결혼 축하하며 행복하기를 바라네요.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