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28. 13:47

혜리 응팔 이후에도 승승장구 할 수밖에 없는 이유

덕선이 혜리가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승승장구할 것으로 보입니다. '응팔'을 통해 걸그룹 멤버가 아닌 진짜 배우의 존재감을 증명했기 때문입니다. 이 정도 연기력이라면 어떤 드라마를 해도 논란은 존재할 수 없을 정도였기 때문입니다. 스스로 자신의 존재감을 증명한 혜리의 성장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걸그룹으로 살아남기도 어려운 세상입니다. 걸그룹이 성공한다고 해도 그 안에서 경쟁을 이기고 최고가 되는 것 역시 결코 쉽지 않은 게 현실입니다. 그런 점에서 혜리의 성공은 의외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걸스데이'의 멤버 중 막내인 그녀는 가장 존재감이 약한 인물이었습니다.

 

'걸스데이'의 성공은 걸그룹 대전에서 신기한 이유로 보이기도 했습니다. 워낙 피 튀기는 대결이라는 점에서 결코 만만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힘들게 노력한 그들은 걸그룹 대전에서 패자가 아닌 승자로 우뚝 섰습니다. 초반 '걸스데이'를 이끈 것은 바로 민아였습니다.

 

예능에서도 맹활약을 하는 등 '걸스데이'의 핵심이라고 해도 좋을 민아의 맹활약으로 성공한 이들 사이에서도 혜리는 존재감이 상대적으로 약했습니다. 나이 많은 하지만 노래 잘하는 소진, 최고의 각선미를 가졌다는 유라까지 막내인 혜리를 제외하고는 모두 자신의 존재감을 뽐냈던 것이 사실이지요.

 

혜리가 가장 크게 화제를 모으고 관심을 받았던 것은 1세대 아이돌인 토니 안과 사귀며 화제를 모은 것이 전부였습니다. 의도적으로 토니 안을 이용한 것은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였기 때문입니다. 이게 사실인지 아닌지 당사자가 아니라면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들의 공개 연애는 오래가지 않았고, 둘은 극명한 차이를 보이고 말았습니다.

 

뒤늦게 조금씩 자신감을 보이기 시작했던 혜리를 단박에 최고의 존재감을 만들어 준 것은 당연하게도 '응답하라 1988'입니다. 그녀가 이렇게 대단히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줄 것이라고는 함께 출연한 연기자들도 알지 못했을 정도였으니 시청자들이라고 크게 다를 수 없었습니다.

 

걸그룹 멤버인 혜리가 아니라 1988년 살았던 고교생 덕선이를 완벽하게 소화한 혜리는 덕선이 그 자체였습니다. 예쁜 모습을 포기하고 완벽하게 덕선이로 변신한 혜리는 그렇게 자신을 버리고 진짜 자신을 찾게 되었습니다. 드라마가 끝난 후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역시 혜리라는 점에서 그녀의 존재감은 강렬합니다.

 

"전 저에게 쓰는 돈이 너무 아까워요. 쇼핑도 안 좋아하고 차도 없어요. 옷도 그냥 주는 대로 입고요. 해외 공연을 나가도 쇼핑도 안하고 그냥 맛있는 거 먹는 게 다에요. 그저 어머니, 아버지 차 바꿔드리고 싶고 집 이사하는 건 안 아깝고요. 성격이 이러다보니 그냥 자연스럽게 집에 보탬이 되나 봐요. 설에는 다 같이 해외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방송이 끝난 후 더 바빠진 혜리는 연일 광고 촬영과 인터뷰로 정신이 없을 정도입니다. 그런 혜리가 방송 후 더욱 크게 성장할 것이라고 기대되는 것은 그녀의 심성입니다. 스타병에 걸리기 쉬운 큰 성공을 거두었던 그녀가 초심을 잃지 않고 건강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자신에게 돈 쓰는 것이 너무 아깝다는 혜리는 하지만 가족을 위해 돈을 쓰는 것은 아깝지 않다고 했습니다. 첫째 딸이라 책임감이 강한 존재라는 점도 대단하게 다가옵니다. 혜리가 어떤 존재인지 몰랐던 많은 이들에게는 그녀의 인터뷰에 반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많이 언급한 것도 가족이었고, 그녀 역시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잘 드러났습니다. 과거 '라스'에 출연해서도 자신이 돈을 벌어 가족 집을 바꿔 준 것에 대해 무척이나 행복해하는 모습은 지금 봐도 대단하게 다가옵니다. 최근의 인터뷰를 보면 '라스'에서 했던 혜리의 말과 표정이 결코 가식이 아니라는 사실만은 분명해 보였습니다. 군대에서 보인 애교 하나로 완벽하게 존재감을 보이고, 드라마를 통해 자신을 확인시킨 혜리라는 존재가 그래서 반갑습니다.

혜리가 계속 승승장구하기 위해서는 현재의 마음이 지속되어야 할 겁니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최선을 다한 덕선이 역할을 했던 혜리가 이후에도 그대로 이어진다면 그녀의 성장은 이제부터 시작일 겁니다. 그럼에도 그녀가 승승장구할 것으로 기대되는 것은 오랜 막내 생활로 어려움이 뭔지 알고 있는 그녀의 경쟁력입니다. 현재처럼 열심히 한다면 최고의 존재감으로 승승장구할 겁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