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3. 9. 09:14

김수현 최강대뇌 출연료, 이민호와 김수현 중국 한류 이끈다

멋진 우주인 도민준으로 맹활약했던 김수현이 중국 유명 프로그램인 '최강대뇌' 촬영을 했습니다. 동시간대 1위의 프로그램이면서 최고의 스타들이 출연하는 그 프로그램에 김수현도 함께 했다는 것은 상당한 의미를 가집니다. 그만큼 김수현의 중국 내 인기가 엄청나다는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더욱 화제는 그의 출연료가 무료 10억 이었다는 사실입니다. 한 번 출연으로 10억 4500만원을 받는 김수현은 결국 최강의 존재라는 것을 출연료로 입증했습니다.

 

장백지와 함께 출연했다는 김수현은 '별그대'가 시작되기 전에는 존재감이 거의 없었던 인물이었다고 하지요. 국내와 달리, 중국에서 인지도가 낮았던 김수현에게 '별그대'는 중국에서의 색다른 도전이 가능하게 해준 특별한 경험이었을 듯합니다.

 

이민호가 지난 해 중국을 열광으로 이끌더니 이번에는 김수현이 다시 한 번 중국에 한류의 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민호가 몇 년 동안 중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었던 것과 달리, 김수현은 '별그대'를 통해 중국 팬들에게 그의 위상을 알렸다는 점에서 이들의 인기는 한동안 꾸준하게 지속될 수밖에 없어 보입니다. 한류의 전성시대를 중국에서 새롭게 열고 있는 이 두 멋진 배우들의 모습은 우리에게도 큰 자랑거리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스타들이 국내만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사실은 팬들의 입장에서는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자랑일 수밖에 없으니 말이지요. 지난 이민호의 인기는 여전히 현재진행형이고, 새롭게 한류 스타로 떠오른 김수현에 대한 열광적인 지지 역시 반갑기만 합니다.

 

 

김수현은 '최강대뇌' 출연 때문에 중국을 향했고, 이민호는 광고 촬영 일정 때문에 중국을 방문했습니다. 서로 다른 이유로 중국을 방문했지만, 현재 가장 뜨거운 두 남자 스타들이 중국을 방문한 것은 대단한 화제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 대단한 스타들을 보기 위해 공항은 통제 불능의 상황까지 이어졌다고 하니, 그들의 인기가 중국에서 어느 정도인지는 상상만으로도 충분할 듯합니다.


김수현이 출연한 '최강대뇌'는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라 하지요. 뇌에 대한 다양한 퀴즈를 내고 푸는 이 방송에서 김수현은 장백지와 함께 특별심사위원 자격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최강대뇌'에는 지금껏 주걸륜, 장쯔이, 타오징잉 등 중국 톱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왔다고 합니다. 여기에 '최강대뇌'는 첫 방송부터 웨이보 화제 참여도 1위를 기록하기도 할 정도로 중국에서는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김수현의 출연은 그가 현재 중국에서 어느 위치에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줍니다.  

 

녹화 현장에서 김수현의 등장에 팬들이 "도 매니저"를 합창하는 모습은 장관이었다고 합니다. 많은 이들이 극중 "도 매니저"를 외치는 모습은 상상만으로도 충분히 흥미로운 상황이 아닐 수 없으니 말이지요. 장쑤위성TV는 김수현을 초청하기 위해 전용기까지 보내는 파격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장쑤 방송국이 '지구인들이 당신을 원한다'는 내용의 초청장을 보내오는가 하면, 김수현의 스케줄을 배려 전용기를 제공하는 등 김수현에게 파격적 출연 조건을 제시하며 섭외를 요청해 긍정적으로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


김수현의 소속사인 키이스트는 그가 '최강대뇌'에 출연하게 된 동기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철저하게 김수현을 위한 방송을 준비했고, 그의 스케줄을 배려해 전용기까지 제공하는 등 최선을 다한 그들의 제안을 거부할 이유는 없어 보였습니다.

 

 

김수현 모시기에 최선을 다 한만큼 현지에서의 열광적인 지지 역시 새로운 한류 스타의 탄생을 보는 것 같아 행복하기만 했습니다. 열광적인 지지로 녹화를 마친 김수현도 이제는 중국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한류 스타라는 점에서 그의 다음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합니다.

 

이민호와 김수현이라는 절대 강자들이 서로 다른 목적이지만 동시에 중국을 방문한 것은 흥미롭습니다. 7일 중국을 방문한 이민호는 입국하는 공항에서부터 인기를 실감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를 보기 위해 공항에 몰린 수천 명의 인파와 현지 주요 언론들의 취재 열기로 인해 이민호의 입국은 그 자체로 큰 화제였다고 합니다.

 

김수현 역시 그의 입국 소식에 난징 현지 공항에 수많은 팬들이 모여들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김수현의 안전을 우려해 보안요원 600명을 투입할 정도라면 그 규모가 어느 정도인지 쉽게 이해할 수 있을 듯합니다. 대한민국의 두 스타를 보기위해 서로 다른 공항에 모여든 중국 팬들의 열기는 우리가 상상하는 것 그 이상이었던 듯합니다.

 

이민호와 김수현에 대한 열광은 그저 공항뿐만은 아니었습니다. 온란인은 이보다 더 열광적으로 두 스타의 중국 방문기를 알리고 있으니 말이지요. 이민호와 김수현의 중국 일정을 상세히 적은 일정표가 확산되고, 두 사람의 이름이 검색어 상위권에 등극하는 등 이민호와 김수현에 대한 중국 내 관심은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8일 오전 현재 이민호와 김수현은 각각 웨이보 유명인 검색 순위 1위와 4위에 오른 상태며, 이민호는 종합 검색 순위에서도 4위를 달리고 있을 정도로 중국 내 최고의 존재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해 주었습니다. 항저우와 난징을 방문한 두 스타에 대한 중국인들의 열광적인 지지는 곧 중국 내 한류가 우리가 상상하는 것 그 이상으로 대단하다는 사실을 잘 보여주는 듯해서 반갑습니다. 

한류를 이끌었던 일본이 여러 이유로 인해 어려워진 상황에서 중국에서 불고 있는 한국 스타들에 대한 사랑은 새로운 한류의 시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엄청난 인구와 이제는 경제력까지 갖춘 중국에서 이렇게 한국 스타들이 큰 사랑을 받게 되었다는 것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행복이기도 합니다. 이민호를 시작으로 김수현이 쌍끌이를 하듯 중국에 한류 바람을 거세게 일게 하고 있습니다. 중국 내 한류의 중심이 된 이민호와 김수현은 이제는 모두가 자랑스러워하는 스타임이 분명해 보입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