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5. 17. 06:20

이승기 고기회식, 스승의 날 제대로 챙긴 스타 이러니 사랑받지

반인반수로 살아가고 있는 이승기가 스승의 날을 맞아 제대로 한 턱 쐈습니다. 드라마 '구가의서' 촬영으로 스승의 날 은사를 찾아뵙지 못하게 되자 대학원 동기들과 선생님을 모시고 거한 식사 대접을 했다고 합니다. 바른 청년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이승기가 왜 사랑 받을 수밖에 없는지 잘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스승에 대한 가치가 과거와 달리 땅에 떨어진 상황에서 스승의 날 역시 무의미한 상황으로 전락한지 오래되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도 현재 자신과 함께 공부를 하는 동기와 스승에게 스승의 날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식사 대접을 하는 이승기는 정말 대단한 존재입니다.

 

이승기의 이런 행동들은 갑자기 튀어나온 것은 아닙니다. 데뷔해서 지금까지 꾸준하게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합니다. 의식적으로 언론을 이용하기 위해 전략으로 이런저런 행동을 하는 스타들도 많습니다. 이미지 메이킹이라고 불리는 그런 행동을 통해 스타로서 인기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 말입니다. 하지만 최소한 이승기는 이런 가식적인 행동을 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대단함으로 다가옵니다.

 

 

그 흔한 스캔들 하나 없고, 음주 운전 사고나 눈살을 찌푸리는 행동조차 보이지 않는 이승기는 기존의 연예인과는 너무 다릅니다. 그 정도 성공을 하면 거만해질 수도 있고, 안하무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실제 스타가 되면 완전히 바뀌어 자신이 세상에 최고라도 되는 듯 거들먹거리는 이들이 많은데 그런 그들과 비교해보면 이승기는 신처럼 다가올 정도입니다.

 

어린 시절 데뷔를 해서 등장과 함께 스타가 된 이승기는 다른 수많은 반짝 스타들과는 달랐습니다. 뒤늦게 과거 자신의 성공담이나 파는 수많은 연예인들이 고백하듯 스타가 되어 흥청망청 돈을 쓰고 자신의 인기를 등에 업고 안하무인으로 살아가지도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슷한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과거를 팔면서 생계를 유지하고, 이승기는 여전히 왕성한 활동을 하는 것이겠지요.

 

어느 인터뷰에서도 밝혔듯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기존 회사와 다르지만, 이승기는 회사와 같다고 생각하며 일을 하고 있다고 하지요. 정말 늙을 때까지 연예인으로서 살고 싶다는 그는 현재 최고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을 과장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것도 대단히 빨리 성공해서 과장을 달았다며 겸손한 이승기의 발언은 그의 성격을 알 수 있게 했지요. 회사에서도 과장이 가장 왕성하게 활동을 해야 하는 것처럼 자신도 이 시기에 열심히 해야 하는 것 같다며 웃는 이승기의 모습은 정말 대단함 그 이상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런 그가 연예인 활동만이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이 반갑습니다. 연예인들의 단골 코스라고 불리는 사건사고에 단 한 번도 연루된 적도 없는 이승기. 이렇게 성공하고도 학창시절부터 친했던 친구들과 함께 술자리를 가지는 것이 낙인 이 소탈한 스타 참 멋집니다. 

 

"학교에서 스승의 날 행사를 따로 갖지 않았는데, 이승기로 인해 몇 년 만에 처음 행사를 가졌다. 최고급 음식이 마련됐고, 마지막 한 명이 갈 때까지 매니저가 자리를 지키다가 자리를 마무리했다"

스승의 날을 맞아 이승기가 마련한 자리에 참석했던 이의 말은 이승기의 마음을 알 수 있게 했습니다. 최고급 음식을 준비했다는 사실이 대단하기 보다는 마지막 한 사람까지 챙기는 그런 마음 씀씀이가 중요했습니다. 물론 드라마 촬영으로 이승기가 현장에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매니저를 통해 그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를 하는 모습은 듣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게 합니다. 

 

자신과 함께 하는 이들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스승의 은혜를 잊지 않는 이승기.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면서도 힘겨워하는 이들을 그냥 지나치지 않는 그는 우리시대 스타가 분명합니다. 흠잡을 곳 없는 바른 청년 이승기의 건강함이 다시 한 번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으로 다가왔습니다.

 

'구가의서'에서 반인반수가 되어 새로운 역할 도전에 성공한 이승기. 그로 인해 드라마는 고공행진을 거듭하며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계속 지켜내고 있습니다. 연기자 이승기로서도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그는 인간 이승기로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존재임이 분명합니다. 이러니 수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이겠지요.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