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0. 20. 15:28

임윤택 무료수술, 슈스케3가 만들어낸 행복한 기적

'슈스케3'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는 울랄라세션의 리던 임윤택은 위암 말기 환자로 더욱 화제이지요. 그런 최악의 상황에서도 화려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잃지 않는 그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경도의 대상이 되기도 했어요. 언제 쓰러질지도 모르는 상황에서도 항상 최선을 다하는 그의 모습은 기적을 만들어 주고 있네요. 

스스로 만들어낸 기적, 완치할 수 있기를 기원 합니다




울랄라세션은 이례적으로 심사위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평가가 무의미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어요. 독설로 유명한 이승철이 기립 박수를 칠 정도로 이미 그들의 실력은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맞지 않을 정도의 프로페셔널이었지요.

단순한 가창력이 아니라 시대가 요구하는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구현하면서도 라이브 실력까지 뛰어난 그들은, 현존 하는 그 어떤 그룹들과 비교해 봐도 전혀 손색없는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지금 당장 앨범을 발매하고 프로로서 활동을 해도 큰 인기를 얻을 수밖에 없는 그들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지요.

무대에 선 네 명 모두 완벽한 가창력과 선곡된 노래에 맞는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모습은 기존의 아이돌 그룹과는 차별을 두면서 새로운 형식의 남자 그룹의 가능성을 열어주었어요. 화려한 율동에 완벽한 라이브 솜씨까지 갖춘 그룹이 거의 전무한 상황에서 울랄라세션은 그렇기에 더욱 큰 의미로 다가오지요.

이런 탁월한 실력과 함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감동적인 장면들이 그들에게 있다는 것 역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는 이유였지요. 하지만 그들의 감동은 현재 진행형이고 그 감동이 아픔으로 다가올 수도 있다는 점에서 더욱 극적일 수밖에는 없어요.

울랄라세션의 리더인 임윤택이 위암 말기 환자로 현재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고 무대에서 언제 쓰러질지 알 수 없는 상황이라는 현실이 그들의 무대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고 있지요. 무대 위에서 항상 밝고 웃음을 잃지 않는 그가 위암 말기 환자라는 사실은 믿기 힘든 현실이지요.

투병 중에도 무대 위에만 서면 가장 행복하다는 임윤택은 언제나 긍정의 메시지로 많은 이들에게 오히려 희망을 주는 존재가 되었어요. 많은 이들의 그에게 의지하고 그가 당당하게 무대 위에 서서 화려한 모습을 보여주면 줄수록 많은 이들이 희망을 얻고 있다는 점에서 그의 몸은 비록 아프지만 정신만은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는 것을 증명해주고 있어요.

이런 그에게 희소식이 날아들었네요. 평소 '슈스케3'를 즐겨 보는 애청자라고 밝힌 현직 의사가 위암 말기인 임윤택에게 수술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밝혔어요. 아무런 조건 없이 자신이 좋아하는 울랄라세션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그의 발언은 기적과도 같지요.

"'슈퍼스타K3'를 자주 보면서 울랄라세션 팬이 됐다. 멤버 임윤택씨가 위암말기라는데 어떻게든 돕고 싶다"

"통상 위암말기 환자의 경우 완치율은 30% 내외. 위암환자에 해줄 수 있는 최후의 방법이 중립자가속기를 이용한 시술인데 이를 통해 임윤택씨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

"대당 2억5000만원 상당의 중립자가속기는 현재 독일에 2대, 일본에 1대밖에 없다. 다행히 내가 독일쪽에 인맥이 닿아 임윤택씨가 원할 경우 임씨와 독일에 동행해 수술을 진행하고 싶다"

"이럴 경우 체재비 포함 6000만원 상당의 수술경비가 필요하지만 이는 전액 무료로 진행될 것. 내가 이렇게 나서는 것은 울랄라세션의 순수한 팬으로서, 그리고 임씨의 재능이 너무 아깝고 투병상황이 안타까워 그런 것"

"부디 빠른 시일 내에 임윤택씨를 만나 좋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현직 내과의사인 신원장은 자신이 좋아하는 울랄라세션을 위해 순수한 마음으로 위암말기 환자에게 효과적인 수술을 해주고 싶다고 밝혔어요. 위암말기 환자에게는 최후의 방법이라는 중립자가속기를 위한 시술을 위해서는 전 세계에 딱 3대 밖에 없는 기기를 이용해야만 한다 하지요.

독일에 2대, 일본에 1대가 있는 이 기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체재비 포함(독일) 6,000만원이라는 거금이 들지만 이 모든 비용을 자신이 지불하겠다며 빠른 시간 안에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고 밝혔어요. 엄청난 비용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비용을 무료로 해주겠다는 신원장의 발언은 기적이지요.

울랄라세션이 '슈스케3'에 출연하지 않았다면 만들어질 수 없었던 그 기적이 바로 지금 이 순간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에 감동할 수밖에는 없네요. 우승 여부와 상관없이 이미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전해주고 있는 울랄라세션이 이제 그 희망을 받을 차례가 되었어요.

위암말기 환자임에도 그 누구보다 활발하게 무대를 누볐던 임윤택이 신원장의 도움으로 완쾌할 수 있기를 기원하네요. "기적을 만드는 슈퍼스타 K"라고 하더니 진짜 기적 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네요. 완쾌해서 프로 무대에서 좀 더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는 울랄라세션이 되기를 기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