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2. 18. 12:29

김수현 중국 열풍 이민호와 함께 쌍끌이로 한국 스타 위엄 알린다

김수현의 중국 낵 관심과 사랑이 대단함으로 다가옵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드라마인 '별그대'에 대한 중국의 관심은 엄청나기 때문입니다. 12억 인구가 사는 중국에서 큰 관심을 받는다는 것은 그만큼 대단합니다. 가장 거대한 시장인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는 곧 그 인기가 더욱 대단해질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중국 시장을 지배하는 한국 스타는 이민호입니다. 이미 지난 해 중국에서 보인 이민호에 대한 열풍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였기 때문입니다. '상속자들'에 출연했던 이민호에 대한 중국 내 팬들의 관심은 우리가 피부로 느낄 수 없을 정도로 대단했음을 다양한 지표들이 증명해주었습니다.

 

이민호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단순히 '상속자들' 때문이 아니라는 사실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고, 김수현 역시 이민호와 마찬가지로 오랜 시간 중국 팬들이 이런 그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바라보고 있었음이 이번 열광에서 잘 드러나고 있습니다. 김수현의 생일을 맞아 중국 웨이보에서 기념 이벤트를 열 정도라는 사실에서 중국 내 김수현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잇게 합니다.

 

"생일에도 별에서 온 그대 촬영~ 생일 축하해주신 중국 팬 분 모두 감사 드립니다"

중국에서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수현은 자신을 사랑하는 중국 팬들을 위해 웨이보에 자신의 생일에 관심을 가져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중국 팬들을 위해 18회 대본을 보여주는 센스까지 발휘하며 중국 팬들을 열광으로 이끌었습니다.

 

이민호에 대한 열광적인 관심이 이제는 김수현에게도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반갑습니다. 이민호와 김수현의 쌍끌이 인기는 곧 중국에서 강력한 핵태풍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흥미롭습니다. 과연 이들의 인기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그리고 이들의 성장은 곧 대한민국 연예인들의 관심 역시 커질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반갑기만 합니다.

 
중국에서도 실시간으로 '별그대'를 보고 있는 상황에서 김수현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큰 것은 당연합니다. 어느 누구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은 매력을 가진 김수현에 대한 사랑은 국내만의 몫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가장 뜨거운 남신(男神)이 바로 김수현"이라는 중국 언론들의 찬사는 그냥 얻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막강한 티켓파워와 시청률 스타임을 보여준 김수현의 모습은 대단합니다. 아직 20대인 김수현이 이런 대단한 성과를 올렸다는 사실은 그 자체만으로도 흥미롭게 다가오니 말이지요. 그런 그가 드라마를 마치고 나서 팬들을 위한 아시아 팬미팅을 나설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중국 방송 및 여러 매체들에서 김수현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있으며 협의 중인 것도 있다"

아시아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는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중국 방문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보다는 진행 중이라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벌써부터 중국 방송 및 매체들에서 김수현을 러브콜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그의 중국행은 당연해 보입니다. 이민호에 대한 열광적인 성원과 관심이 김수현에게도 그대로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는 그의 중국 방문을 더욱 설레게 합니다.

 

지난 14일 발렌타인 데이에는 수천만 원에 달하는 버스 광고 선물까지 받은 김수현. 생일에는 중국 웨이보에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할 정도로 큰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중국 팬들만 아니라 김수현의 이름으로 기부된 물품은 쌀 4.22톤, 연탄 6,220장, 기저귀 3,200개, 라면 1,200개 등이라고 합니다. 김수현 팬클럽 회원들은 현금 500만원도 따로 기탁할 정도로 김수현에 대한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거대한 중국 시장마저 안달이 난 김수현의 관심과 사랑은 이게 전부가 아닐 겁니다. 현재 그에게 쏟아지고 있는 관심은 이제 시작일 뿐이라는 점에서 김수현의 상승세는 더욱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중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을 모두 사로잡을 이 거대한 김수현의 힘은 우리가 상상하는 것 그 이상으로 다가올 것으로 보입니다. 이민호와 김수현이라는 걸출한 스타들이 중국에서도 한국인의 위상을 높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반갑기만 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

Trackback 0 Comment 2
  1. 전포 2014.02.21 10:52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유익하게 보고 갑니다~ 손가락 눌르고 갈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