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5. 24. 07:05

이민호 숨진 팬 애도하는 스타의 진심, 그가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이유

이민호가 숨진 팬을 위해 애도하는 글을 SNS에 올렸습니다. 팬과 스타들의 관계는 단순히 상하 관계가 아니라는 사실을 이민호는 잘 보여주었습니다. 팬들과 긴밀한 소통을 하고 있는 이민호는 팬의 죽음이 특별할 수밖에 없었을 듯합니다. 더욱 숨진 그 팬을 기억하고 있는 스타로서는 더욱 큰 의미로 다가올 수밖에는 없었으니 말입니다. 

 

 

거대 중국을 사로잡은 이민호의 인기는 단순한 한국과 중국만이 아닙니다. 아시아 육대주 수많은 팬들이 그의 일거수일투족에 관심을 집중하고 있을 정도로 그는 최고의 스타입니다. 그의 행동 하나하나가 모두 화제가 될 정도로 그는 누구나 인정하는 최고입니다. 

 

'상속자들'을 통해 이민호가 얼마나 탁월한 존재인지는 확실하게 증명해주었습니다. 드라마 종영 후 아시아 전역을 다니며 팬들과 만남을 가져왔던 그는 시간을 쪼개가며 생활을 해야 할 정도로 바쁜 스타 중의 스타입니다. 정신없이 이어진 일정을 마치기가 무섭게 영화 '강남 블루스'를 촬영하고 있던 이민호는 자신의 SNS에 글을 하나 올렸습니다.


"당신을 기억합니다. 끝까지 당신에게 희망이 돼 주지 못한 것 같아 미안합니다. 5년간 당신이 내게 준 사랑만큼 앞으로 더 많은 이들에게 꿈과 희망 행복을 줄 수 있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그곳에서도 늘 행복하길 바랍니다"

이민호는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하나 올렸습니다. 그가 올린 글이 무엇을 이야기하는지 그냥 봐서는 제대로 알 수는 없을 겁니다. 하지만 그가 올린 그 글은 자신의 오랜 팬이 숨진 후 그 소식을 들은 그가 올린 애도 글이었습니다. 5년 동안 자신을 사랑해준 팬의 마지막을 위해 그가 보낸 이 글은 아쉬움과 안타까움이 공존하게 했습니다. 


이민호를 사랑하는 팬들이 엄청나게 많은 상황에서 팬을 기억하고 있다는 사실은 놀랍습니다. 어떻게 팬들을 기억하고 있는지 알 수 없을 정도지만 그렇게 팬들을 기억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이민호는 사랑 받을 필요가 있는 존재입니다. 자신을 오랜 시간 사랑해준 팬이 갑자기 숨지고, 그런 팬을 기억하며 희망이 되어주지 못해 미안하다는 스타를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강남블루스'를 촬영하는 중, 부고 소식을 들은 이민호는 그 팬을 위해 애도의 글을 올렸고, 이제는 떠나 버린 팬의 사랑을 그대로 받아 더 많은 이들에게 꿈과 희망, 행복을 줄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는 다짐은 그가 왜 최고 스타인지를 깨닫게 했습니다. 자신을 사랑해준 팬을 보내는 스타의 마음. 이 아름다운 마음이 곧 이민호가 최고의 스타가 될 수밖에 없는 이유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민호가 영화 작업을 하다 비보를 듣고 착잡한 마음에 생각하다가 글을 올렸다. 이민호가 행사, 사인회, 팬미팅 등을 통해 팬들과 가까이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는데, 그 때마다 항상 찾아주셨던 팬이다. 안부 근황을 묻는 사이였고, 그 분이 아프셨다는 것도 알고 있었던 상태에서 이런 소식을 접하자 굉장히 마음이 아파했다"

이민호의 소속사 관계자는 그가 올린 SNS와 관련해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팬들과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자주 만남의 시간을 가졌었던 이민호는 그만큼 팬에 대한 관심이 많았습니다. 다양한 행사에 항상 찾아주었던 팬. 그런 팬과 서로 근황을 묻는 사이였다는 이민호에게 그 팬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존재였던 듯합니다.

 

 

 

병으로 힘들었던 팬이 갑자기 사망했다는 소식을 받은 이민호가 어떤 반응과 생각을 했을지는 그의 글 하나하나에 가득 담겨 있었습니다. 항상 자신을 바라보고 사랑해주는 팬. 그런 팬과 안부를 묻는 스타. 병으로 힘들어 하는 상황에서도 이민호를 사랑한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힘을 얻었을 그 팬은 그렇게 떠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남겨진 스타는 그렇게 떠난 팬을 안타까워했습니다.

 

영화 작업을 하면서도 비보를 듣고 자신의 감정을 가감없이 올린 마음은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으로 다가왔습니다. 팬들의 스타 사랑은 당연하게 다가오지만, 스타의 팬 사랑은 쉽게 볼 수 있는 모습은 아닙니다. 팬을 가족처럼 사랑하는 스타. 그런 스타를 사랑 할 수밖에 없는 것 역시 당연할 겁니다. 이민호가 왜 수많은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는지는 그가 보여준 팬 사랑만으로 충분했습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