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7. 3. 13:01

원빈 열애인정, 원빈 이나영 열애 역대 최강 비주얼 커플 탄생되었다

최강의 비주얼인 원빈과 이나영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그동안 나왔던 스타들의 열애설을 압도하는 이들의 열애설은 보도와 함께 전국을 떠들썩하게 하고 있습니다. 물론 설로만 나돌던 이들의 열애설은 수많은 열애설들이 그렇듯 증명할 수는 없었습니다. 

 

파파라치의 사진에 찍힌 원빈과 이나영은 다른 스타 연인들과 달리, 단 한 차례도 함께 있는 장면은 없습니다. 그런 점에서 이들의 사진이 열애를 인정하는 것이라고 할 수는 없을 겁니다. 하지만 이나영의 집에 원빈이 찾을 이유가 딱히 없었다면 이는 이나영을 찾은 원빈이라고 볼 수 있을 듯합니다.

 

 

이나영의 집에 일주일에 두 차례 정도 찾는 원빈의 모습을 지하 주차장에서 지속적으로 촬영한 파파라치들이 내놓은 사진을 보면 원빈이 그 건물에 다른 목적이 있지 않는다면 열애설을 부정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아직 보도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내놓고 있지 않는다는 점에서 확신을 할 수는 없지만 현재까지의 모습으로는 이들의 열애를 반박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원빈과 이나영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과거 그들의 열애설을 처음 쓴 곳이 성지글이 되어 화제를 낳고 있기도 합니다. 이미 3년 전부터 둘이 사귀고 있었다는 이 글에는 극장에서 데이트를 하는 등 다양한 장소에서 원빈과 이나영이 목격되었다는 제보들이 제법 있었습니다.

 

원빈이나 이나영 측에서는 아직 아무런 이야기가 없고 그들의 소속사 역시 보도에 대한 사실 확인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그저 현재 확인 중이라고만 할뿐 확답을 하지 못하고 있는 모습만으로도 이들의 열애는 사실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일부 측근은 이나영과 원빈은 그저 친한 오빠 동생이라고 밝히기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당사자들이 그 어떤 이야기도 하지 않고 있다는 점에서 결국 이들이 보도에 대한 확실한 발언을 하기 전까지는 열애설이기는 하지만 믿을 수밖에 없는 설일 듯합니다. 올 초 소녀시대 수영과 원빈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당시 수영과의 열애설이 터지자마자 소속사에서는 원빈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강하게 반박했습니다. 상당히 빠르게 부정했던 올 초와 달리, 이나영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는 모습만으로도 이들의 열애설에 강한 신뢰감을 주고 있습니다.

 

열애설이 터지자마자 두 스타들의 소속사인 이든나인의 대표의 전화가 꺼졌고, 약속이라도 하듯 원빈과 이나영 매니저 전화기까지 모두 꺼졌다는 점에서 이들의 열애가 그저 설이 아닌 사실일 가능성만 높여주고 있습니다. 원빈과 이나영 정도의 톱스타들이라면 열애설이 터지면 정리해야만 하는 문제들이 너무 많아 쉽게 이를 인정하기도 힘들 겁니다.

 

두 스타 모두 다양한 광고에 출연하고 있다는 점에서 쉽게 열애를 인정하기도 힘듭니다. 광고 출연시 열애 금지 조항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런 현실을 쉽게 인정하기도 어려우니 말이지요. 그런 점에서 쉽게 자신들의 열애설을 인정하기 힘든 것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듯합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만으로 이렇게 자신들의 일상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는 것이 힘들 듯합니다. 누구나 사랑을 할 수 있고 그런 자연스러운 교감들이 문제가 될 수는 없겠지만, 이렇게 자신들의 의지와 상관없이 공개되는 현실이 부담으로 다가올 수도 있으니 말이지요.

 

참 많은 스타들의 열애설이 터지고 있는 요즘 원빈과 이나영의 비밀 데이트가 충격적으로 다가오는 것은 이들의 극강 비주얼이 현실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수많은 스타들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두 스타들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그저 드라마나 영화 속의 이야기처럼 다가올 뿐 현실감이 떨어진다는 점에서 참 충격적인 열애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들이 나쁜 짓을 하는 것도 아니고, 열애가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다면 그보다 좋은 것은 없을 겁니다. 아직 열애와 관련된 입장을 밝히지 않는 상황에서 뭐라 말 할 수는 없겠지만, 극강의 비주얼을 가진 독특한 마인드의 이 스타들의 열애설은 수많은 스타 데이트 소속을 압도하는 최강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