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4. 1. 10:43

이승기 너포위 첫 촬영, 너포위가 대박 날 수밖에 없는 이유

이승기의 차기작인 '너희들은 포위됐다'가 첫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방송중인 '쓰리데이즈' 후속편으로 준비된 '너포위'는 촬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몰고 왔었습니다. 이승기의 차기작이라는 것만으로도 충분했는데 그와 함께 하는 배우들의 면면이 시청자들을 잔뜩 기대하게 할만 했기 때문입니다. 

 

 

이승기를 시작으로 차승원과 고아라 등이 출연을 확정하면서 '너포위'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커졌습니다. 여기에 임원희와 성지루, 오윤아와 안재현 등 조연들 역시 매력적이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이 작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한없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본 리딩 소식도 큰 화제가 되었고, 이런 모습 하나하나가 기사화되면서 이들의 일거수일투족이 절실했던 시청자들에게 첫 촬영 소식은 '너포위'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보여주었다는 점에서 더욱 반가웠습니다. 이승기와 차승원이라는 절대 강자가 나선 이 드라마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지 알 수는 없지만, 이들의 활약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고 흥미로울 것이라는 사실만은 분명합니다.

 

'너포위'를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출연배우들의 인터뷰에서 더욱 크게 다가옵니다. 로맨스 코미디라는 점에서 장르 드라마보다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은 중요합니다. 그런 점에서 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커질 수밖에는 없을 겁니다.


"첫 촬영이라 기대감에 설레기도 했지만 긴장도 많이 했는데 촬영에 들어가자 이게 첫 촬영인가 의문이 들 만큼 배우들과 호흡이 잘 맞았다. 특히 차승원, 성지루를 믿고 의지하고 있으며 또래 배우들과도 벌써 마음이 통했다. 즐거운 현장이 될 것 같아 기대된다"

 

새로운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이승기의 첫 촬영 소감은 반갑기만 합니다. 첫 촬영을 앞두고 긴장을 많이 했지만 워낙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한다는 점에서 첫 촬영이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차승원과 성지루에게 큰 믿음을 가지고 있다는 발언 속에서 현장의 분위기가 어떤지 충분히 알 수 있을 듯합니다.

 

 

주인공인 이승기가 중심을 잘 잡아야 전체적인 분위기도 즐겁게 이어질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이승기의 역할은 중요합니다. 뭐 언제나 그랬듯, 이승기의 행동은 많은 이들에게 칭찬으로 이어지고는 합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도 이승기의 모습은 당연히 큰 역할로 이어질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즐겁게 다가옵니다.

 

"마치 명절날 사촌 형과 사촌 동생들을 오랜만에 만난 느낌이었고 아주 즐겁고 훈훈한 첫 촬영이었다. 주말에 나온 시민 여러분들께 촬영이라는 명목 하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스럽고 감사할 따름이다"

 

이승기의 직장 상사인 강력계 3팀장 서판석 역의 차승원은 이번 드라마가 더욱 큰 의미로 다가왔을 듯합니다. 간만에 출연하는 드라마라는 점도 중요하지만, 아들 문제로 마음 고생이 심했던 그로서는 이번 작품이 그 무엇보다 중요할 수밖에는 없기 때문입니다.

 

이승기의 소감과 비슷하게 차승원 역시 촬영 현장이 마치 명절에 사촌들을 만난 것처럼 편했다고 합니다. 그 누구보다 드라마 촬영이 반갑고 설레면서도 부담까지 가질 수밖에 없었던 차승원이었지만, '너포위' 첫 촬영은 그에게 큰 반가움 이상의 감격으로 다가왔던 듯합니다.

 

"서로 배려하는 팀 분위기가 정말 좋은 것 같다. 현장의 넘치는 에너지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신나고 즐겁게 작품을 '포위시켜보겠다'"

 

이승기와 자주 접할 수밖에 없는 어수선 역의 고아라 역시 이번 드라마는 중요하지요. 그동안 데뷔작 이후 하락세만 보이던 고아라가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하며 완벽하게 부활에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선택한 다음 작품이 '너포위'라는 점에서 그녀에게 이 작품은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너포위'에서도 고아라가 대단한 존재감을 보여준다면, 그녀의 연기 인생은 확실하게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응사'를 통해 연기자 고아라로서 가치를 보여준 상황에서 '너포위'에서도 새로운 캐릭터로 완벽하게 성공한다면 고아라의 연기자 전성시대는 새롭게 시작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너포위'가 더욱 기대되는 것은 로맨틱 코미디 특유의 재미가 잘 담겨질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입니다.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네 남자가 강남경찰서 강력반에 입성해 펼치는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이라고 알려진 '너포위'는 그래서 기대됩니다.

 

'외과의사 봉달희','오작교 형제들'을 집필한 이정선 작가와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등을 맡았던 유인식 PD가 함께 하고, 이승기와 차승원, 그리고 고아라가 함께 하는 배우들에게 대한 기대감은 그래서 더욱 기대됩니다. '너포위'가 대박 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단순하게 이승기가 출연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이승기가 차승원이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믿고 보는 이 배우들에 대한 기대감은 첫 촬영만으로도 충분했습니다. '쓰리데이즈'에 이어 방송될 '너포위'가 과연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행복을 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