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7. 13:48

황정음 이영돈 2월 결혼소식이 비난보다 환영이 쏟아지는 이유

황정음이 열애 소식에 이어 이번에는 결혼 소식까지 전해주었습니다. 골퍼 출신 사업가인 이영돈과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얼마 전에 나왔는데 당장 2월에 결혼한다는 기사는 당혹스럽게 다가올 정도였습니다. 워낙 황정음과 김용준의 열애가 오랜 시간 이어졌었 때문입니다. 

황정음 이름에 김용준이 따라갈 수밖에 없는 이유는 명확합니다. 공개 연애를 그렇게 오랜 시간 이어왔다는 점에서 결코 잊기는 어렵기 때문입니다. 긴 연애의 끝이 결혼이면 좋겠지만 대부분 결혼을 위한 새로운 사랑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황정음 역시 최악의 상황에서 최고의 위치까지 올라서는 동안 함께 했던 김용준이 아닌 새로운 연인과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정도의 이야기라면 비난이 쏟아져야 하는게 정상입니다. 기본적으로 이런 상황에서 비난 여론은 자연스럽게 구축된 우리의 현실이니 말이지요. 재미있게도 황정음의 결혼 소식이 비난보다 환영이 많은 것은 이례적입니다. 물론 김용준과의 사랑이 너무 강하게 각인되어 있어 그를 거론하며 아쉬워하는 이들도 많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비난하는 이들은 최악의 상황에서 그녀를 현재까지 이르게 만들어준 이를 버린 것에 대한 비난입니다. '우결'에 함께 출연해 대중적인 관심을 받았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당시 보여준 통장 잔액들은 화제였고, 그런 그녀는 '우결'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우결'후 황정음은 시트콤 출연 기회를 얻었고 이를 통해 그녀는 인생 역전에 성공했습니다. 황정음이 연기도 할 수 있음을 알려준 후 그녀의 인생은 걸그룹 출신이라는 꼬리표와 함께 SG워너비 김용준의 여자친구라는 닉네임까지 버리기 시작했습니다.

 

황정음이 출연하는 드라마는 무조건 본다는 이들이 늘어날 정도로 그녀에 대한 믿음은 엄청납니다. 당장 2015년 황정음이 출연한 드라마 두 편이 모두 대박 행진을 이어갔고, 그녀의 연기에 대한 찬사는 끊임이 없었습니다. 최소한 황정음의 연기력에 대해서는 누구도 이견을 보이지 않을 정도로 이제는 '황정음=배우'라는 인식이 확고하게 구축되었습니다.

 

그녀의 결혼에 비난보다 환영이 쏟아지는 이유는 이곳에 있습니다. 물론 김용준과 결혼까지 이어지면 좋았겠지만 남녀의 문제는 당사자만이 알 수 있기 때문에 함부로 이야기 할 수는 없습니다. 황정음의 연애 소식에 이어 김용준 역시 멋진 여성과 다시 사랑을 꽃피웠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별과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선 이들에게 많은 이들은 응원을 보냈습니다. 둘을 응원했던 이들에게는 아쉬움이 크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그들을 응원해주는 것은 그들이 그동안 보여주었던 것들에 대한 감사일 겁니다. 색안경을 끼고 보면 한 없이 비난을 받을 수도 있는 처지이지만 분명한 사실은 그들의 문제는 그저 그들의 몫 일 뿐입니다.

 

기성용의 아내가 되어 아이까지 낳고 잘 살고 있는 한혜진에게도 오래된 연인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헤어진 후 만난 기성용과 결혼을 해서 행복한 삶을 사는 것을 보면 인연은 따로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당시에도 말들은 존재했지만 그들의 사랑은 여전히 단단하고 아름답게 다가올 뿐입니다.

 

프로골퍼 출신 부잣집 아들과의 결혼이라는 점에서 일부에서는 비난을 쏟아내는 이들도 분명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영돈의 집안이 재벌가는 아니라는 점에서 그런 비난을 비난하는 이들도 많습니다. 황정음의 출연료만으로도 충분히 풍족하게 살 수 있다는 점에서 돈 때문에 결혼했다는 말은 의아하게 다가오니 말이지요.

12월 언론에 처음으로 연애하는 모습이 공개된 후 2월 결혼을 발표하는 이들에게는 타인들이 바라보는 시선과 다른 진솔함이 존재할 겁니다. 그들의 결혼을 환영하는 이는 그런 이유 때문입니다. 지금도 모두가 아는 떠들썩한 연애를 하면 그 사람과 결혼까지 해서 평생 살아야 한다는 이상한 고집들이 남아있다는 사실이 당혹스러울 정도입니다.

 

황정음의 결혼 소식에 비난보다 환영이 쏟아지는 이유는 그녀가 최고의 배우로 우뚝섰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여배우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살아왔습니다. 그런 그녀에 대한 인정이 곧 이번 결혼 소식 환영으로 이어지는 이유로 다가왔습니다. 결혼 후에는 더욱 완숙한 연기로 많은 이들에게 행복을 주는 배우 황정음이 되기를 바랍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