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7. 13. 07:02

무한도전 슈퍼7 콘서트, 모두를 경악시킬 최강의 공연인 이유

무한도전에 대한 갈증이 많았던 팬들에게는 환호성이 자연스럽게 나올 법한 소식이 들렸습니다. 무도의 멤버인 길과 런닝맨의 멤버인 개리가 무도 멤버들과 함께 '슈퍼7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으니 말이지요. 리쌍이 자신들이 가장 사랑하는 무도 멤버들과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이 특별한 행사는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도 매력적인 행사가 아닐 수 없네요.

 

무한도전과 리쌍이 만나면 대박이 될 수밖에는 없다

 

 

 

 

무한도전에 대한 사랑은 5개월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충분하지요. 스페셜로 방송되는 5개월 동안 다른 MBC 예능이 2~5% 수준의 시청률을 보이고 있었다는 점에서 무도의 4.7% 시청률은 경이적이라 볼 수 있을 겁니다. 

 

 

22주 연속 결방에도 5% 가까운 시청률을 꾸준하게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무도에 대한 사랑이 어느 정도인지 잘 보여주었지요. MBC에서 최고의 제작비를 들여 사활을 걸고 만드는 '나가수2'가 5~6%를 기록하는 것이 전부라는 점에서 무도의 존재감은 증명이 되는 셈이겠지요.

 

유재석과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 길 등 무도 멤버들이 하나가 되어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이 엄청나게 많지요. 그럼에도 그들이 조용하게 기다린 이유는 김태호 피디에 대한 믿음이 대단한 것 때문이지요. 김태호 피디가 만들어낸 무도는 단순한 예능이 아니라, 웃음 속에 사회를 품었다는 점에서 특별할 수밖에는 없었습니다. 매번 방송이후 많은 이야기들이 양산되고 화제가 되는 것만으로도 무도의 존재감은 충분했네요. 

 

리쌍 컴퍼니에서 공개된 포스터 한 장은 순식간에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기 시작했습니다. 리쌍에 대한 인지도가 넓은 상황에서 그들에 대한 소식만으로도 팬들에게 행복한 일이었지요. 하지만 그들이 공개한 포스터에는 검은색으로 보여졌지만 윤곽선만 봐도 무한도전 멤버들일 수밖에 없을 정도로 확실한 모습에 환호가 절로 나왔지요.

 

리쌍과 무한도전이 하나가 되어 콘서트를 한다는 사실은 그 자체로 황홀할 수밖에는 없으니 말입니다. 처음 포스터가 공개되고 리쌍 컴퍼니에서 구체적으로 내용에 대한 설명이 없었던 상황에서는 많은 이들이 무도에서 2010년 7월 진행했던 '아이돌 특집'의 연장 선이라고 보는 이들도 많았지요.

 

 

SM에서 거부당한 무도 멤버들의 '아이돌 도전기'는 흥미로웠지요. 정말 어울리지 않는 그들이 아이돌로 데뷔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재미있을 수밖에는 없었습니다. 그들이 과연 아이돌로 데뷔를 할 수 있을까라는 기대를 하게 했지만, 아이돌 기획사에서 거부당한 후 더 이상은 '아이돌 특집'은 진행되기 힘들 것으로 보였지요. 그렇게 2년이 지나 리쌍 컴퍼니에 의해 무도 멤버의 실루엣이 공개되면서 혹시 '무도 아이돌 특집'이 다시 시작되는 것은 아니냐는 기대를 하게 했어요.

 

"'무한도전' 멤버들이 결방 기간 거의 매일 만나며 아이템 회의를 이어왔다"

 

"고심 끝에 팬들과 직접 호흡하고 만날 수 있는 대형 콘서트를 열게 된 것이다. 7명의 멤버 모두 '무한도전'에 대한 애착과 사랑이 남다른 것 같다"

리쌍 컴퍼니가 밝힌 내용은 아쉽게도 '아이돌 특집'은 아니었지요. 하지만 무도 팬들을 위해 특별하게 준비한 공연이라는 점에서 '아이돌 특집'이 아니어도 충분히 매력적인 행사가 될 것이라 확신할 수밖에는 없지요. 이미 세 번의 가요제를 통해 반 가수가 되어버린 무도 멤버들이라는 점에서 공연은 충분히 기대되지요. 더욱 개가수 대열에 적극적으로 뛰어든 정형돈이나 이적과 다시 앨범을 낸 유재석, 그리고 원조 개가수인 박명수까지 그들이 보여줄 공연의 내용은 충분히 매력적이지요.

 

리쌍은 이미 모두가 인정하는 국내 최정상의 힙합 듀오이지요. 그들이 보여주는 공연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을 수밖에 없는데, 여기에 무한도전이 함께 한다는 것은 그 자체로 최강의 공연이 될 수밖에는 없어 보입니다. 그동안 무도에 대한 애정과 아쉬움이 교차했던 많은 이들에게 '슈퍼super7 콘서트'는 그 모든 것을 채워줄 최고의 선물이 될 듯하네요.

 

무한도전 슈퍼super7이 모두를 경악시킬 최강의 공연이 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최고들이 모였다는 점입니다. 단순히 최고만이 모였다는 것만이 아니라, 그들이 자신들을 기다려준 수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연을 펼친 다는 점에서 최강의 공연이 될 수밖에는 없겠지요. 사랑을 가득담아 보내는 공연은 그만큼 많은 이들이 공감하고 함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될 테니 말입니다.

 

11월 24일, 25일 이틀 간 진행되는 무한도전과 리쌍의 '슈퍼7 콘서트'는 아마도 지금까지 본적이 없는 특별한 공연이 될 수밖에는 없지요. 최고들이 만나 만들어내는 특별한 공연은 다섯 달 동안 무도와 함께 할 수 없었던 많은 팬들의 갈증을 한꺼번에 해소시켜줄 가장 확실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최강의 힙합 듀오와 최고의 무도 멤버들이 모여 만들어내는 공연은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

Trackback 1 Comment 4
  1. 춥파춥스 2012.07.13 08:1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우앙♥
    저도 보러가고 싶네용 ㅋㅋㅋ

  2. Elaine, 중국의 모든것~! 2012.07.13 12:21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기대 기대

  3. 도도한 피터팬 2012.07.13 12:4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오~ 너무 기대되네요~ㅎㅎ

  4. 레더맨 2021.05.22 12:4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취소돼서 아쉽습니다. 다시 하면 좋겠지만 안 하겠죠? 취소하지 말고, 그냥 강행했으면 조금 시끄럽다가 잠잠해졌을지도 모르는데 취소하는 바람에 일이 더 커졌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