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8. 1. 09:01

허각 공식입장 첫사랑 여자친구와 열애 소식에 의견이 분분한 이유

허각이 자신의 첫사랑과 2년째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가수 데뷔 후 우연히 만나게 된 그녀와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은 축하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일부는 허각의 이런 열애설에 비난을 하는 이들도 존재합니다. 

 

슈스케 당시 허각을 열심히 응원해주던 여자 친구가 존재했습니다. 문제는 그가 우승을 차지하고 그 여자 친구와 곧바로 헤어졌다는 사실입니다. 둘 사이의 과정이 어떻게 진행되어 왔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둘만의 문제를 단순화해서 타인이 이야기 할 수 없는 것 역시 당연합니다. 하지만 방송을 통해 많은 이들이 볼 수밖에 없었던 그 상황들은 여전히 잔상으로 남아 있다는 사실이 문제입니다.

 

 

허각은 슈스케를 최고의 존재감으로 만든 인물입니다. 가장 낮은 곳에서 오직 노래 하나만으로 인생역전을 만들어낸 허각 스토리는 슈스케가 현재까지 이어질 수밖에 없는 이유였습니다. 쌍둥이라는 것과 힘든 가정사, 그리고 힘겨운 일을 하면서도 가수로서의 꿈을 버리지 않고 다양한 무대를 찾아다니며 노래를 해왔던 허각의 모습은 당연히 감동 스토리가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멋지게 프러포즈하고 여러분께 당당히 밝히고 싶었는데… 제가 한발 늦었네요"

 

"현재 기사 내용과 같이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친구가 있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아직 날짜가 정해지거나 구체적인 계획이 잡힌 상황은 아님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구체적인 계획이 서면 여러분께 다시 한번 알리고 그때 많은 분들의 축복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허각은 최근 불거진 결혼설과 관련해 자신의 SNS에 심정을 밝혔습니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 결혼이 확정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 열애는 당연하지만 결혼은 아직이라는 그의 발언으로 허각 결혼설은 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허각의 발언에 많은 이들은 좋은 관계 이어가며 결혼까지 이어지기를 바라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인생역전을 이루고, 행복한 열애까지 하고 있는 허각에게 응원글이 쏟아지는 것은 당연해 보입니다. 하지만 일부에서 거론하고 있는 과거 연인 이야기는 아쉽기만 합니다. 이미 지나간 일임에도 불구하고 과거의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것은 과하게 다가옵니다.

 

과거 열애를 해보지 않은 이들이 누가 있을까 생각이 들 정도로 결혼을 여러 번 한 것도 아니고, 과거 연애를 하던 상대가 아닌 새로운 상대라는 것이 문제가 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런 주장을 하는 이들을 마냥 비난할 수도 없습니다.

 

 

방송에 등장해 눈물까지 흘리던 여자 친구를 우승을 하자마자 이별을 선택했다는 사실은 비난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었기 때문입니다. 힘들게 자신의 곁에 있던 여자 친구를 우승이라는 성공을 거두자마자 여자 친구를 버렸다는 이미지는 허각에게는 큰 흠이 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이별을 하는 과정에서 우승이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슈스케 우승과 함께 여자 친구와 헤어졌다는 사실 자체는 문제가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허각을 비난 하는 이들은 자신이 어려웠던 시절 지켜준 조강지처 같은 여자 친구를 우승하더니 차버렸다니 황당하다는 의견입니다. 만약 우승을 하지 못했더라도 헤어졌을까 라는 의견들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 극적인 우승을 하던 허각과 함께 가장 많이 언급되고 잡혔던 인물인 과거 여자 친구의 잔상이 너무 강렬했기 때문입니다.

 

허각이 첫사랑을 우연히 만났고,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는 사실은 반가운 일입니다. 그 과정에서 과거 이야기를 꺼내 허각의 현재 열애를 비난해서는 안 될 겁니다. 남녀의 헤어짐은 당사자가 아니라면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점에서 허각이 결혼까지 성공해, 슈스케에서 보여준 인생역전이 영원히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