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1. 10. 08:20

아이유 트위터 은혁과 은밀한 사진, 국민 여동생 이미지를 한 방에 날렸다

귀엽고 노래 잘하는 국민 여동생 아이유에 대한 사랑은 지독할 정도였지요. 싱어 송 라이터로서 무궁무진한 능력을 지닌 아이유는 여전히 최고의 존재감이라는 사실은 부정할 수 없는 현실이지요. 최근 '고쇼'에 출연해 최근 연애 사실에 대한 고백을 한 그녀의 이야기를 증명해주는 사진 한 장은 아이유 팬들을 멘붕으로 이끌었네요.

 

슈주 팬들로서는 자신들이 아끼는 멤버가 아이유의 남자였다는 사실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모르겠지만, 이미 충분히 예측이 되었던 관계였다는 점에서 분노가 더욱 크게 다가오는 듯합니다. SNS를 통해 사진이 유출되었다는 사실에서 해킹 논란이 일고 있지만, 그 해킹보다 크게 다가오는 것은 바로 공개된 사진은 충격 그 이상일 수밖에는 없어 보입니다.

 

아이유와 은혁의 한 장의 사진, 국민 여동생을 마감시킨 충격적인 사진이었다

 

 

 

 

여전히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아이유는 자랑스러운 여가수임이 분명합니다. 어린 나이에 데뷔해 자신의 가치를 잘 보여주고 있었다는 점에서 그녀의 성장은 앞으로 더욱 커질 수밖에는 없어 보입니다. 싱어 송 라이터로서의 가능성도 보여주었고, 그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그녀에 대한 기대는 점점 커지고 있지요.

 

 

많은 이들이 여전히 성인이 된 아이유를 어린 동생처럼 바라본다는 점에서 문제가 시작되었던 듯합니다. 쇼 프로그램에 나와 남자를 만났고 헤어지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하는 과정에서도 많은 이들이 아이유가 남자를 만났다니? 라는 반응을 보였다는 점에서 아이유에 대한 기대는 언제나 자신들이 사랑할 수 있는 국민 여동생의 이미지이기를 바라는 모습이었습니다.

 

'고쇼'에 출연해 남자를 만날 뻔한 사연을 공개하면서 많은 이들이 그 상대가 슈퍼주니어의 은혁이라는 말들을 많이 했어요. 얼마 전 누군가를 만났고 잘 될 뻔도 했지만, 밀당이 너무 심해 그 이상 진전이 되지 못했다는 고백을 하기도 했었지요.

 

아이유의 고백에 많은 이들은 밀당남이 누구인지 궁금해 했고, 일부에서는 슈주의 은혁이 그 상대일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되어왔었어요. 이런 식의 주장들은 너무나 많아 설마라는 생각을 했지만, 최근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와 은혁의 모습은 이런 주장을 사실로 만들었네요.

 

아이유가 성인이 되었고,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었다는 사실은 당연한 일이지요. 연예인으로 살아가며 일반인들과 만남이 쉽지 않은 만큼 그녀가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끼는 상대가 같은 연예인 일 수밖에 없는 것도 당연했습니다. 문제는 그녀의 사랑이 아니라, 최근에 공개된 사진이 주는 충격입니다.

 

팬들이 선물한 잠옷을 입고, 상의를 벗은 듯한 은혁이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었다는 점이 충격이지요. 그저 일상적인 셀카가 아니라, 누워서 찍은 듯한 이 사진은 수많은 논란을 불러 올 수밖에 없는 사진이었다는 점이 문제였어요. 잠옷을 입은 아이유와 옷을 벗은 듯한 은혁이 친밀하게 찍은 이 사진은 그동안 아이유를 좋아했던 많은 팬들에게는 충격 그 이상으로 다가올 수밖에는 없었기 때문입니다.

 

 

아이유의 사랑 고백이 충격이 아니라, 그 안에 담긴 굳이 보여줄 필요가 없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그동안 쌓았던 국민 여동생이라는 이미지가 한 번에 사라지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언젠가는 이런 닉네임을 버리고 진정한 가수로서 성장해야만 하는 일이지만, 이런 사진으로 그런 이미지가 사라지는 것은 아이유에게는 시련의 시작이 될 수밖에는 없어 보이네요.

 

말들이 많은 연예계에서 아이유와 은혁이 찍은 이 사진 한 장은 그동안 쌓아올렸던 모든 이미지가 무너지는 일이 되었으니 말입니다. 그동안 악플이 적었던 아이유에게도 본격적인 악플러들이 노골적으로 비난을 하기 시작할 것은 불을 보듯 뻔합니다. 그리고 막강했던 삼촌 팬들이 와해 분위기로 나아갈 것도 충분히 예상 가능합니다. 연애는 좋지만 보여줄 필요가 없는 사진까지 공개된 상황에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아이유의 이미지를 그대로 간직하기는 힘들기 때문입니다.

 

언젠가는 버려야만 하는 국민 여동생 이미지이지만, 이런 식으로 충격적인 사진 하나로 모든 것이 무너지는 상황은 최악입니다. 아이유 역시 이런 논란에 상처를 크게 입을 수밖에는 없고, 팬들 역시 멘붕을 감당하기 힘들 테니 말입니다. 아이유에게 닥친 이 시련을 어떻게 슬기롭게 이겨내느냐가 문제입니다. 이런 위기에서 새롭게 거듭나지 못한다는 아이유의 존재감도 추락으로 이어질 수밖에는 없으니 말입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