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21. 16:35

장현승 대만 팬미팅도 불참, 비스트 탈퇴 현실화 되나?

논란을 부추겼던 장현승이 비스트에서 탈퇴할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미 1년 전부터 이런 분위기가 감지되었고, 현 멤버들과의 관계도 좋지 않다는 전언들이 전해집니다. 여기에 이미 비스트 멤버들이 장현승 분량을 나눠 연습을 해왔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형식적이기는 하지만 어찌되었든 사과문을 올리며 일단락되는 듯했던 장현승 논란은 타이완 팬미팅으로 인해 다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태도 논란을 불러오고 팬미팅에 개인 사정을 이유로 불참하던 장현승이 4월에 개최되는 타이완 팬미팅에도 참석하지 않는다고 밝혔기 때문입니다.

 

그가 무슨 이유로 팬미팅에 참석하지 않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저 현지에서 팬미팅을 주최하는 측에서 한국 측으로부터 장현승이 팬미팅에 참석하지 못한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다고만 밝히고 있습니다. 아직 시간적인 여유도 많은 상황에서 팬미팅을 함께 하지 않는 이유는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비스트의 공식 해외 활동에 참석하지 않으며 그의 탈퇴설은 보다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꾸준하게 보여 왔던 태도 논란으로 인해 이미 회복 불가능한 상황까지 나아간 그가 현재와 같은 상황에서는 복귀도 쉽지 않습니다. 자신의 노력이 우선되어야 하지만 그런 노력도 존재하지 않는다면 탈퇴 외에는 답이 없어 보이기 때문입니다.  


"장현승이 타이베이에 올 수 있는가에 대해 줄곧 한국 측의 정확한 답변을 기다려왔다. 매우 아쉽게도 장현승이 타이완 팬미팅에 참석하지 못한다는 소식을 방금 한국 측으로부터 접했다"

 

대만에서 비스트 팬미팅을 진행하는 주최 측에서는 오는 4월 4일 타이완 타이베이 타이완대학체육관에서 개최될 팬미팅에 장현승이 최종 불참하기로 결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타이완 예스 연예 등 매체가 지난 20일 밤 공식적인 보도를 함으로서 장현승의 불참은 끝이 없게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장현승이 왜 불참하는지에 대한 답은 없습니다. 그저 비스트 대만 팬미팅에 장현승이 불참한다는 이야기만 있을 뿐 무슨 이유 때문에 불참하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없다보니 다양한 이야기들이 나올 수밖에는 없어 보입니다. 장현승 불참은 지난 마카오에서 개최된 큐브 콘서트와 필리핀 팬미팅 등에도 연이어 불참해왔습니다.  

 

"그룹 비스트가 이미 장현승의 탈퇴로 인해 예상되는 무대 동선 변경, 안무 변경 등을 끝마친 것으로 알고 있다. 비스트의 노래에서도 상대적으로 서브 보컬인 장현승의 비중이 높았지만 비스트 멤버들이 각자 나눠 부르는 것으로 무대 구성을 마쳤다"

 

"장현승의 탈퇴는 약 1년 전부터 알음알음 업계에 알려져 왔다. 장현승은 해외 스케줄이 있을 경우 비스트 멤버들과 따로 비행기를 타는 일이 잦았다. 평소 국내 일정에서도 차량마저 따로 타는 일이 종종 있다"

 

일부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장현승은 이미 1년 전 부터 탈퇴를 할 것으로 알려져 왔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비스트는 그동안 장현승 탈퇴를 염두에 두고 무대 동선 변경이나 안무 변경 등을 이미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서브 보컬인 장현승의 분량 역시 다른 멤버들이 각자 나눠 부르는 것으로 무대 구성마저 마쳤다고 합니다.

 

지속적으로 무대나 팬미팅에 불참하는 장현승으로 인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고도 보이는 대목입니다. 이런 상황이 길어지면 당연하게도 장현승에 대한 기대감은 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익숙해지면 더 이상 장현승은 비스트에 함께 할 이유도 사라진다는 점에서 탈퇴설은 힘을 얻고 있습니다.   

앞선 해외 행사에 이어 오는 4월에 개최되는 대만 팬미팅까지 불참하는 장현승. 그런 그를 바라보며 오히려 탈퇴하기를 바라는 팬들의 모습을 보면 장현승이 얼마나 큰 문제인지를 잘 보여줍니다. 팬들의 마음에서 사라진 스타는 더 이상 스타가 아닙니다. 탈퇴를 하더라도 팬들에게 외면을 받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 장현승은 모든 것을 잃어버린 듯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