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5. 28. 09:01

아이유 수사의뢰 강력한 법의 심판이 필요한 이유

아이유가 10월 결혼을 하고 임신 중이라는 말은 성희롱이나 다름없는 막말입니다. 현재 주말 드라마에서 열심히 연기를 하고 있는 아이유가 결혼을 할 이유도 없고, 임신이라는 말도 안 되는 상황까지 나오는 상황은 최악입니다. 

 

지난 해 슈주의 은혁과 찍은 사진 한 장이 논란의 시작이었고, 이 논란이 이런 말도 안 되는 악플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수사의뢰는 당연합니다. 이미 그 사진에 대한 해명을 한 상황에서도 무조건 아이유만 비난하는 한심한 상황은 답답하기만 합니다. 은혁은 상관없지만 아이유는 비난받아 마땅하다는 식의 미친 악플들은 수사의뢰를 통해서라도 뿌리를 뽑을 필요가 있습니다.

 

악플러들의 특징을 보면 무조건이라는 단어가 가장 어울립니다. 비난에는 명분도 의미도 없이 그저 자신의 논리만 존재할 뿐입니다. 그저 자신이 싫다면 세상 누구라도 비난의 대상이 되어야 한다는 악플러들은 자신을 철저하게 숨긴 채 타인을 비난하는 것에만 집착하고 있습니다. 실체가 드러나면 그저 장난이라며 악어의 눈물만 흘리면 선처를 받는 현실 속에서 이런 터무니없는 말을 늘어놓는 악플러들이 사라지지는 않을 겁니다. 

 

이번 루머는 단순한 장난 수준은 아닙니다. 그 루머의 대상이 아이유로 지목되면서 악플들이 더욱 커지고 있는 현재의 모습은 아이유를 집단 성희롱하는 것과 다름이 없습니다. 미친 사회가 아니고서는 이런 황당한 발언을 마치 사실인 것처럼 유포하는 행위는 엄벌로 다스려야 합니다. 비판과 악의적 비난, 그리고 이를 넘어서는 악질적인 행동마저 보호받을  가치도 이유도 없기 때문입니다.

 

건강한 비판은 스타들에게는 발전의 계기가 됩니다. 인간이란 언제나 실수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잘못한 것들을 바로잡아 주는 것은 당연하니 말이지요. 하지만 터무니없는 거짓말로 비난의 이유로 삼고, 이를 통해 자신들의 만족을 위해 악플을 아무렇지도 않게 행하는 악플러들은 법의 심판을 받아야만 합니다.

 

아이유의 소속사에서도 이번 사건에 대해 그저 쇼 같은 수사의뢰만으로 그쳐서는 안 됩니다. 수사의뢰를 통해 이런 사실을 유포한 자를 찾아내 법의 심판을 받게 해야만 합니다. 그저 실수였다 장난이었다는 말로 정리될 수준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로엔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온라인 SNS·모바일 메신저 앱을 통해 유포된 증권가 정보지 루머와 관련하여 당사 공식 입장을 드립니다.

먼저 사실이 아닌, 전혀 근거가 없는 내용들이 증권가 정보지라는 이름으로 너무나도 쉽게 유포되고 기정사실화 되는 상황에 유감을 표합니다.

당사는 해당 루머와 관련하여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여, 최초유포자 및 적극적 유포자를 찾아 법적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더불어 아이유에 대해 지속적으로 행해지고 있는 악성 댓글·악플러에 대한 수사도 함께 의뢰하여, 온라인상에서 비일비재하게 벌어지는 명예훼손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습니다.

당사는 도를 넘은 근거 없는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하는 행동들에 대해 앞으로 강력하게 대응할 방침이며, 이로 인해 마음고생하고 있을 아티스트에 대한 배려 차원에서라도 추측, 과장성 보도를 자제해주실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관계자 및 팬 여러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앞으로 더욱 좋은 활동과 소식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로엔으로서는 보다 명확하게 말도 안 되는 루머의 피해자인 아이유를 지키기 위해 노력해야만 합니다. 미친 듯이 아이유가 잘못되기만을 바라는 한심한 작자들이 여전히 많다는 점에서 이번 사건은 강력하게 대처해 법의 심판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악플러들로 인해 많은 스타들이 죽어야 했습니다. 터무니없는 거짓말을 유포해 타인의 삶을 파괴하는 자들은 엄벌에 처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한심한 족속들에게 법의 심판을 제대로 받게 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이기 때문이지요.

 

아이유에 대한 터무니없고 근거도 없는 악플을 이번 기회에 잡아내야 할 겁니다. 이미 해명되어 정리된 사진 한 장으로 비난을 하고, 욕을 해대는 한심한 작자들에게 자신들의 행동이 얼마나 바보 같고 비겁한 행동인지를 깨닫게 해줘야 할 겁니다. 정신이상자나 다름없이 그들에게는 사회와 격리시키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 될 테니 말입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