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28. 08:01

뱀파이어 탐정 이준의 변신, 첫 회부터 존재감 폭발했다

이준이 새로운 드라마로 돌아왔습니다. '갑동이'와 '풍문으로 들었소'로 아이돌이 아닌 연기자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던 이준이 이제는 뱀파이어가 되었습니다. 경찰 출신 흥신소 아니 탐정으로 활동하는 윤산이 된 이준은 첫 회부터 그 존재감을 확실하게 드러냈습니다.

 

드라마가 시작하면서부터 강렬한 눈빛으로 모두를 압도한 이준의 이야기는 바로 5년 전으로 돌아갔습니다. 경찰대에서 동료와 유도 대결을 벌이는 장면으로 시작한 윤산의 삶은 녹록하지 않았습니다. 윤산의 연인인 정유진과 동료 강태우는 범죄조직에 잠입수사를 하는 임무를 부여받습니다.

 

현장에 투입되기도 전에 바로 특수 임무를 맡은 이들 삼인방의 이야기는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붙잡혀 고립된 유진을 구하기 위해 뛰어든 윤산은 정체가 폭로되고 자신들을 잡으러 온 무리들과 대결을 해야 했습니다. 어렵게 친구들의 도움으로 위기를 벗어났지만 그게 끝이 아니었습니다.

 

상상도 못한 일이 벌어졌기 때문입니다. 속이 안 좋다고 내린 유진이 걱정되어 함께 내렸던 산이는 황당하게도 사랑하는 연인에게 총을 맞고 쓰러집니다. 왜 총을 쐈는지 알 수가 없고, 다른 동료인 태우가 왜 이 상황에서도 아무렇지도 않은 듯 차를 몰고 함께 떠났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미안하다는 말을 남기고 왼쪽 가슴에 총을 쏜 채 차를 타고 가던 그들은 갑자기 차량 폭발로 모두 주고 맙니다. 5년 전 그 사건 이후 상처만 남긴 산이는 경찰이 아닌 탐정이라 부르는 흥신소에서 용구형과 함께 일을 한다. 사건 의뢰를 맡기도 하고 흥신소 일도 하는 그들에게 갑자기 이상한 여자가 찾아오며 본격적인 이야기는 시작되었습니다. 

 

불륜 현장을 잡고 들어온 그들은 낯선 여자와 마주해야 했습니다. 자신의 남친이 이상한 여자를 만나고 있다며 건넨 사진 속에서 산이는 과거 연인이 하고 있던 태양 펜던트를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말도 안 되는 제안을 받은 산이와 구형은 그 남자를 조사하기 시작합니다.

 

클럽에 들어선 그의 뒤를 쫓던 산이와 구형은 의외의 사건에 연루되기 시작합니다. 클럽 주방에서 마주한 조폭들과 싸우던 그들은 사라진 의뢰자의 오빠의 짐들 속에서 클럽 문양이 새겨진 카드키를 발견하고 다시 그곳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비밀의 문이 열리고 그 안에서 상상하지 못한 진실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엄청난 양의 피를 보관하는 비밀의 방과 엄청난 양의 비밀 리스트까지 발견한 그들은 한겨울의 오빠를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 말도 안 되는 상황을 풀어내기 위해서는 겨울이의 오빠가 필요했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가진 겨울의 오빠를 상대하기는 어렵기만 했습니다.

 

겨울의 오빠는 연인에 의해 뱀파이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의사였던 연인 역시 환자에 의해 뱀파이어가 되었고, 그런 그녀를 구하기 위해 피를 분석했었습니다. 뱀파이어가 되어버린 연인. 사진 속의 태양 펜던트의 주인공을 찾는 산이는 의외의 상황에 놓이고 맙니다.

 

산이와 구형을 뒤쫓아 왔던 조폭 두목에 의해 죽음의 위기에 처했고, 이를 구하기 위해 나선 겨울 오빠의 여친은 스스로 자살을 선택합니다. 햇빛에 노출되면 불이나 죽어버리는 뱀파이어의 운명. 겨울 오빠는 죽어가는 산이에게 주사를 하고 그 역시 연인을 따라갑니다.  

 

뱀파이어 이야기라는 점에서 현실과 동떨어질 수밖에 없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런 점을 감안하고 보면 흥미로운 드라마가 바로 '뱀파이어 탐정'입니다. 첫 회부터 다양한 의문들을 남기고 이를 풀어가는 과정이 등장한다는 점이 재미있게 다가왔습니다.

 

비범한 형사 출신 탐정인 산이가 뱀파이어가 되는 과정을 극적으로 만들어낸 '뱀파이어 탐정'은 첫 회부터 터졌습니다. 이준이 연기한 산이는 많은 아픔을 가지고 있는 탁월한 수사 능력을 가진 인물입니다. 그가 의도하지 않은 상황에서 뱀파이어가 되어 의문의 여인을 찾아가는 과정은 다음 이야기가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단막극 '귀신은 뭐하나' 이후 간만에 드라마로 돌아온 이준은 역시 기대만큼의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이돌 출신으로 성공한 배우의 입지를 완벽하게 구축하고 있는 이준으로 인해 '뱀파이어 탐정'은 충분히 흥미롭게 다가왔습니다. 뱀파이어가 된 상처 입은 탐정의 이야기는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니 말입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