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7. 10. 09:02

장윤정닷컴 등장 황당한 이유 가족사는 대중의 알권리가 아니다

장윤정 가족 논란이 이제는 '장윤정 닷컴'까지 등장하는 모습으로 변질되고 있습니다. 장윤정의 결혼과 함께 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한 상황에서 뜬금없이 장윤정 어머니의 황당한 소송 논란에 이어, 남동생의 파렴치한 발언들로 인해 다시 논란이 시작되는 분위기입니다. 

 

 

최악의 가족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장윤정 가족은 막장 드라마를 넘어서는 최악이 아닐 수 없습니다. 현재까지 보여준 모습만으로도 최악입니다. 그런 그들이 막장의 끝이 무엇인지를 보여주려 안달인 모습은 대중의 알권리가 아니라, 쓰레기들이나 다름없어 보일 뿐입니다. 

 

마을 주민들의 증언과 장윤정 이모의 고백을 보면 장윤정 어머니가 어떤 사람인지가 명확합니다. 그녀가 어떤 삶을 살았고, 왜 그렇게 장윤정에 목을 매고 있는지를 확실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도박과 관련된 이야기 역시 신빙성이 높아 보이고, 어린 시절 장윤정을 밤무대에까지 세우며 착취를 해왔다는 사실은 그 자체만으로도 비난을 받아 마땅합니다.


방송에 출연해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고 딸의 결혼식에도 가지 못한 사실에 대해 원망하는 장윤정 어머니의 눈물에 대중들은 동조보다는 비난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악어의 눈물이라고 확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딸이 결혼을 하고 행복한 신혼을 보내는 상황에서 마치 딸을 저주하기라도 하듯, 비난하는 파렴치한 어머니와 남동생의 모습은 치졸함을 넘어 인간 이하의 모습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황당한 행동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장윤정 소속사를 대상으로 7억을 돌려달라는 소송을 하겠다고 나섰습니다. 몇 년 전 자신이 소속사에 7억을 빌려줬는데 갚지 않았다는 주장입니다. 황당한 것은 장윤정의 돈을 가지고 사는 그녀가 소속사에 빌려줬다는 그 돈이 과연 누구의 것이냐는 겁니다. 자신의 돈도 아니면서 마치 자신의 돈인 것처럼 소송을 하겠다는 생각 자체가 얼마나 황당한지 잘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최소한의 이성이라고 갖추고 있는 이라면 이런 소송은 상상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장윤정 이모가 폭로했듯, 장윤정의 결혼이 신기하게 다가왔다는 대목 역시 7억 소송에서 잘 드러났습니다. 장윤정을 돈줄로 생각하고 명품에 빠져 살던 그녀의 어머니에게 장윤정은 자신의 탐욕을 채워줄 중요한 수단이었으니 말입니다. 장윤정 이모의 말이 모두 사실이라면 장윤정 어머니의 행동들은 경악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망나니짓은 어머니만이 아니라 남동생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누나의 결혼을 축하한다는 자가 누나가 사귀던 남자가 현재 결혼한 사람이 아니라는 말이나 하고 있으니 황당할 뿐입니다. 차라리 누나의 결혼을 축하하고 행복하게 살기를 바란다는 말만 하지 않았어도 대중들이 이렇게 분노하지는 않을 겁니다. 하지만 파렴치함은 어머니와 닮아 자신의 누나가 결혼해 행복한 신혼을 보내고 있는데 현재 결혼한 남자가 사귀던 사람이 아니라는 말이나 하는 막장은 비난을 받아 마땅합니다.

 

 

말도 안 되는 막장 이야기가 쏟아지자 언제나 그렇듯, '장윤정닷컴'이 등장해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저 반짝 인기를 통해 돈이나 벌자는 수단인 이들은 다른 닷컴들이나 마찬가지로 대중의 알권리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누가 과연 이들의 가족사를 알권리로 이해하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막장 드라마보다 더욱 막장인 그들의 가족사는 더 이상 듣고 싶지 않은 이야기일 뿐입니다. 장윤정 닷컴은 그저 자신의 만족을 위한 시류 편승일 뿐입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