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8. 27. 13:15

권상우 공식입장과 강예빈 해명, 도 넘은 루머 이제는 강경대응이 절실하다

권상우와 강예빈이 열애 중이라는 루머에 대해 권상우는 공식입장을 통해 루머 유포자를 처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다시 불거진 밑도 끝도 없는 루머들이 쏟아지는 과정에서 방법은 처벌 수위를 높여 강경 대응으로 근거없는 루머들을 방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박한별과 류현진이 열애 중이라는 말도 안 되는 루머로 어제부터 시끄럽더니, 이제는 권상우와 강예빈이 서로 열애 중이라는 찌라시는 무엇을 위함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그저 아무런 근거도 없는 이런 루머들은 결과적으로 모두에게 피해는 주는 범죄일 뿐입니다.

 

 

권상우를 좋아하지도 않고 오히려 여전히 그의 과거 행동들에 대해 비판적인 입장이기는 하지만, 근거 없는 루머는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근거를 가지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면 그에 합법한 근거를 제시하는 것이 당연한데, 그렇지도 않고 그저 단순히 입에서 나오는 대로 루머를 쏟아내는 일부 유포자들에 대해서는 강경 대응 외에는 없다고 봅니다.


"권상우는 증권가 정보지에 떠도는 본인과 강예빈이 관련된 루머를 접하고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에 사랑하는 가족과 팬이 받을 고통과 상처를 염려해 자신의 팬 카페에 이와 관련한 심경을 직접 올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권상우 씨와 관련한 루머는 사실이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전혀 근거가 없는 내용들이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너무나도 쉽게 유포되고 기정사실화 되는 상황에 유감을 표합니다"

"해당 루머와 관련하여 최초 유포자 및 적극 유포자를 찾아 명예훼손, 금전적 손실에 대한 손해배상 등 법적 챔임을 반드시 물을 것이며 행복한 가정을 뒤흔드는 가정파탄자로 형사고발 조치도 할 것입니다"

권상우 소속사에서는 루머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가족이 있는 유부남인 권상우가 강예빈과 열애 중이라는 루머는 누가 들어도 혹할 수밖에는 없을 겁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이들이 정말 열애 중이라면 이보다 더 한 소식은 없을 테니 말입니다.

 

해당 루머자와 최초 유포자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겠다는 발언은 환영합니다. 그저 연예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온갖 루머의 당사자가 된다는 사실은 문제입니다. 루머의 대상이 되어 온갖 피해를 입는 것은 연예인이지만 이런 루머를 퍼트린 자들은 처벌을 받지 않는다는 사실은 문제입니다.

 

故 최진실이 스스로 자살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도 바로 근거 없는 루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런 루머를 퍼트린 여성은 큰 처벌도 받지 않고 여전히 잘살고 있다고 합니다. 장난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인격살인을 하듯 거짓말을 퍼트린 자들은 아무런 처벌도 받지 않고, 상처를 입은 연예인은 죽음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은 더 이상 이어질 수는 없습니다.

 

"이런 루머에 대응 가치도 못 느낀다"

"안 그래도 지금 해당 찌라시를 받아봤다. 찌라시에는 두 인물이 등장하더라. 권상우 씨와 추성훈 씨다"

강예빈 소속사에서도 공식입장을 통해 루머가 사실무근임을 밝혔습니다. 증권가 찌라시를 봤지만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 대응 가치도 못 느낀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논란이 되었던 대상이 권상우와 추성훈이라고 하는데 이런 사실은 그저 황당한 루머 일 뿐이라고 합니다.

 

 

권상우의 해명 중 자신이 아니 다른 사람과 사귀었다고 하던데 라는 말에 대해서도 반박을 했습니다. 증권가 찌라시에 거론된 상대를 밝히는 과정에서 잘못 언급했다는 것으로 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논란으로 최고 피해자는 강예빈 일 듯합니다.

 

사실무근이라 하지만 루머가 퍼지만 결국 여성이 큰 피해자로 남겨질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니 말입니다. 그런 점에서 권상우의 해명은 아쉽습니다. 자신이 아니라는 주장을 확실하게 하기 위해 한 발언이겠지만, 그 발언의 잘못은 결국 강예빈과 관련한 루머가 사실이라도 되는 듯 표현을 했다는 것은 큰 잘못이니 말입니다. 

논란이 된 둘 모두 사실무근을 주장하는 상황에서 루머를 첫 유포한 자가 누구인지 그리고 어떤 의도로 이런 말도 안 되는 루머를 퍼트렸는지 밝혀야 할 겁니다. 그것에서 멈추지 않고 금전적인 피해보상까지 받을 수 있도록 강력한 처벌만이 답일 겁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