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25. 10:38

차오루 조세호 우결4 합류, 왜 조세호는 욕을 먹을까?

가장 주목받고 있는 차오루가 대세로서 가치를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비록 많은 비난을 받기도 하지만 '우결'은 여전히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우결4'의 새로운 가상부부로 차오루가 출연하게 되었다는 소식은 그녀가 2016년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물이라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피에스타 멤버인 차오루는 팀이 주목을 받지 못하며 거의 무명으로 지내왔습니다. 열심히 노력했지만 성공은 그들의 몫이 아니었습니다. 그렇게 묻히는 수많은 아이돌처럼 그들도 그렇게 사라질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라스'에 출연한 차오루는 새로운 돌파구를 열었습니다.

 

상대를 공격하는 것으로 성공한 김구라를 한 순간에 바보로 만들고 몰아붙이는 차오루는 모두가 주목하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누구도 그렇게 방송을 통해 속시원하게 이야기를 하지 못했지만 그걸 차오루는 해냈으니 말이지요. 그런 차오루는 뜨지 못한 걸그룹으로서의 아쉬움을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차오루는 '라스'에서 '진짜사나이'에 출연하고 싶다는 이야기도 했습니다. 뭐라도 해야만 하는 상황에서 그녀는 여군이 되고 싶다는 말을 했고, 그런 바람은 현실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라스' 출연은 모든 꿈을 이루게 하는 시작이었습니다. 그녀는 실제 '진짜사나이-여군특집4'의 멤버가 되어 촬영을 마쳤습니다.

피에스타도 새로운 앨범은 곧 발매할 예정입니다. 지난 설 연휴에도 차오루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이 상황에서 차오루는 가상 결혼 프로그램인 '우결'에 새로운 가상 부부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 가장 주목받는 연예인답게 그녀의 예능 행보는 끝이 없습니다.

 

차오루의 상대가 누구일지 궁금한 이들도 많았는데 그 상대가 조세호라는 말에 많은 이들은 실망했습니다. 일부는 차오루가 극한 직업을 체험한다는 말까지 할 정도였습니다. 그만큼 조세호에 대한 대중들의 평가가 좋지 않다는 의미일 겁니다. 조세호가 인맥을 동원해 많은 방송에 출연하며 점차 입지를 넓혀가고 있지만 한계 역시 분명해 보입니다.

 

부잣집 아들로 어려움 없이 자라 개그맨이 되어 활동하고 있지만, 그의 성공에는 극적인 느낌이나 매력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연예인들 여럿이 함께 동거하던 예능인 '룸메이트'에서도 조세호의 매력은 엄청난 고가의 옷들로 대변될 정도일 뿐이었습니다.  

 

조세호가 등장한다는 말에 많은 이들은 현재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을 따라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개그맨 가상 부부를 내세워 수많은 재미들을 만들어내고 있는 이 프로그램의 성공 열쇠는 바로 개그맨들이 출연했기 때문입니다.

 

실제가 아니라는 것을 누구나 아는 상황에서 속이지 않고 있는 그대로 감정을 표현하는 이들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김숙과 윤정수는 웃자고 내건 시청률 공약으로 인해 노심초사하는 모습을 보이고, 일부 시청자들은 그들을 진짜 결혼 시키자는 이야기까지 나올 정도입니다. 그만큼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는 의미라는 점에서 흥미롭습니다.

 

김숙과 윤정수가 보여준 환상의 호흡을 조세호를 투입해 해보려는 의도가 엿보이기도 합니다. 차오루가 보여주는 활발한 에너지에 조세호를 맞추면 의외의 재미가 나올 수도 있다는 판단을 했을 테니 말입니다. 제작진들의 의도처럼 많은 재미를 양산할 수도 있을 겁니다.  

 

문제는 조세호가 새롭거나 기대를 걸기 어려운 상황이라는 것이 맹점입니다. 그의 행동 패턴이 대중들에게 다 읽힌 상황에서 과연 기대만큼의 성과를 만들어낼지 의아하니 말입니다. 차오루로서는 '우결' 출연을 통해 완벽한 대세 굳히기에 들어설 수 있겠지만, 조세호 카드는 의외의 복명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욕먹는 조세호가 박수를 받을 수 있을지는 아직 알 수가 없습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