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 24. 09:02

장미인애 검찰소환 이승연도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일벌백계가 필요한 이유

장미인애가 소환조사를 받고 이승연도 곧 조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까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두 여배우가 프로포폴 상습투약 혐의를 받고 있다는 사실은 충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신종 마약 중 하나인 우유주사라고 불리는 프로포폴 투약은 연예인 마약 악몽의 시작이라고 보입니다. 

 

방송인 에이미가 우유주사 상습 투약으로 논란이 불거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가 자신만이 아니라 스포츠 스타와 다른 연예인들이 상습 투약을 했다고 밝히며 그들이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컸던 것도 사살입니다.

 

장미인애 소환조사에 이어 이승연도 소환 예정, 연예인 마약 악몽 재현되나?

 

 

 

 

 

연예인들의 마약 논란은 어제 오늘의 일은 아니었습니다. 대마초 관련 논란은 제법 오랜 역사를 가진 연예인 관련 마약 악몽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도 인디 밴드들이 대마를 판매하고 상습 투약했다는 이유로 큰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할리우드처럼 강한 마약을 투약하는 일들이 일어나지는 않지만, 국내 연예인들에게도 마약은 항상 논란의 중심에 서게 만들고는 합니다. 최고 스타들이 시대별로 대마초를 흡연했다는 이유로 방송 출연 정지를 당하는 등 논란을 불러왔다는 점에서 이제 새로운 마약으로 불리는 프로포폴은 큰 문제로 다가올 듯합니다. 

 

프로포폴이 사회적 파장이 된 것은 산부인과 의사의 살인 사건이었습니다. 문제의 우유주사인 프로포폴 과다 투약으로 인해 사망한 사건은 커다란 사회적 파장을 일으킨 것이 시작이라고 봐도 좋을 듯합니다. 살인사건으로 화제가 되기 전에도 프로포폴은 아는 이들에게는 특효의 약으로 성행하기는 했지만, 일반인들에게 이 약은 생경하기만 했으니 말입니다.

 

연예인들의 우유주사 논란은 돈 많은 집안의 딸로 자신을 홍보하고 이를 통해 방송인이 된 에이미의 상습 투약 때문이었습니다. 유명 스타는 아니지만 방송인의 마약 투약이라는 점에서 사회적 파장은 더욱 커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에이미의 구속과 함께 그녀가 밝힌 스포츠 스타와 연에인의 상습 투약했다는 발언은 논란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 대상이 누구일지 궁금해했던 이들에게 장미인애 소환조사는 연예인들의 마약 악몽이 다시 재현되는 듯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더욱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보고싶다'에 출연한 장미인애라는 사실이 더욱 황당함으로 다가옵니다. 물론 비중있는 역할은 아니었지만, 나름 열심히 연기에 집중했던 만큼 그녀의 마약 투약은 황당함으로 다가옵니다.

 

"장미인애와 이승연이 병원을 상습적으로 찾아 시술 없이 프로포폴을 맞고 갔다"

간호사들이 조사에서 장미인애와 이승연 등이 상습 투약을 했다고 증언한 만큼 이들의 수사와 구속은 어렵지 않을 듯합니다. 시술 없이 오직 문제의 프로포폴만 맞고 갔다면 이는 문제가 될 수밖에 없으니 말입니다. 수면 유도제로 성형외과 등에서 빈번하게 사용되는 이 약품은 짧은 시간이지만 푹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점에서 연예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지요. 

 

 

국내에서 마약류로 분류되고 있는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더욱 성형외과에서 상습적으로 연예인들에게 마약을 투약해줬다면 해당 성형외과 등도 사법처리를 받아야 할 것입니다. 마약을 투약한 사람들만이 아니라, 마약을 판매한 자들 역시 법의 심판을 받는 것은 당연하니 말입니다.

 

장미인애가 소환조사를 받고 있고, 유사한 문제로 이승연도 곧 소환조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결혼 전에도 여러 논란이 있기도 했지만, 결혼 후 안정적인 삶을 살던 그녀가 이번 사건과 연루되었다니 충격입니다. 케이블 방송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녀는 이번 사건으로 인해 다시 한 번 논란의 중심에 설 수밖에는 없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대마초이든, 프로포폴이든 국내에서 마약류로 분류된 것을 상습적으로 사용했다면 그에 준하는 처벌을 받는 것은 당연합니다. 더욱 연예인이라는 직업의 특성상 많은 이들에게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동경의 대상이 될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그들은 더욱 신중해야만 합니다. 대중의 사랑을 받고 엄청난 부까지 얻는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제법 오래 전부터 모두가 선망하는 직업이 되었습니다.

 

관심을 받는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그만큼 그들에게 책임이 부여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들이 일반인들과 달리, 큰 주목과 거대한 부를 상대적으로 쉽게 쌓을 수 있는 만큼 그에 걸 맞는 책임감도 중요하니 말입니다. 그런 점에서 연예인들의 잘못은 더욱 신중하게 취급되고 비판 역시 클 수밖에 없습니다.

 

값싸고 쉽게 구할 수 있는 프로포폴이 이미 많이 퍼져 있다는 점에서 이번 기회에 철저한 수사로 더 이상 우유주사의 상습 투약이 이뤄질 수 없도록 해야 할 겁니다. 마약류로 분류된 만큼 이 주사가 정상적이지 않은 것은 분명할 겁니다. 이런 문제의 약품에 대한 관리 감독이 없다면 이는 행정당국의 문제일 수밖에 없습니다.

 

연예인만이 아니라 우유 주사를 통해 부당이익을 누리는 이들을 철저하게 조사해 처벌해야 할 겁니다. 관리와 단속이 허술한 상황에서 처벌마저 어설프게 이어진다면 신종 마약은 일반인들에게도 널리 퍼질 수밖에는 없을 테니 말입니다. 일벌백계가 절실한 것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연예인들은 그들이 누리는 특혜만큼 좀 더 특별한 삶을 살아야만 하기 때문일 겁니다. 최소한 사회적 문제에 대한 보다 엄격함이 그들에게는 필요하니 말입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