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0. 30. 08:26

꽃보다누나 배낭여행 회동 속 빛나는 이승기, 성공 일등공신이 될 수밖에 없는 이유

이승기가 짐꾼이 되어 떠나는 꽃할배 여배우 편에 대한 관심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그 기대감을 더욱 크게 해주는 사진 한 장이 공개되며 많은 이들은 벌써부터 이들의 여행을 기대하게 합니다. 꽃할배와 여배우들의 회동을 담은 사진 한 장과 그 안에 담긴 이승기의 모습은 그 자체로 기대만발이었습니다. 

 

짧게 자른 머리와 조금은 긴장한 듯한 표정의 이승기와 달리, 너무나 자연스러운 꽃할배와 여배우들의 모습은 독특한 조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 이렇게 한 자리에 모이는 것 자체가 쉽지 않은 이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흥미롭기만 합니다.

 

할배들의 배낭여행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꽃보다 할배'는 분명 흥미로운 예능이었습니다.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에도 그들은 대성공을 이끌었습니다. 꽃할배들이 여행과 어느 날 갑자기 짐꾼이 된 이서진의 어울리지 않는 묘한 조화는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으로 이어졌습니다. 할아버지들의 여행이 과연 얼마나 재미있을 건지 확신할 수 없었지만, 그런 우려를 털어내고 많은 이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는데 긴 시간이 필요 없을 정도였습니다.

 

"콜라보레이션은 거부할 수 없는 트렌드다. 그래서 저희도 꽃할배와 여배우들을 한데 불렀더니 어벤져스가 됐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꽃할배와 여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 사진을 올리며 제작진들은 코믹한 코멘트도 잊지 않았습니다. 콜라보레이션이 대세라 함께 하는 자리를 만들었는데 함께 모이니 어벤져스가 되었다는 제작진들의 말은 그 자체로 즐거웠습니다. 이 정도의 센스가 일상이니 당연히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는 이유가 된 것이겠지요.

 

꽃할배들이 떠난 두 번의 여행은 사회적 큰 파장을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잊고 있었던 실버세대들에 대한 관심을 키웠고, 그들의 삶도 충분히 행복하고 아름다울 수 있다는 확신은 주었으니 말입니다. 여기에 그들이 전면에 나선 예능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주었다는 것은 그 무엇보다 중요하게 다가옵니다.

 

 

할배들 역시 방송 하나로 수많은 광고의 단골손님이 되었다는 사실도 흥미롭습니다. 광고는 시청자들의 기호와 트랜드에 착실하게 부응하는 매체라는 점에서 광고의 단골손님은 대중적인 인지도를 가지지 못하면 하기 힘든 게 사실이지요. 이런 현실 속에서 꽃할배들의 동반 광고 출연은 '꽃할배'가 얼마나 큰 사랑을 받았는지를 증명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꽃할배들의 여행이 잠시 쉬는 사이 여배우들의 여행이 예고처럼 새롭게 시작됩니다.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이라는 서로 다른 세대를 살아온 여배우들이 과연 어떤 활약을 할지 궁금해집니다. 비슷한 연령의 70대 할배들의 여행과 달리, 다양한 연령대의 여배우들 여행은 색다른 재미를 던져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단순히 성별만 바뀐 것이 아니라 다른 세대를 살아가며 당대 최고의 여배우라는 평가를 받았던 네 명의 여배우들이 과연 어떤 조화를 보여줄지 예측이 불가하니 말입니다. 

 

여배우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승기는 그래서 더욱 큰 기대를 하게 합니다. 결코 쉽지 않은 이들의 여행에 중재자 혹은 짐꾼으로 활약하게 될 이승기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는 이번 여배우편이 성공할 수 있는 절대적인 요소로 작용한다는 점에서 중요합니다. 이승기의 등장에 많은 이들이 큰 기대를 하게 되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이승기 자체가 보여준 가치와 함께 '1박2일'을 통해 보여준 여행 버라이어티의 능숙함은 당연히 큰 관심과 기대를 불러옵니다.

 

 

이승기와 나 피디의 환상호흡은 그래서 더욱 기대됩니다. 믿고 맡기는 존재인 이들이 하나가 되어 새로운 여행을 시도한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많은 이들의 큰 관심으로 다가오니 말입니다. 할배들의 여행과 달리, 여배우들이 보여줄 여행은 전혀 다른 모습으로 다가올 수밖에는 없습니다. 이런 여행의 부담은 이승기와 나영석 피디의 환상호흡이 대신한다는 점에서 이들의 여행은 상상이상의 큰 관심으로 다가올 수밖에는 없어 보입니다.

 

'꽃할배-여배우편'이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이승기라는 존재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승기가 그동안 보여준 열정과 근면성과 함께 예능마저도 평정했던 능력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기대로 다가옵니다. 여배우편의 일등공신이 이승기가 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이승기라는 사실입니다. 이승기라는 이름이 구축한 즐거운 기대감은 그래서 벌써부터 행복해집니다. 10월말 크로아티아로 떠나는 이들의 여행은 11월 말 방송이 된다고 하니, 한 달을 더 기다려야 하지만 벌써부터 이승기와 여배우들의 여행 버라이어티가 큰 기대감으로 다가옵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