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0. 1. 15:32

이승기 쿵푸형제 풀영상 속에서 드러난 이승기와 이서진 존재감 최고다

이승기와 이서진이 동반 출연한 광고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미 한차례 광고를 찍었던 이들이 이번에는 코믹함으로 승부한 '쿵푸형제'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절대 어울릴 것 같지 않았던 코믹 광고는 모두를 행복하게 해주었습니다. 전혀 그럴 것 같지 않은 도외적인 이승기와 이서진이 코믹 쿵푸형제로 출연한 것은 그 자체로 행복했습니다. 

 

이승기와 이서진이 같은 소속사라는 사실은 이제는 누구나 다 알고 있을 듯합니다. 이서진이 이승기의 소속사로 들어오며 이들의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습니다. 이승기로 인해 예능인 '1박2일'에 출연하며 미대형이라는 예능 별명을 득템한 이서진은 '꽃보다 할배'까지 진출하며 완벽한 예능남으로 거듭날 수 있었습니다.

 

 

미대형에서 국민짐꾼까지 이 모든 변화의 중심에는 이승기가 있었고, 나 피디가 존재해 있었습니다. 누구보다 이서진을 잘 아는 이 둘이 도외적이기만 했던 이서진에게 다양한 스펙트럼을 가질 수 있도록 해주었다는 점에서 시청자들로서는 반갑기만 합니다.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예능 출연으로 자신의 색다른 존재감을 발견하고 이를 통해 스스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했을 듯합니다.

 


이서진이 할배들과 함께 여행을 하더니, 이제 동생인 이승기가 여배우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고 합니다. 나 피디와 이승기의 결합이라는 이야기만으로 모두가 기대하고 있을 정도로 이승기에 대한 관심은 폭발적입니다. 지난 특집에서 마지막 장면에서 1분 등장한 이승기에 대한 관심이 며칠 동안 지속될 정도로 이승기는 여전히 현존 최고의 존재감임이 분명해 보입니다. 

꽃할배들이 방송과 함께 동반 출연으로 광고계의 블루칩이 되고 있다는 사실은 충분히 예측되었습니다. 나피디의 새로운 예능이라는 프리미엄과 방송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만큼 할배들의 광고 나들이는 당연해 보였습니다. 여행도 하고, 광고도 하는 등 다양한 측면에서 큰 관심을 받는 할배들과 달리, 국민짐꾼의 활동은 좀처럼 없었습니다. 

 

국민짐꾼으로 큰 관심을 받았던 이서진이 왜 광고를 안 찍는지 궁금했는데, 드디어 공개된 광고는 이승기와 함께 멋진 쿵푸형제로 변신해 의외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사실은 반갑기까지 했습니다. 그동안 이서진이 출연했던 광고들이 한정적이었다는 점에서 이번 출연은 파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동안 도외적인 이미지만 보이던 이서진이 완전히 망가진 모습으로 이승기와 함께 광고 출연을 했다는 사실만으로도 팬들에게는 큰 축복과 같았습니다.

 

 

성룡이 나왔던 '취권'을 보는 듯한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이번 광고는 '꽃할배'로 망가진 이서진이 완전히 이미지 변신을 하겠다는 다짐과 같았습니다. 그렇게 망가진 이서진은 그 코믹함으로 그동안 각인되어 있던 자신의 이미지를 완전히 파괴할 수 있었다는 사실만으로도 충분히 의미가 있을 듯합니다. 이승기의 광고 출연은 그 자체만으로도 화제입니다. 이승기의 일거수일투족이 모두 화제라는 점에서 그의 행보는 여전히 뜨겁기만 합니다.

 

나피디와 함께 하는 이승기의 여행이 과연 어떤 모습일지 알 수는 없지만, 분명한 것은 '1박2일'을 통해 환상적인 호흡을 보였던 이들이라면 믿고 볼 수 있다는 확신입니다. 예능황제와 허당이라는 극단적인 별명을 얻을 정도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던 이승기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일지는 이번 광고만으로도 충분히 보입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

Trackback 0 Comment 1
  1. 도도한 피터팬 2013.10.01 16:2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ㅎㅎ 재미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