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1. 14. 18:08

싸이 마돈나 광란의 말춤, 세계인들을 경악케 한 퍼포먼스 종결판인 이유

싸이가 자신의 우상으로 삼았던 마돈나와 함께 말춤을 추었네요. 마돈나의 뉴욕 콘서트 현장을 찾은 싸이를 위해 '강남스타일'과 자신의 곡을 믹스해 만들어낸 이 환상의 무대는 싸이가 왜 최고의 존재감인지를 명확하게 보여주었네요.

 

여전히 섹시함을 잃지 않은 마돈나가 싸이와 함께 말춤을 추는 광경은 마치 꿈을 꾸는 듯 혹은 영화에서나 볼법한 만들어진 영상으로 밖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환상의 저질 댄스를 싸이와 마돈나가 번갈아가며 추는 모습이나 싸이와 마돈나의 콜라보레이션이 어떤 환상적인 결과를 가져 오는지는 이 영상 하나로 명확하게 보여주었네요.

 

세계 최고의 섹시 스타 마돈나도 말춤에 빠졌다

 

 

 

 

마돈나의 공연을 보러간 것이 아니라 그 무대에서 마돈나의 환영을 받고 함께 공연을 했다는 사실은 믿기지 않는 현실입니다. 마돈나의 '기브 잇 투미'와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절묘하게 결합한 무대는 의외로 잘 어울렸습니다.

 

'강남스타일' 반주에 '기브 잇 투미'를 부르던 마돈나. 노래가 하이라이트로 가는 과정에서 무대 밑에서 등장한 싸이에 환호하는 관객의 모습은 경악 그 자체였습니다. 마돈나의 단독 콘서트에 싸이가 특별 게스트로 초대 받아 공연 중간에 무대에 섰다는 사실은 보고도 믿기 힘든 관경이었으니 말입니다.

 

무대 위로 올라선 싸이가 한국어로 노래를 부르고 다리 밑으로 번갈아 들어가며 춤을 추는 싸이와 마돈나의 모습은 환상적이었네요. 하이라이트가 될 수 있는 부분들을 모아 공연으로 만든 노력을 보면 상당히 오랜 시간 준비한 모습이라고 보여 지는 공연이었습니다. 이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전 세계인들 누구나 따라한다는 말춤을 싸이와 마돈나, 그리고 백댄서와 관객들이 모두 함께 하는 장면이었습니다.

 

싸이가 왜 최고라는 말을 들을 수밖에 없는 지는 마돈나의 14일 미국 뉴욕 메디슨스퀘어 가든 콘서트에서 명확하게 드러났습니다. 싸이가 공연을 하고 싶다던 그 장소에서 자신의 단독 공연이 아닌 전설적인 팝스타 마돈나의 초대를 받아 함께 만든 이 콜라보레이션 공연은 역사적으로 남을 수밖에 없는 대단한 공연이었습니다.

 

섹시미와 여가수로서 카리스마를 골고루 갖춘 최강의 존재감인 마돈나의 공연에 30대 중반을 넘어선 쌍둥이 아빠 싸이가 함께 했다는 사실은 보고도 믿을 수 없는 경이로운 광경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가는 곳마다 화제를 낳고 있는 싸이가 과연 어디까지 이어질지 상상을 불허 할 정도입니다. 현재의 상황이라면 조만간 백악관에 초청을 받아 재선에 성공한 오바마와 가족들에게 말춤을 가르치는 일도 불가능한 일은 아닐 듯합니다. 

 


세계 최고의 팝 스타라는 브리트니에 이어 마돈나까지 말춤을 가르친 싸이야 말로 진정 최고 스타가 아닐 수 없네요. '엘렌 쇼'에서 깜짝 등장해 브리트니에게 말춤을 가르치던 싸이가 이제는 마돈나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모두를 놀라게 하는 장면은 영원히 잊을 수 없는 명장면이 아닐 수 없네요.

 

"나는 오죽했겠냐… 언니 포스 덜덜이더라… ㅋㅋ"

 

윤은혜와 싸이의 SNS 내용이 알려지면서 대단한 이슈가 되어버린 싸이의 마돈나 공연은 윤은혜의 말처럼 소름이 끼치는 장면이었네요. 직접 공연을 한 싸이가 언니 포스 덜덜이라고 말할 정도로 마돈나와 함께 공연한 싸이의 당시 심정이 어땠을지는 상상하지 않아도 충분히 알 수 있을 듯하네요.

 

평소 마돈나를 존경한다고 밝혔던 싸이가 자신의 우상과 함께 공연을 했다는 사실은 싸이에게는 영원히 잊을 수 없는 중요한 순간이 될 수밖에는 없으니 말입니다. 마돈나와 싸이의 환상 공연이 세계인들을 경악하게 한 퍼포먼스의 종결판이 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영상 속에 모두 담겨 있습니다. 동서양의 결합과 남과 여의 조화, 한국어와 영어, 이 둘이 만나 만들어낸 환상적인 노래와 춤의 향연은 그 자체로 황홀했으니 말입니다.

 

매일이 신기한 일들의 연속이고, 환상적인 결과가 이어지는 싸이의 행보는 여전히 시작 단계라는 사실이 더욱 경이롭네요. 싸이의 인기가 식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이들에게는 점점 타오르는 싸이의 인기에 당혹스러워했을 듯도 합니다. 한 달 인기를 이어가기도 힘든 시대에 몇 달간 최고의 주가를 올리며 점점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싸이는 단순한 열풍만으로 이해하기 힘든 대단한 성과가 아닐 수 없습니다. 싸이의 지금 기세라면 달나라에서 우주인과 말춤을 출 기세이니 말입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