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4. 29. 11:34

트와이스 뮤뱅 출근길 패션쇼는 1위 예고인가?

트와이스가 2집 발표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M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방송을 시작한 트와이스는 29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합니다. 이른 아침 뮤뱅 출근길은 트와이스의 패션쇼로 더욱 화려하고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9명의 소녀들이 입고 나온 의상은 바로 '치어 업' 뮤직비디오에 나왔던 그대로였기 때문입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이기라도 하듯 9인9색의 의상은 마치 패션쇼를 하는 듯 하려하고 우이했습니다. 카우 걸에서 공주 복장까지 트와이스가 아니라면 결코 볼 수 없는 매력이라는 점에서 큰 화제입니다.

 

포털사이트에 정연과 쯔위, 그리고 트와이스가 톱에 걸리는 상황은 말 그대로 그녀들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는 의미입니다. 6개월을 겨우 넘긴 신인 그룹인 트와이스의 성공기는 그렇게 화려하고 극적이었습니다. 음악방송과 함께 라디오 출연을 꾸준하게 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만나는 트와이스의 적극적인 행보는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트와이스의 뮤뱅 출근길이 화제인 것은 단순히 MV 의상으로 등장했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물론 그녀들이 MV에 나온 의상을 그대로 입고 팬들 앞에 나섰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화제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팬 서비스로 이보다 더 화려하고 매력적인 것은 없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이 보다 더 흥미로운 것은 트와이스가 MV 의상을 입은 이유입니다. 굳이 이 의상을 입을 이유는 없는데 말입니다. '엠카운트다운'에서도 활동 의상으로 출연을 했다는 점에서 이 의상이 지속적으로 그녀들의 활동 의상이 될 것으로 보였기 때문입니다.

 

트와이스가 MV 의상을 입은 것은 뮤뱅에서 1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데뷔 무대라는 점에서 점수 합산이 되지 않아 1위 후보가 될 수는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다음 주엔 당연히 1위가 될 수밖에 없는 조건들은 이미 쌓여져 있는 트와이스입니다.

 

최화정이 진행하는 라디오에 컴백 후 처음으로 출연한 트와이스 멤버들은 DJ의 질문에 1위를 하면 MV 의상을 입고 무대에 서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런 발언 후 MV 의상을 입고 나온 트와이스의 모습을 보면 1위에 대한 강한 열망이 그대로 담겨 있다고 보이니 말입니다.  

 

음원 차트에서 오늘 새로운 곡에 1위 자리를 내주기는 했지만 발표 후 4일 연속 음원 1위를 차지했다는 것은 대단합니다. 여전히 강력한 2위라는 점에서 언제라도 1위 자리를 다시 차지할 수도 있다는 점에서 트와이스의 2집은 대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유튜브에서 트와이스의 '치어 업' 인기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우아하게'가 5500만 뷰를 넘기며 단일 걸그룹 최고 기록을 경신한 트와이스는 이제 자신과의 대결을 벌일 기세입니다. '치어 업'은 공개된 지 5일째 되가는 29일 11시 현재 9백 6십만 뷰를 넘긴 상황입니다. 이 추세대로라면 천만은 가볍게 넘기고 조만간 자신들이 세운 최고 기록 역시 경신할 것으로 보입니다.

 

외국인들의 반응은 리액션 영상으로 확인이 가능한데, 데뷔 6개월이 된 트와이스에 대한 반응이나 기대감은 대단할 정도입니다. '우아하게'가 나왔을 때보다 더 크고 많은 반응들이 나오고 있다는 점에서 트와이스는 말 그대로 대세 걸그룹이 되었다고 보입니다.  

 

뮤뱅 출근길 패션만으로도 포털사이트를 흔들거리게 하는 트와이스의 존재감은 대단합니다. 데뷔한지 1년도 되지 않은 두 번째 앨범을 내고 대세 중의 대세로 국내외 음원과 MV마저 장악한 트와이스는 최고의 걸그룹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무관의 제왕 같았던 트와이스에게 이제 필요한 것은 음악방송 1위입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공감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