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4. 14:47

한그루 결혼 소식에 속도위반 논란이 한심한 이유

한그루가 공개연애를 하고 있던 남자친구와 오는 11월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23살 나이라는 사실을 생각해보면 여배우로서 무척이나 빠른 결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최근 들어 결혼 나이가 급격하게 늘어나는 상황에서 23살이면 너무 이르다는 생각은 자연스러우니 말입니다.

 

다른 여배우들과 달리 한그루는 일반인 남성과 공개 연애를 하는 것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연예인들끼리 사귀고 헤어지는 것이 일상인 그들의 모습과도 달랐다는 점에서도 많은 이들에게 큰 관심으로 이어진 것도 사실입니다. 이런 관심 속에서도 "과연 이들이 언제까지나 가겠어?" 하는 우려도 있었습니다.

 

남녀가 만나고 헤어지는 것을 일상적인 일일 뿐입니다. 대단한 것도 아닌 자연스러운 일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연예인이라는 이유만으로 그들의 연애사까지 만천하에 공개되고 그로 인해 어쩔 수 없이 헤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기사라는 이름으로 개인의 사생활까지 침범하기 일쑤인 현실에서 그들에게는 연애할 자유조차 없는 게 사실이니 말이지요.

 

"아침부터 울리는 전화 벨소리에 일어났는데 결혼 기사가 올라왔더군요. 당황스러웠지만 제가 직접 전하는 게 맞는 거겠다 싶어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제가 1년 동안 좋은 감정을 키워온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됐습니다.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이기에 확신이 생겨 결정하게 됐습니다. 아직은 어린 나이에 일도 중요하지만 인생에 있어 좋은 사람 그리고 결혼이라는 타이밍을 만나고 맞추기 쉽지 않은데 지금 곁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생각돼 결혼하게 됐습니다"

 

"결혼한 후에도 열심히 활동할 계획입니다! 예쁘게 잘살게요~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세요"

 

결혼 기사가 나온 후 발 빠르게 한그루 소속사는 그녀가 결혼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한그루 역시 자신의 SNS에 11월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직접 밝히기도 했습니다. 지난 5월 자신의 SNS를 통해 일반인 남자친구를 공개한지 5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된 셈입니다.

 

한그루와 일반인 남자친구와는 1년 동안 만나왔다 합니다. 그리고 그 사람에 대한 확신이 생겼고, 어린 나이이지만 운명이라 생각하고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후에도 열심히 활동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한그루의 용기가 대단함으로 다가옵니다.

 

23살이라는 이른 나이이기는 하지만 운명처럼 다가온 사랑을 놓치기 싫었다는 그녀의 발언은 대단하게 다가오네요. 가수로 시작해 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녀는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유망한 존재였기 때문입니다. 그런 점에서 그녀의 결혼은 일면 아쉬움으로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운명적인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뒤로하고 결혼이라는 다음 단계로 나아간 그녀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일부에서는 그녀의 결혼 소식이 나오자마자 9세 연상인 남자친구와 결혼을 서두르는 이유가 속도위반이기 때문이라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예비신랑이 재벌이라는 소문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그루의 소속사에서는 이 모든 것이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중들이 속도위반과 재벌설을 먼저 생각하는 것을 비난할 수만은 없습니다. 사실 많은 연예인들이 그런 이유로 결혼을 해왔기 때문입니다. 유명함을 이유로 돈 많은 집안에 결혼하는 것은 이제는 그들만의 특권처럼 여겨지기도 했으니 말이지요. 그런 점에서 한그루에 대한 오해 역시 당연하니 말이지요.

 

오해는 할 수 있지만 곡해를 하고 아니라는 공식입장도 밝힌 상황에서도 여전히 그녀의 결혼을 이상한 눈초리로 바라보는 것은 문제입니다. 사랑을 믿지 못하는 시대에 사랑에 대한 확신이 결혼으로 이어지게 되었다는 말이 황당함으로 다가올 수도 있겠지만 사랑 하나를 믿고 결혼을 결심한 그녀에 대한 의심은 버리고 이제는 축하를 보내야 할 시간입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