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18. 13:54

지성 황정음 딴따라와 운빨로맨스로 동지가 아닌 적이 된 환상의 짝꿍

최강의 콤비였던 지성과 황정음이 적이 되어 경쟁을 하게 되었습니다. 공전의 히트를 친 드라마 '비밀'과 '킬미, 힐미'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해주었던 이 둘이 이제는 서로 다른 드라마로 대결을 벌이게 되었습니다. 최고의 호흡을 보였던 둘이 이제는 적이라니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흥미롭습니다. 

 

'킬미, 힐미'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다중인격자 연기를 완벽하게 해준 지성이 침묵을 깨고 드디어 드라마에 출연을 결정했습니다. 뜬금없어 보였던 '딴따라'라는 드라마에 지성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이 드라마에 대한 관심은 갑자기 높아졌습니다.

 

'딴따라'는 '응팔'로 큰 성공을 거뒀던 혜리가 출연을 고민 중이라는 이유로 화제였었습니다. 현재의 음반 사업을 다루고 있다는 점에서 흥미롭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출연 가능성들이 이야기가 나오기는 했지만 그저 설일 뿐이었다는 점에서 아쉬움이었던 이 드라마는 지성이 출연을 확정하며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지성이 출연하는 드라마는 그가 열일을 다하지만 그만큼 재미를 보장한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끄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채정안이 함께 한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 혜리가 출연한다는 확정 소식이 들리지 않는 상황에서도 '딴따라'는 지성의 출연 결정만으로도 화제입니다.  

 


 

지성의 신작 소식이 들리지 마자 최근 새신부가 된 황정음의 복귀작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결혼한지 아직 얼마 되지도 않은 새신부가 드라마 출연이라는 이례적인 상황을 차치하고서라도 그녀가 지성과 경쟁작이 될 '운빨 로맨스'에 출연을 고려중이라는 기사가 등장했습니다.

 

웹툰으로 큰 사랑을 받은 '운빨 로맨스'에 황정음이 출연을 고려 중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며 이 드라마에 대한 관심 역시 커지고 있습니다. 이미 오래 전부터 이 웹툰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드라마로 제작되어야 한다는 이야기가 많았었습니다. 그런 점에서 드라마 제작과 관련해 주인공으로 황정음이 거론되는 상황에 흥미로워하고 있습니다.

 

황정음이 선택한 드라마는 성공한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드라마 선택을 잘 하는 그가 로맨틱 코미디인 '운빨 로맨스'에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현재로서는 출연할 가능성이 높다보니 4월 중 우린 지성과 황정음이 함께 출연하는 세 번째 드라마가 아닌 이젠 시청률 경쟁을 두고 한 판 승부를 벌이는 둘을 볼 수밖에는 없게 되었습니다. 

 

탁월한 연기력을 장착한 지성과 로코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특별한 존재감을 가진 황정음. 둘이 선택한 다른 드라마가 비슷한 시기에 서로를 상대하게 되었습니다. 그저 출연 배우들이 확정되었다는 것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두 드라마의 최종 승자는 누가 될지도 벌써부터 화제입니다. 

 

아이 아빠가 되어 돌라온 지성과 이제는 품절녀가 되어버린 황정음. 두 편의 드라마를 통해 최고의 존재감을 만들어냈던 둘이 이제는 서로 다른 지점에서 대결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자체에 대한 관심만큼이나 이 둘이 서로 적이 되어 대결을 벌인다는 것만으로도 큰 화제가 될 정도로 지성과 황정음의 존재감은 대단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