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2. 1. 13:03

이승기 3년 연속 광고모델 선호도 1위가 주는 의미가 특별한 이유

이승기가 3년 연속 광고모델 선호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싸이의 광풍 속에서도 이승기가 3년 연속 최고의 존재감을 보인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김수현이 막강한 파워를 보이며 맹활약을 하고, 세계적 스타가 된 싸이까지 존재하는 상황에서도 이승기가 광고모델 선호도 1위를 차지한 것은 그의 존재감이 어느 정도인지 잘 보여준 사례이니 말입니다. 

 

1월 31일 개최된 '서울가요대상'에서 이승기는 본상과 인기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2관왕의 영애를 안았습니다. 인기상의 경우 온라인 투표에서 60.2%라는 최다투표를 올리며 압도적인 사랑을 받은 이승기는 진정한 스타가 아닐 수 없습니다.

 

싸이와 김수현도 물리친 이승기의 위엄, 올 해 더욱 기대된다

 

 

 

 

이승기가 지난 해 보여준 활약은 대단했습니다. 초반 드라마 '더킹 투하츠'로 연기자 이승기로서 가치를 확신시켜준 그의 후반기는 가수 이승기였습니다. 에피톤 프로젝트와 함께 한 앨범 '숲'은 그가 가수로서 한 뼘 더 성장했음을 잘 보여주고 있으니 말입니다. 

 

 

1월 31일 개최된 '서울가요대상'에서 이승기가 2관왕에 올랐다는 사실은 놀랍지는 않습니다. 그 보다 많은 상을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는 점에서 오히려 아쉽기까지 했으니 말이지요. 그가 보여준 성과라면 2관왕 이상이 적절했으니 말입니다.

 

특별한 방송활동도 하지 않은 채 발표한 '숲' 앨범은 발표와 함께 음원 시장을 강타했습니다. 음원만이 아니라 음악방송에서도 1위를 독주한 이승기는 한 달 이상을 이승기의 시대로 만들었습니다. 1주 1위가 당연시되던 음악시장에서 이승기의 독주는 그래서 대단했습니다. 월드 스타가 된 싸이와의 대결에서도 승리한 이승기는 존재감은 역시 최강이었습니다. 

 

"오랜만에 가요 시상식에 왔는데 큰 상을 두개나 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음악 할 수 있고 좋은 연예인으로 성장할 수 있게 만 10년째 같이 하고 있는 후크엔터테인먼트 식구들 감사하다. 지지해주는 팬클럽 고맙다. 공동작업에 흔쾌히 응해준 에피톤프로젝트에게도 감사하다. 좋은 음악 할 수 있게 많이 노력할 테니 응원해 달라"

 

수상을 하게 된 이승기는 시상식에 올라설 수 있게 해준 많은 이들에게 감사를 드렸습니다. 당연하게도 그를 믿고 항상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한 감사도 놓치지 않은 승기는 자신의 요청에 흔쾌히 응해준 에피톤 프로젝트에 대한 감사를 잊지 않았습니다. 

 

사실 이승기에게 이번 앨범은 무척이나 중요했습니다. 고등학생 시절 가수로 데뷔해 꾸준하게 활동을 했지만, 그에게도 변신은 중요했습니다. 음악적 성장을 위해서 과거의 자신을 넘어 보다 발전한 가수 이승기로서 도약이 필요했던 시점이었으니 말입니다.

 

음악적 완성도가 뛰어난 에피톤 프로젝트와 함께 작업을 하면서 보다 발전적인 음악을 선보인 이승기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습니다. 대중적인 인기와 함께 흥행까지 모두 얻은 이승기는 진정한 음악인으로 한 보 전진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다 성숙한 가수 이승기로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준 그의 성장은 팬들에게는 감격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이승기의 이름에 비해 아쉬운 시청률을 보인 '더킹 투하츠'는 뛰어난 완성도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연기자 이승기로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에서 이승기 본인이나 팬들 모두에게 이 작품은 중요했습니다.

 

연기자와 가수로서 알찬 한 해를 보낸 이승기에게 광고 시장은 풍성했습니다. 스타의 기준이 되는 광고 출연은 그들에게는 중요합니다. 대단한 부를 쌓게 해주기도 하지만, 톱스타로서 확실한 증명서이기도 하니 말입니다.

 

한국CM전략연구소가 1월 31일 발표한 2012년 광고 선호도 결산 자료에 따르면 이승기는 호감률 90.73% MRP로, 2위 김수현의 72.40% MRP를 가볍게 누르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2010년부터 3년 연속 선호도 1위를 차지한 이승기의 위엄은 대단합니다. 

 

김태희, 김연아, 아이유, 공유, 원빈 등을 제치고 더욱 강력한 존재감을 떠오른 싸이나 송중기도 감히 근접할 수 없는 존재가 바로 이승기라는 사실은 대단하다는 말밖에는 할 수가 없습니다. 광고가 가장 중요한 스타를 증명해주는 척도라는 점에서 광고 선호도 1위를 3년 연속 차지한 이승기는 진정한 최고 스타입니다.

 

대중들에 대한 신뢰도가 크게 좌우하는 광고 시장에서 3년 연속 가장 높은 점수로 1위를 독주하는 이승기는 사실 올 해가 더욱 기대됩니다. 4월 방송될 '구가의서'는 성장한 연기자 이승기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작품이 될 겁니다. 연기자 이승기와 가수 이승기라는 결코 쉽지 않은 길을 완벽하게 해나가는 이승기의 2013년은 화려하게 시작되었습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