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0. 23. 16:01

성진환 결혼 오지은과 팬에 대한 사랑과 진정성 가득했던 발표글

스윗소로우의 성진환과 인디 음악을 하는 오지은이 4년 열애를 마치고,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이미 공개 열애를 해왔던 만큼 이별이 아닌 결혼으로 이어졌다는 사실에 많은 이들이 큰 환영을 보내고 있습니다. 선남선녀로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던 이들 커플에 결혼 소식에 축하 메시지가 끊없이 이어지는 것은 자연스럽기까지 합니다. 

 

김태호 피디를 비롯해 많은 연예인 친구들이 축하 인사를 보내는 상황에서, 팬들 역시 둘의 결혼에 환호를 보내는 것을 보면 이들의 만남은 처음부터 축복이었나 봅니다. 수많은 이들이 사귀고 깨지기를 반복하며, 지저분한 이야기들이 넘쳐나는 연예계에서 자신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이들의 결혼 소식은 그래서 더욱 반가울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이돌 스타에게만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음악성을 중심에 두고 활동하고 있는 이들에 대한 관심은 떨어질 수도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음악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이들은 이미 유명한 존재들이지요. 뛰어난 음악성으로 이미 그 존재감을 모두 보여주었던 그들이라는 점에서 가볍지 않고 진중하면서도 너무 무겁지 않은 달달함이 돋보였던 커플이었습니다.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은 둘은 2009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이 대회 출신들이 대한민국 음악계의 실질적인 리더 역할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이들의 음악성은 어느 정도 판단할 수 있는 근거가 될 듯합니다. 국내의 거의 유일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아카펠라 그룹으로서 꾸준하게 활동하고 있는 스윗소로우의 멤버인 성진환과 홍대 마녀라고 불리는 오지은의 열애는 당시에도 큰 화제였습니다. 그런 그들이 4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주고받고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다는 사실은 팬으로 반갑기만 합니다.

 

"사실 중요한 어떤 것을 여러분께 용기내서 고백하려 한다. 저 결혼합니다. 상대는 당연히 여러분이 아시는 그 친구 맞다"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사람이어서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 그냥 왠지 할 때가 됐다는 느낌이 왔다"

"결혼 날짜는 2014년 1월4일이고, 최대한 소박하고 조용하게 하려고 노력하며 천천히 준비하고 있다. 생각보다 더 많이 긴장되는 일이다. 긴장되는 만큼 설레고 감격스러운 마음도 든다. 날짜 딱 받아들고 고향집에 전화하는 기분이랄까"

"더 따뜻하게 지켜봐줄 수 있도록 더 따뜻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겠다. 더 좋은 노래 마음으로 더 열심히 부르겠다"

성진환은 자신의 팬페이지를 통해 처음으로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돌이 아님에도 자신들의 음악에 대해 이해해주고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것 역시 자연스러웠습니다. 그가 밝힌 결혼과 관련한 이야기 속에는 팬을 사랑하고, 자신이 얼마나 예비신부인 오지은을 사랑하고 아끼는지 잘 보여주었습니다.

 

 

4년을 만나며 평생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을 의심한 적이 없다는 성진환은 진정한 로맨티스트였습니다. 한 번도 이별을 생각해 본적도 없었기에 결혼이라는 관문 역시 자연스러웠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내년 1월 4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성진환은 최대한 소박하고 조용하게 식을 올리려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팬들에게 결혼 사실을 알리는 게 고향집에 전화해서 결혼 날짜를 알려주는 것과 같은 마음이라는 성진환의 글 속에는 그의 품성이 그대로 드러나 있습니다. 사랑을 가볍게 생각하지 않는 모습과 의심하지 않고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상대를 위해 쏟아낼 수 있다는 것은 대단한 용기이기도 합니다.

 

그런 점에서 당당하게 팬들에게 자신의 행복한 소식을 전하는 글 속에서 그가 얼마나 오지은을 사랑하고 아낀다는 사실을 그리고 팬들과 음악에 대한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가 잘 드러나 반가웠습니다. 이 아름다운 커플에게 많은 이들이 축하를 보내는 것은 당연해 보입니다. 사랑도 음악도 최선을 다하는 이들이 앞으로 보다 왕성한 활동으로 좋은 음악들 많이 들려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