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8. 28. 14:24

정은지와 서인국의 쿨 All For You 최강의 듀엣일 수밖에 없는 이유

정은지와 서인국이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이어 함께 음반 작업까지 하게 되었네요. 쿨의 원곡을 새롭게 개사해 부른 이 곡은 의외로 잘 어울리며 대박 기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은지와 서인국 모두 노래 잘 하기로 소문만 이들이라는 점에서 당연한 일이지만 매력적인 듀엣 곡이 탄생하게 되었다는 점은 팬들에게는 행복한 일이네요.

 

시원이와 윤제가 부르는 듀엣, 새로운 감성 보이스의 결합이다

 

 

 

 

드라마에서 선머슴처럼 등장하는 시원 은지가 서인국과 함께 부른 'All For You'는 말 그대로 드라마를 사랑해준 많은 시청자들을 위한 선물과도 같은 노래였습니다. 여름 노래만 부르던 쿨의 레전드 급 발라드들이 몇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이 곡이라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익숙하게 들을 수 있을 듯하네요.

 

서인국의 소속사인 젤리 피쉬와 정은지의 소속사인 에이핑크가 함께 준비한 이번 프로젝트는 말 그대로 각 소속사 연예인들을 사랑해준 많은 팬들을 위해 준비한 멋진 선물이었습니다. 극중 시원과 윤제의 마음을 담아 불렀다는 점에서 <응답하라 1997>을 오랜 시간 기억할 수 있게 하는 노래가 될 듯합니다. 

파트 1, 2가 준비된 '러브 스토리' 앨범은 과거 유행했던 사랑 노래를 이 둘이 리메이크하고 개사를 통해 극중 이들의 관계를 보여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흥미롭기만 하네요. 노래를 들어본 이들이라면 정말 노래를 잘 합니다.

 

사투리를 사용하며 선머슴처럼 뛰어다니던 시원이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은지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오디션 역사를 새롭게 썼던 주인공 서인국의 장기가 그대로 드러난 이 곡은 정말 최강의 듀엣곡이 될 듯합니다. 이 곡으로 함께 활동을 해도 충분히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완벽에 가까운 화음은 최강이었네요.

 

이 노래가 더욱 매력적이고 달콤하게 들리는 것은 역시 극중 이들의 사랑이 애절하기 때문이겠지요. 아직 어떤 결론도 나지 않은 상황에서 사랑 찾기에 힘들어하는 과정이라 모호하기는 하지만 윤제의 애절한 마음이 그대로 담겨 있다는 점에서 무척이나 흥미롭고 매력적인 노래가 아닐 수 없네요.

 

비스트의 요섭과 함께 듀엣을 부르기도 했었던 은지가 서인국과도 완벽하게 호흡을 맞췄다는 점은 흥미롭네요. 이후 많은 남자 가수들이 은지에게 러브콜을 할 수밖에는 없어 보이니 말이지요. 고음 처리가 자연스럽게 드라마틱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은지의 매력이 다시 한 번 'All For You'에서 두드러졌으니 말이지요.

 

"두 사람이 시청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특별히 기획한 프로젝트 인만큼, 녹음실에서도 굉장히 즐거운 모습이었다"

두 소속사가 이번 작업과 관련해 밝힌 내용에서도 알 수 있듯, 서로가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작업은 듣는 이들에게도 행복함으로 다가옵니다. 마치 오랜 시간 준비하고 연습해서 내놓은 완성도 높은 앨범을 듣는 느낌이 들 정도로 서로의 마음이 그대로 전해지는 듯한 노래는 들으면 들을수록 매력적으로 다가오니 말이에요. 

다음 주에 공개될 두 번째 노래는 뭐가 될지 알 수 없지만 노래 잘 하는 둘의 호흡은 충분히 기대해도 좋을 듯하네요. <응답하락 1997>에서도 완벽한 연기 호흡을 보이던 서인국과 정은지. 전공인 노래에서도 완벽한 호흡으로 많은 이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진정 사랑스러운 존재들이 아닐 수 없네요. 

 

정은지와 서인국이 부른 이 노래가 최강의 듀엣일 수밖에 없는 이유는 그들이 <응답하라 1997>에서 보여주는 완벽한 연기 때문입니다. 모두를 사로잡은 이 멋진 커플이 노래마저도 완벽하게 불러 모두를 행복하게 해준다는 점에서 이들은 역대 최강의 듀엣임이 분명하네요.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