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7. 24. 13:26

신민아 김우빈 열애와 탑 SNS 기괴한 사진의 상관관계 있나?

신민아와 김우빈 열애가 공식화되며 다양한 논란들이 줄을 서고 있습니다. 당장 연예인 열애설이 터지면 사회적 정치적 문제가 뭐가 있는지부터 찾아보게 합니다. 그만큼 특급 스타들의 이야기들은 정치적 이슈를 막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되어 왔기 때문입니다. 

실제 신민아와 김우빈의 열애 사실이 파파라치에 의해 공개된 시점은 국정원 사찰 논란이 불거진 때입니다. 국정원 담당자가 자살을 했다는 소식으로 세상이 시끄러운 상황에서 이들의 열애설이 갑자기 튀어나온 것은 그 어떤 식으로 생각해도 이상할 뿐입니다.

 

이런 의문을 증빙하는 것은 둘의 열애 사실을 먼저 확보한 곳이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월간지인 우먼센스가 특집으로 신민아와 김우빈 열애 사실을 담았는데 발매가 되기 전에 파파라치가 먼저 선수를 친 셈입니다. 월간지라는 점에서 아무리 빨리 알아도 발간일에 맞춰 내용이 공개된다는 점에서 특종 시기는 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 과정을 보면 파파라치가 월간지와 연예인들의 뒤를 추적하다 먼저 특종을 잡은 쪽에 발끈해서 온란인으로 터트렸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저 특종 경쟁으로 인해 불거진 결과라고 보기에는 정치적인 이슈가 너무 컸다는 사실입니다.

 

정치적 이슈 흐리기라는 지적에 이어 이번에는 빅뱅 멤버인 탑이 자신의 SNS에 기괴한 사진들을 올려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뭐 원래 그런 식의 사진들을 올렸던 적이 있다고 하니 특별할 것도 없는데 기묘하게도 신민아 열애설이 터진 직후 나온 사진이라는 점에서 일부 호사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더러운 돼지들의 사진들이 가득한 SNS는 분명 기괴합니다. 무슨 목적과 의미를 담았는지 알 수가 없는 이 사진들은 논란이 커지자 삭제되었습니다. 일부에서는 해킹에 의한 결과라는 주장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해킹이라면 그렇다고 말하면 정리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그런 발언들이 없다는 점에서 최소한 해킹에 의한 조작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최소한 탑이 자신의 의지로 돼지 사진들을 올렸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이 빅뱅 앨범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들도 있지만 그렇다고 하기도 모호한 부분들이 많습니다. 앨범 홍보를 위해 더러워진 돼지들을 그것도 뒷모습을 크게 담은 사진들이 가득하다는 사실은 아무래도 이상하니 말입니다.

 

이런 의문들을 들어 많은 이들은 탑이 신민아가 열애를 하고 있다는 사실에 분노해서 벌인 일이라고 주장하고 나섰습니다. 공식적으로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탑이 신민아와 사귀었다고 믿는 이들로서는 아주 적절한 타이밍에 나온 기괴한 사진이기 때문입니다.

 

신민아가 탑의 친누나 친구라는 사실은 알려져 있습니다. 당연하게 친구 누나와 친하게 지내는 것이 이상할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 친구 누나와의 친분을 넘어 둘이 사귀었다는 주장들이 이미 공론화 된지 오래입니다. 사실 여부는 둘만이 아는 문제겠지만 많은 이들은 신민아가 탑과 열애를 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이번 탑의 기괴한 사진은 신민아를 향한 무언의 항변이라는 주장입니다.

 

탑이 자신의 SNS에 왜 그런 사진을 올렸는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분명한 것은 탑만이 그 사실을 알고 있다는 겁니다. 신민아와 탑의 열애설 역시 둘만이 아는 사실일 뿐입니다. 그런 점에서 현재 일부에서 재기되고 있는 이야기들은 확실한 증거가 없는 그저 가능성에 대한 주장일 뿐입니다.

신민아와 김우빈의 열애 사실은 많은 이슈와 이야기들을 양산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둘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크다는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관심은 자연스럽게 정치적인 문제와 과거 관련이 있다는 사람의 특이한 행동까지 이어지게 만들었습니다.

 

정치적 이슈를 잠재우기 위한 하나의 시도라는 사실은 분명해 보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대중들의 분노를 사는 정치적 이슈마다 이런 톱스타들의 이야기들이 나올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탑의 SNS 사진은 무척이나 기괴합니다. 그리고 이 사진이 어떤 의도를 가지고 있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논란을 부추기는 행동은 모두에게 득이 될 수가 없다는 사실입니다.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신민아와 김우빈이 결혼까지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