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8. 1. 08:04

이효리 결혼 화려하기만 한 연예인 결혼식과 전혀 다른 특별한 선택, 역시 이효리다

이효리와 이상순이 식 없는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결혼식이 연기 된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혹시 둘이 결혼을 하지 않는 것은 아이냐는 의견들도 나왔지만, 그들의 선택은 의외였습니다. 식 없는 결혼식을 올린다는 결정은 결코 쉬운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남성들의 경우 종종 결혼식을 부담스러워하는 경우도 있지만, 여성들의 경우 일생에 단 한 번 가장 아름다워질 수 있는 시간이라는 점에서 포기할 수 없는 것이 결혼식입니다. 화려한 화장과 멋진 드레스를 입고 인생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기록하는 그 순간을 여성으로서는 포기할 수는 없으니 말입니다.

 

 

가장 화려한 스타인 이효리는 과연 어떤 결혼식을 치를까에 대해 많은 이들은 궁금해 했습니다. 어떤 파격적인 드레스를 입고 얼마나 많은 스타들이 모여서 성대하게 결혼식을 치를지 많은 이들은 기대를 했으니 말이지요. 천하의 이효리가 결혼을 한다는 사실도 흥미롭고, 그녀가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멋진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는 기대감은 모두의 관심사였으니 말입니다.

 

최고의 스타이기 때문에 보여주는 결혼식을 할 수밖에 없고 이런 현실은 엄청난 결혼 비용으로 이어질 수밖에는 없습니다. 최고급 호텔 결혼식장을 선택하고 수억에 달하는 고가 결혼 예물을 준비하고, 수 천 만원을 넘나드는 고급 드레스를 입고 수많은 스타들이 포토타임을 가지는 거대한 결혼식은 스타들의 결혼식 필수 아이템이었습니다.

 

최소한 수억 원의 비용이 들어가는 결혼식은 전문 업체들이 끼어들어 자신들의 회사를 홍보하는 창구로 쓰이기도 합니다. 단순히 결혼식만이 아니라 신혼집 인테리어까지 이어지며 철저하게 상업적인 관계만이 구축되는 게 현실입니다. 이런 식상한 결혼식을 너무 많이 봐왔던 이들에게 이효리의 식 없는 결혼식은 당연히 화제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아침부터 제 결혼이 연기됐다는 기사가 났군요. 무슨 일 있나 걱정하시는 분들 많으시겠어요"

"저희는 처음부터 화려한 결혼식 자체를 계획한 적 없었고 양가 부모님과 형제들만 모인 자리에서 같이 식사 한 끼 하며 상견례 겸 결혼을 할 예정이었습니다"

"예전부터 결혼을 한다면 작고 조용하게 하고 싶은 바람이 있었고 상순오빠와 가족들도 동의해줘서 그냥 식없는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일생 한 번 뿐이었으면 좋을 중요한 날이기에 오빠와 가족과 조용하고 의미있는 시간을 갖고 싶었습니다"

"결혼식을 하면 와서 축하해주시겠다는 많은 지인분들께 마음만으로도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일일이 못드려 여기에 대신합니다. 저 잘 살게요"

이효리는 자신의 결혼식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가 나오자, 이효리는 SNS를 통해 결혼식과 관련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자신은 처음부터 화려한 결혼식을 계획한 적도 없었고, 양가 부모님과 형제들만 모인 자리에서 상견례 겸 결혼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결혼은 작고 소박하게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었고, 이상순과 가족들도 이에 동의를 해줘서 식없는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일생 한 번 뿐인 중요한 날임에도 가족들끼리 모여 의미있고 조용한 시간을 가지고 싶다는 이효리의 발언은 역시 개념이었습니다.

 

형식적인 모습보다는 내실을 다지고, 타인을 위한 시선보다는 자신들의 행복에 보다 집중한다는 실리를 보인 이효리와 이상순은 천생연분인가 봅니다. 이효리가 돈이 없는 것도 아니고, 그 누구보다 화려했던 그녀가 그 누구보다 화려한 결혼식을 탐내도 좋았겠지만, 그녀는 그런 형식을 모두 버리고 가족들이 모두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표절 논란 이후 이효리의 삶이 바뀌었고, 그렇게 바뀌기 시작한 이효리의 삶의 반 쪽이 된 이상순. 그리고 그들은 기존 연예인들과는 다른 사회를 품고 이야기하는 연예인 커플로 자리하기 시작했습니다. 대한민국 가요계 최강의 여전사 캐릭터인 이효리가 결혼을 한다는 소식도 대단했지만, 식 없는 결혼식이라는 그녀의 선택은 다시 한 번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기만 합니다. 그러니 "역시 이효리"라는 감탄사가 자연스러운 이유가 될 겁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