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6. 29. 10:20

백진희 하이킥 3로 신세경 신드롬 재현할까?

올 해 최고의 시트콤이 될 '하이킥 3'에 출연할 배우들이 속속 들어나며 팬들의 기대를 키우고 있어요. 주연 급 배우들이 언급되기 시작하며 그들에 대한 관심 또한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백진희라는 인물이 언급되며 많은 이들은 그녀가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극대화되고 있네요.

백진희, 신세경과 황정음을 넘어설 수 있다




백진희라는 배우는 아직은 대중적인 지지를 받는 존재는 아니에요. 하지만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이미 그녀의 존재에 대해 반가움을 표하는 이들이 많지요. 완벽한 여성스러운 외모에 엉뚱한 행동들은 그녀가 무척 다채로운 모습을 보이는 연기자라는 사실이에요.

단편 영화나 독립 영화에 출연하고 작은 영화 위주로 출연해 왔던 그녀가 주목을 받기는 쉽지 않았어요. 공중파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출연하기도 했지만 그녀의 존재감은 여전히 마이너일 수밖에는 없었지요. KBS 드라마 스페셜인 '비밀의 화원'과 '헤어쇼'에 출연하며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했어요.

여리고 착한 전형적인 여인의 모습을 보인 '비밀의 화원'과는 달리, '헤어쇼'에서는 발랄하고 엉뚱한 천재적인 존재로 출연한 그녀의 모습은 사랑스러웠지요. 작년에 개봉되었던 <페스티발>에서는 엉뚱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여고생으로 출연해 많은 이들에게 그녀가 누구인지에 대해 주목하게 만들었어요.

시트콤의 대가라고 불리는 김병욱 피디가 준비하는 '하이킥 3'는 제작 전부터 화제를 불러 모았고 과연 누가 출연하는지는 세간의 화제가 되었어요. 출연은 곧 스타가 된다는 그간의 공식이 많은 이들에게 출연을 하고 싶도록 요구하지요. 신인이나 잊혀진 배우들을 등장시켜 최고의 스타로 만들어내는 최고의 시트콤에 출연하고 싶어 하는 것은 배우들로서는 당연한 일일 수밖에는 없지요.

안내상과 윤유선이 부부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본격적으로 출연진들이 밝혀지기 시작했어요. '윤계상 박하선 서지석 이종석 강승윤 줄리엔강 백진희 크리스탈 김지원 박지선' 등으로 이어지는 목록만 봐도 이미 많은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하이킥 3'가 만들어질지 궁금증만 커지게 만들었어요.

김병욱 피디가 시트콤을 만든다고 할 때부터 거론되었던 윤계상이 확정되며 그에 대한 기대를 높여주었어요. 최근 종영된 '최고의 사랑'에서 반듯한 한의사로 출연했던 그가 시트콤에서 어떤 역할로 사랑을 받을지 기대되지요. 더욱 최근 영화 '풍산개'로 연기자로서 인정을 받기 시작한 그로서는 완벽한 연기자로 거듭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이번 '하이킥 3'가 될 듯하지요.

사극에 가장 어울리는 배우인 박하선이 과연 시트콤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지지요. 참한 박하선이 망가진다면 어떨까? 와 그 안에 숨겨진 엉뚱함이 그대로 재현된다면 시청자들은 어떤 느낌일지가 그녀의 출연을 환영하게 만들고 있어요.

아이돌로 분류될 수 있는 크리스탈과 강승윤이 출연한다는 사실로 의외와 기대로 다가오지요. 이미 시트콤 출연한 경험이 있는 크리스탈의 경우 일부에서 걱정을 하기는 하지만 능숙한 시트콤 연기로 가능성을 보인 그녀로서는 자신의 진가를 확인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듯하지요.

슈스케 2에서 여심을 사로잡았던 강승윤은 YG의 식구가 된 이후 정식 음반 활동보다 시트콤을 먼저 하게 되어 그의 연기자로서의 가능성도 실험 받게 될 듯하네요. 여심을 사로잡았던 그가 시트콤에서도 자신의 진가를 다시 확인할 수 있을지도 기대되지요.

서지석과 이종석이라는 엉뚱함이 어떤 식으로 조화될 수 있을지 기대되지요. '하이킥 2'에도 출연했었던 줄리엔 강이 '하이킥 3'에도 출연하며 유일하게 김병욱 피디의 시트콤에 연속 출연하게 되어 그가 어떤 배역으로 돌아올지도 기대되네요. 다른 출연진들이 '하이킥 2' 이후 일취월장하는 모습을 보인 반면 줄리엔 강의 경우 뚜렷한 성과를 보여주지 못했기에 '하이킥 3'는 그에게는 새로운 도약을 위한 기회가 될 듯하네요.

여주인공이 될 가능성이 높은 백진희는 김병욱의 히든카드이자 '하이킥 3'를 주목하게 만드는 중심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하이킥 2'를 통해 일약 주연으로 올라선 신세경과 황정음의 뒤를 이어 스타 탄생이 예상되는 이유는 그녀가 가지고 있는 스타성이 이들 둘을 능가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가녀린 몸매에 깜찍한 외모, 이런 외형적인 이미지에 걸 맞는 청순가련한 연기에 엉뚱한 변태 같은 파격적인 역할도 능수능란하게 보여준 그녀야 말로 김병욱 피디의 '하이킥 3'는 그녀의 진가를 가장 확실하게 보여줄 작품이 될 가능성이 높아요.

방송이 되어야 스타 탄생이 누가될지 확실하게 알 수 있겠지만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물 중 하나가 백진희라는 사실은 확실할 듯하지요. 과연 그녀가 시트콤의 제왕인 김병욱으로 인해 최고의 스타로 거듭나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김병욱 피디의 '하이킥 3'는 출연 배우들이 결정되기 시작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져가기만 하네요. 과연 기존 작품들을 넘어서는 최고의 시트콤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최근 무도에서예능감까지 보여주었던 이적과 윤건 등 뮤지션들의 참여도 어떤 효과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