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4. 24. 12:21

조인성 김민희 열애소식에 이병헌에 이어 김민희를 공공의 적으로 삼은 이유

조인성과 김민희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은 충격입니다. 물론 그들이 불륜을 하는 것도 아니고 잘못된 만남도 아니니 당연한 것이지만, 조인성의 열애가 공개적으로 드러난 것은 처음이라는 점에서 그런 듯합니다. 드라마를 마치고 휴식기에 접어든 조인성의 열애는 다시 뜨겁게 조인성을 주목하게 합니다. 

 

조인성의 열애 상대가 김민희라는 사실은 흥미롭습니다.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김민희가 조인성의 열애 대상이라는 사실은 누리꾼들에게는 흥미로운 이유로 다가오니 말입니다. 이정재와 오랜 연인 사이였었고, 모델 이수혁과도 열애에 빠졌었던 김민희가 이번에는 조인성이냐는 한탄이 터져 나오고 있으니 말입니다.

 

조인성 열애소식에 많은 이들이 충격을 받은 이유는 최근 마무리한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다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탄을 쏟아내는 이들의 대부분이 여성들이라는 점에서 이런 아쉬움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듯합니다. 남자가 봐도 반할 수밖에 없는 조인성인데 여성들에게 그가 어떤 의미로 다가올지는 충분히 알 수 있을 테니 말입니다.

 

 

파파라치에 찍힌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사실이 드러났고, 언제나 그랬듯 자연스럽게 사실관계를 밝히는 수순을 밟았습니다. 이제는 국내에서는 비공개로 함께 할 수는 없음이 최근 연예인들의 파파라치 사진에서 잘 드러나고 있습니다.

 

"올 초 두 사람은 우연한 자리에서 만나게 됐고,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받던 중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앞으로 두 사람에게 따뜻한 관심과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면 감사하다.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해 먼저 밝히지 못하고 매체를 통해 알려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린다"

조인성 소속사인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그가 김민희와 열애 중인게 맞다고 밝혔습니다. 조인성과 김민희의 만남이 올 초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우연한 자리에서 만나 연락을 주고받으며 자연스럽게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가져가기 시작했다니 평범한 인연으로 다가옵니다. 

 

12년 전 광고에서 첫 만남을 가진 그들을 두고 그 당시부터 관계를 이어왔다고 주장하는 이들도 존재합니다. 과거 광고를 찍었으니 연인이었다는 식의 주장은 말도 안 되는 억지에 불과하지요. 그런 점에서 12년 전 광고 사진들은 그저 과거 그들의 인연을 이야기해주는 과정일 뿐입니다.

 

"두 사람이 올 초 우연한 자리에서 동석한 것을 계기로 동료 배우로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받다 현재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제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 김민희는 곧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것"

김민희 소속사에서도 조인성과의 만남을 공식 확인해 주었습니다. 조인성 측의 발표와 마찬가지로 올 초 우연히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발언입니다. 이들이 공개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사전에 모든 것을 맞췄다고 볼 수도 있을 정도입니다.

 

이제 만나기 시작한 연인들이라는 점에서 아름다운 사랑이어가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기를 바라게 됩니다. 조인성 열애설이 터지고 김민희가 그 상대라는 이야기가 나오자 그녀의 과거 연인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정재와 오랜 연인으로 지내왔다는 점과 이후 모델 출신 이수혁과도 연인이었다는 점에서 김민희가 새롭게 조명되고 있습니다.

 

최근 이민정과 열애 중임을 밝힌 이병헌을 떠올리며 김민희의 열애 상대에 대한 관심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이병헌은 송혜교와 공개 열애에 이어 이민정과의 열애까지 남성들의 공공의 적으로 불릴 정도로 최고 여자 스타와 열애를 한 스타입니다. 그런 점에서 김민희를 비교하는 이유는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듯합니다.

 

이병헌이 남자의 적이라면 김민희는 여자의 적이 되니 말이지요. 이정재와 이수혁에 이어 이제는 조인성까지 연인으로 만든 김민희는 여성들의 공공의 적으로 불려도 될 정도니 말입니다. 남녀의 사랑을 단순하게 이야기할 수는 없을 겁니다. 당사자들이 아니라면 그 누구도 함부로 이야기하기는 힘드니 말이지요.

 

많은 이들이 조인성 열애 소식에 김민희를 주목하는 이유는 그런 호기심 때문일 겁니다. 어떻게 그 멋진 남자 배우들과 연이어 열애를 할 수 있는지 신기하니 말이지요. 송혜교와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한 만큼 더욱 비교되는 김민희와의 열애는 많은 이들에게 신기함과 자괴감을 동반시키고 있는 듯합니다. 선남선녀들의 만남이 아름답게 이어져 결혼까지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