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6. 2. 14:31

김현중 무한도전 출연, 이제 소지섭만 남았다?

무한도전이 대단하기는 대단하지요. 제대를 하자마다 무도 조정특집에 참가해 화제가 되었던 조인성에 이어 이번에는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김현중까지 무도에 출연한다는 소식은 희소식이 아닐 수 없지요. 한때 해외 스타들의 단골 출연 방송이었던 무도가 이젠 국내 최고 스타들의 단골 무대가 되어가고 있네요.

김현중도 무도 조정특집에 출연 한다




조인성의 무도 조정특집 출연이 길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후 과연 그가 실제 조정팀원으로서 활약을 할 것인지에 대해 궁금증이 많았지만 아직은 확답을 하기는 힘들다고 하죠. 이미 2AM의 진운이 무도와 함께 조정 팀으로 확정되었지요.

진운, 이준, 손호영, 박근식 등이 갑자기 불려와 조정 팀원 후보자 대결을 벌이며 보여준 그들의 모습이 흥미롭고 재미있었지만 그보다 즐거웠던 것은 그 안에 드러난 예능 적 재미였지요. 이런 예능 감을 폭발시킨 것은 뒤늦게 달려온 데프콘이었어요. 방송에 뜸했던 그로서는 무도에 출연하기만 한다면 뭐든지 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조정 테스트를 받았지만 마음과 현실은 다를 수밖에는 없었지요.

하지만 데프콘이 보여준 탁월한 예능 감은 왜 그가 예능에 출연하지 않는지 궁금할 정도로 재미있었어요. 그가 자주 출연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데프콘의 넘치는 예능 감은 무도 인들마저 행복하게 만들 정도였지요. 하지만 강력한 체력이 필요한 상황에서 재미만 가지고 있어서는 참여가 힘든 게 아쉬울 정도였어요.

김수미씨가 가장 사랑하는 연예인인 조인성이 최근 제대를 했지요. 그의 제대는 많은 이들에게 광명과도 같은 소식이었고 그렇게 그는 일반인의 신분을 획득하던 날 부대 앞에는 수많은 팬들과 기자들이 그의 제대를 축하해주었어요. 그런 상황에서 가장 주목을 끌었던 것은 다름 아닌 무도의 축하 문구와 함께 준비된 조정 머신이었어요.

이미 그의 제대 전부터 방송에서 언급되며 출연 가능성에 대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조인성이었는데 무도 제작진이 이렇듯 대범한 모습은 의외이기도 했어요. 재미있는 것은 이런 무도의 선물을 본 조인성의 반응이었어요. 당황스러울 수도 있었을 텐데 환하게 웃으며 즐겁게 무도의 축하에 행복해하는 그의 모습에서 조인성의 무도 사랑이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게 해주었어요.

그럼에도 제대하자마자 영화 촬영이 준비되어있는 조인성으로서는 무도 조정특집에 참여하기는 쉽지 않았어요. 그렇기에 그가 길과 함께 찍은 사진은 진위논란까지 일어날 정도로 의외였어요. 물론 하루 테스트 겸해서 촬영을 했다고는 하지만 민간인이 되어 첫 촬영을 무도로 시작했다는 것은 대단한 애정이 아니면 쉽지 않지요.

민간인이 되자마자 쏟아지는 광고 촬영으로 여전히 최고 스타임을 증명한 조인성이 쉽지 않은 시간을 할애해 무도 조정특집에 참여했다는 것만으로도 많은 이들은 행복해하고 있어요. 이런 상황에 절대강자인 김현중까지 조정특집 테스트를 받았다는 소식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끌기에 부족함이 없었어요.

최근 유재석이 출연하는 <런닝맨>에 출연한 스포일러 사진이 공개되며 김현중의 예능 출연에 반가움을 표했어요. 이번 테스트도 조인성 제대와 맞먹을 정도로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물론 조인성의 테스트는 조정 연습 현장에서 편안하게 이러졌지만 김현중의 경우 <무릎팍 도사>출연 때문에 MBC에 방문한 틈을 타서 테스트를 감행했다고 하지요.

직접 방송국에 조정 기구를 들여와 테스트를 했다고 하니 대단하지요. 김현중 역시 조금은 당황스러울 수 있는 상황에 최선을 다해 임했다고 하네요.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성격만큼 이번 조정특집에서 그가 보여줄 대단한 근성 역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이젠 소지섭만 남은 건가요? 노홍철이 거짓말로 한 여친과 헤어진 소지섭이 사실무근임을 밝히기 위해서는 직접 무도를 찾는 방법밖에는 없다고 계속 주장하니 조만간 소지섭도 조정 특집 테스트를 받는 것은 아닐지 모르겠네요. 만약 소지섭까지 조정 특집 테스트에 참여하게 된다면 역사상 최강의 예능 게스트가 될 수밖에는 없을 듯하네요.


조인성, 김현중, 소지섭에 이르는 게스트라면 그 어떤 게스트도 부족함이 없지요. 최근 화제가 되었고 현재도 많은 이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1박2일 여배우 특집>을 능가하는 파괴력을 가질 수밖에는 없을 듯하네요. 만약 여기에 이승기와 박유천까지 참여를 하게 된다면 이는 최강 남자 스타 특집이 될 수밖에는 없을 듯하네요.

조인성 테스트도 아직 방송이 안 된 상황에서 김현중 마저 테스트에 참가했다는 소식은 무도 팬들뿐 아니라 이들 스타들의 팬들 역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지요. 과연 이들이 정식 조정특집 멤버가 될 수 있을지는 알 수 없지만 그들 출연만으로도 행복한 시간들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