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5. 30. 18:24

원빈 이나영 결혼 소박했지만 가장 아름다웠던 결혼식

원빈과 이나영이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뜬금없어 보이는 이 소식에 모두가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미 공개 연애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헤어지지 않는 한 언젠가는 결혼을 하겠지란 막연함만 있었던 상황입니다. 톱스타의 결혼식이 이렇게 조용하게 치러진다는 것만으로도 특별합니다.


연애를 하면서 작품 활동이 뜸하기는 하지만 원빈과 이나영은 최고의 스타임은 분명합니다. 영화나 드라마, 그리고 광고 시장에서도 여전히 큰 존재감을 보이는 그들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은 큰 화제였었습니다. 그들이 만나고 있다는 사실은 언제나 그랬듯 파파라치들의 집요한 취재 결과였습니다.

 

원빈의 집에 드나드는 이나영을 발견하고 그들이 연애를 하고 있음을 직감했지요. 사진까지 포함된 파파라치의 공개로 원빈과 이나영 소속사 역시 이들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남녀가 선망하던 최고의 비주얼인 원빈과 이나영이 서로 연애를 한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화제였습니다.

 

둘이 서 있는 모습만으로 화보가 될 수밖에 없는 이들이 연애를 한다는 것만으로도 수많은 상상들을 하게 했습니다. 더욱 둘 모두 외형적인 성격이 아니라 조용하게 둘만의 시간을 가지는 방식의 연애 역시도 화제였습니다. 평소에도 집에서 있기를 좋아하는 원빈과 이나영은 유명했습니다.

 

원빈은 집에서 브루마블 같은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지요. 이나영 역시 외출을 하기 보다는 집에서 영화를 본다거나 하는 방식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겨 한다고 합니다. 이런 공통점이 작용했는지 이들의 데이트 역시 집안에서 이뤄졌다는 점에서 외부 노출은 거의 되지 않아 더욱 신비롭기만 했습니다. 

 

최근에도 둘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들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즉시 소속사에서 사실무근이라고 발표를 하는 등 진화에 나섰는데 결과적으로 이들은 결혼을 했습니다. 5월이 가기 전 그들이 세상에서 가장 소박하지만 아름다운 결혼식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든나인입니다.

배우 이나영씨와 원빈씨가 2015년 5월 30일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습니다.

결혼식은 5월 30일, 가족들의 축복 속에 원빈씨의 고향 들판에서 열렸습니다.

오월의 청명한 하늘 아래 푸른 밀밭을 걸어나온 두 사람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되었습니다.

태어나고 자란 그 땅 위에 뿌리내린 경건한 약속을 기억하며

삶의 고비가 찾아와도 쉬이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나무처럼 한결같이 살아가겠습니다.

이제 사랑하는 연인을 넘어 믿음을 나누는 하나로 맺어진

이나영♥원빈

"영원히 함께 하겠습니다. 영원히 사랑하겠습니다"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소식은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알려졌습니다. 이들은 원빈의 고향 들판에서 가족들만 초대한 상황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정말 뜬금없어 보이는 소식이기는 하지만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린 그들은 정말 성격과 많이 닮아 있습니다.  

 

푸른 밀밭을 걸어 나와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서약을 나눴다는 보도자료를 보면 그들이 어떤 모습일지 상상하게 합니다. 원빈과 이나영이 5월 청명한 날씨에 푸른 밀밭 사이에서 예복을 입고 등장하는 모습은 상상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마치 영화 속 결혼식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왔을 듯합니다. 

"원빈과 이나영 모두 귀여운 아이들이 함께하는 행복한 가정을 꿈꾸고 있다. 결혼 이후엔 되도록이면 빨리 2세 소식을 기다리겠지만, 그건 하늘에서 내려주시는 것이다"

"몇 달간 인륜지대사인 결혼을 결정하고 조용히 식을 준비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제 각자 배우라는 자리로 돌아가 좋은 작품으로 찾아갈 것이다"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혹시 임신이 아니냐는 의문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는 결혼 후 빨리 2세를 얻기를 원한다고 합니다. 아이를 낳는 것은 하늘이 내려주는 것이라는 말로 임신으로 급하게 결혼하는 것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원빈과 이나영은 결혼을 결심하고 직접 예식 장소와 테이블에 놓일 꽃 한 송이까지 직접 결정하며 준비해 나갔다고 합니다. 이들은 신혼은 방배동에 마련했다고 합니다. 신혼 여행은 일정을 마무리 한 후 천천히 다녀온다니 그들은 참 독특하기는 합니다.

 

원빈과 이나영이라는 최고의 조합이 이제는 결혼을 해서 부부가 되었습니다. 사기 캐릭터라고 불러도 좋을 이기적인 외모를 가진 그들이 행복하게 오래 잘 살기를 바랍니다. 이미 이 최고의 선남선녀의 2세는 어떤 모습일지가 궁금할 정도입니다. 결혼도 했으니 이제는 왕성하게 활동을 해주기를 바라는 것은 모든 팬들의 바람일 겁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