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4. 22. 10:13

한가인 연정훈 2세 9년 만의 임신 사실도 조심스러웠던 이유

한국의 올리비아 핫세라고 불리는 한가인이 결혼 9년 만에 임신을 했다고 합니다. 임신을 하고도 마음껏 기뻐하며 알리지 못했습니다. 세월호 침몰로 인해 온 세상이 침울한 상황에서 이 소식을 외부에 알리는 것도 조심스러울 정도로 모두가 힘겨워하는 시기라는 점이 이들 부부에게는 큰 행복도 부담으로 다가왔나 봅니다. 

 

 

연정훈과 한가인 부부는 9년 만에 임신에 성공했습니다. 이미 많은 이들이 아이가 없는 이들 부부를 걱정할 정도였습니다. 있어서는 안 되지만 결혼 후 오랜 시간 아이를 가지지 못하자, 일부에서는 파경설이 나돌기도 하는 등 어처구니없는 일들도 일어나기도 했었습니다.

 

남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한가인이 갑자기 결혼 소식을 알리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그 대상이 연정훈이라는 점에서 많은 남성들이 남편인 연정훈을 공공의 적으로 치부할 정도로 한가인에 대한 관심은 결혼 전 엄청났었습니다. 물론 그때나 지금이나 여전히 아름다운 것은 사실이지만, 누군가의 아내가 된 그녀를 보며 아쉬워하는 주변의 남성들을 보면 한가인을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모든 것이 완벽해 보였던 이들 부부에게도 아쉬움은 존재했지요. 많은 스타 커플들이 아이들을 낳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 것과 달리, 이들 부부에게는 아이가 없었기 때문이지요. 결혼 초에는 둘 다 연기자라는 점 때문에 임신이 조심스러웠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9년이 되어버린 현재까지 아이가 없는 이들 부부에게 뭔가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냐는 이야기들이 나올 수밖에는 없었습니다.

 

부부의 삶이 다 드러나지 않는 상황에서 이들 부부 사이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냐는 지적들도 나오기도 했습니다. 임신을 하지 않은 9년차 부부에게 문제가 있는 것이 분명하다는 이야기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긴 시간 기다려왔던 아이를 가지게 된 연정훈과 한가인 부부를 둘러싸고 있었던 그 모든 이야기들은 근거 없는 낭설이라는 사실로 다가왔습니다.


"최근 한가인이 임신을 한 것을 알게 됐다. 2세 소식에 부부와 양가 가족들 모두 기뻐하고 있다"

"한가인이 임신 몇 주차인지는 아직 자세히 알지 못한다. 세월호 침몰 사고로 나라가 애도하는 분위기라 조심스러워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가인의 소속사는 그녀가 임신 중이라는 사실을 확인해 주었습니다. 아직은 임시 초기라는 점에서 조심스러운 상황이라고도 한 그들은 2세 소식에 대해 부부와 양가 가족들 모두 기뻐하고 있다고도 전해주었습니다. 그 누구보다 아이를 기다려왔던 부부와 가족들에게는 이보다 더한 기쁨은 없었을 테니 말입니다.

 

 

연정훈과 한가인 둘에게는 너무나 기쁘고 행복한 소식인 물론 가족들에게는 더없는 기쁨이었지만, 세월호 침몰 사고 속에서 자신들의 행복을 그대로 드러내기도 어려워한 이들 부부의 마음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듯합니다. 나라 전체가 애도하는 분위기에서 새로운 생명의 잉태를 마음껏 행복해하지 못하는 이들 부부의 마음은 당연하면서도 아프게 다가왔습니다.

 

누구에게나 아이는 소중한 선물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더욱 결혼 9년만에 처음 가진 임신 소식은 이들 부부와 가족들에게는 더없는 행복이었을 겁니다. 이런 기쁨 속에서도 자신들의 임신 소식을 마음껏 알리지 못하고, 소식이 전해진 이후에도 조심스러워하는 이들 부부의 마음은 그래서 예쁘게 다가옵니다.

 

그 무엇과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생명을 잉태한 한기인, 그리고 그런 부인을 지키고 있는 남편 연정훈에게는 이 행복이 조심스럽기만 했습니다. 하지만 세상이 모두 죽음에 갇혀 힘겨워하는 상황에 이들 부부의 9년 만의 임신 소식은 작은 기적과 희망처럼도 다가옵니다. 세월호 침몰로 인해 아직 190여 명의 실종자들을 찾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선뜻 이야기를 하기는 어렵지만, 이들 부부의 임신 소식은 분명 아프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작은 희망으로 다가오는 것은 분명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