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7. 27. 16:12

배용준 박수진 결혼 프러포즈와 일본팬들의 원정 축복까지 한류스타의 위엄

배용준과 박수진이 27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오후 6시 예정된 결혼식을 보기 위해 수많은 취재진들과 팬들이 장사진을 이루고 있는 모습이 대단함으로 다가올 뿐입니다. 호텔에서 열리는 결혼식은 철저한 비공개로 이어지며, 양측 가족과 최소한의 지인들만 함께 하는 결혼식이라고 합니다. 

한류스타 배용준의 결혼식이라는 점에서 일본에서 많은 팬들이 그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대거 입국을 했다고 합니다. 배용준이 결혼식을 올리는 호텔 앞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일본 원정 팬들의 모습이 욘사마에 대한 사랑이 얼마나 특별하고 대단한지를 알 수 있게 합니다.

 

스타들의 열애와 결혼 소식은 익숙함으로 다가옵니다. 다만 배용준의 결혼이 특별하게 다가온 것은 그가 그동안 보여 왔던 여정이 증명을 하고 있다고 보입니다. 일본에 한류 열풍을 몰고 왔던 특급 스타인 욘사마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은 단순히 국내만이 아니라 일본에서도 큰 화제라는 사실을 보면 그의 존재감이 어느 정도인지를 잘 보여줍니다.

 

욘사마의 결혼이 현실이 되자 함께 한류 열풍의 주역이었던 '지우히메' 최지우입니다. 나영석 예능인 '삼시세끼 정선'에서 맹활약을 하면서 다시 전성시대를 열고 있는 최지우. 최근에 시즌2에도 출연해 이서진과 부부나 다름없는 모습으로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많은 이들인 이서진과 최지우가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고 응원을 보낼 정도입니다. 스타들에게 결혼을 하라고 부추기는 경우가 거의 없다는 점에서 이 둘의 모습은 정말 결혼까지 하게 될지 기대가 될 정도입니다.

 

배용준에 비해 박수진이 대중적인 인지도에서 떨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 점에서 박수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나오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박수진 역시 많은 사랑을 받는 스타입니다. 먹방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엄청난 먹성을 보여주면서도 탄력 있는 몸매를 보여주는 박수진은 걸그룹 출신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인물이기도 합니다.

 

박수진 황정음 한혜원 아유미이 멤버였던 슈가는 한 시대를 풍미한 걸그룹입니다. 당시에도 큰 사랑을 받았던 박수진은 이후 방송인으로 왕성한 활동을 했습니다. 황정음은 누구라도 아는 이제는 유명한 배우로 완벽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한예원 역시 배우로 변신해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유미는 그녀가 태어나고 살아왔던 일본에서 가수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슈가 멤버에서 이제는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박수진은 올 2월부터 배용준과 이성으로 서로를 알아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런 인연은 결혼까지 이어지게 했습니다. 너무 급하게 이어진 관계라는 점 때문에 오해들도 많았지만 그들은 이렇게 결혼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을 올리기 전 SNS에 올라온 사진이 화제입니다.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은 박수진 앞에 예복을 입고 무릎을 꿇고 프러포즈를 하는 장면은 말 그대로 영화와 같은 장면이었습니다. 멋진 모습으로 결혼식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극대화시킨 이 사진 한 장만으로도 팬들에게는 행복이었을 듯합니다.

 

결혼식이 열리는 호텔 앞에는 취재진들과 일본 팬들로 장사진이었습니다. 비공개로 인해 입장을 할 수는 없지만 배용준과 박수진을 보기 위해 모인 수많은 이들의 모습은 이번 결혼식에 대한 대중들이 관심을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결혼을 올리기 몇 해 전에서야 열애설이 알려질 정도로 배용준은 신비로운 존재였습니다.

국내에서 대성공을 거둔 후 일본에 한류 열풍을 몰고오며 전혀 다른 톱스타가 된 배용준. 그는 여전히 많은 것들이 비밀로 감춰진 인물이었습니다. 과연 그가 결혼을 한다면 누구와 할지가 항상 큰 관심사였고, 그런 팬들의 관심은 오늘 결혼식으로 모두 채워지게 되었습니다. 한류스타의 위엄을 제대로 보인 배용준과 박수진이 행복한 부부로 영원하기를 바랍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