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2. 17. 11:04

이민호 싱가포르 공항 마비시킨 인기 상속자 탄이, 싱가포르에서도 절대적이었다

얼마 전 '상속자들'을 마친 이민호는 이미 싱가포르에 있었습니다. 드라마를 마친지가 얼마 되지도 않은 상황에서 싱가포르까지 향한 이민호는 그곳에서 보여준 환대로 인해 피곤함도 느끼지 못했을 듯합니다. 3년 전에도 엄청난 인파로 인해 행사를 제대로 할 수 없을 정도로 큰 인기를 누렸던 이민호의 인기는 여전했습니다. 

 

 

이민호의 대단한 인기는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라는 점에서 당연하게 다가올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꾸준하게 그 인기가 이어질 수 있다는 사실이 중요합니다. '꽃남'으로 인기몰이를 시작해 탄이까지 그가 보여준 연기는 많은 이들에게 끊없는 이민호 앓이를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그의 모습은 대단함 그 이상의 다가옵니다.

 

이민호가 싱가포르에 간 이유는 광고 홍보를 하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그런 이민호의 싱가포르 행이 결정된 후 공항에는 그를 직접 보기 위한 팬들이 2천 여명이 넘게 몰리며 공항을 마비시킬 정도였습니다. 이민호의 인기는 이번 방문에 대해 싱가포르 트위터 트랜드와 사이트 인기 검색어에 오르며 확실하게 입증했습니다.

사진에서 알 수 있듯, 이민호를 맞이하는 싱가포르 공항의 모습은 장관이었습니다. 이민호의 밝은 모습과 함께 그를 보기 위해 공항을 가득 메운 싱가포르 팬들의 모습은 그가 얼마나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는지를 명확하게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이민호의 인기는 '상속자들' 내내 이어졌었고, 방송이 끝난 후 자선 경매에서도 명확하게 드러났습니다.

 

"이민호가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입고 나왔던 극중 의상 수십 벌이 자선경매에 나왔는데, 16일 오후 1시에 사이트가 오픈되자마자 국내외 팬들이 동시에 몰려 과부하가 걸리는 바람에 서버가 다운됐다"

 

'상속자들'에서 입고 나왔던 수십 벌의 의상을 자선경매를 하기 위해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하지만, 오픈과 함께 국내외 팬들이 몰려들며 서버가 다운되는 상황을 맞이했습니다. 이 자선경매는 극중 의상 수십 벌을 국내 최초의 전문 스타일리스트 에이전시 유포리아 서울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16일부터 22일까지 1주일간, 모두 세 차례에 걸쳐 자선경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문제는 16일에는 우선 1차분으로 10벌이 나왔는데, 이 1차 자선경매부터 서버가 다운되며 이민호의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를 잘 보여준 대목이었습니다. 

 

 

이민호가 잆었던 옷을 구매하기 위해 몰린 팬들로 인해 사이트가 과부하로 서버가 다운되어 제대로 경매를 할 수도 없었던 모습은 이민호이기에 가능한 현상이었습니다. 그 대단한 인기가 단순히 국내만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대단하다는 사실을 잘 증명한 사건 중 하나였습니다.

 

이번 자선경매에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 타이완에서 가장 많은 접속이 이뤄졌다고 합니다. 홍콩 미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남미 등지에서도 수많은 팬들이 동시 접속하는 바람에 이같은 사태가 벌어졌다는 소속사의 언급에서도 알 수 있듯, 이민호에 대한 사랑은 전 지구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합니다. 

 

싱가포르 일정을 마친 이민호에게는 쉬는 날은 그리 많지는 않아 보입니다. 오는 1월 18일에는 한국 올림픽 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열 예정이고 이를 마치게 되면,  2014년 하반기 개봉 예정인 유하 감독의 영화 '강남블루스'에 남자주인공으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김탄으로 산 1년이라는 세월은 이민호에게는 전혀 아깝지 않았을 듯합니다. '상속자들'을 통해 이민호는 연기자로 보다 성숙해질 수 있었고, 팬들은 이민호를 더욱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만들어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마무리된 탄이의 역사는 이렇게 해외 팬들의 환대와 이어지는 콘서트와 영화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비록 탄이로서의 이민호는 끝이지만, 이제는 다른 이민호에 열광할 준비를 해야 할 듯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