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8. 3. 08:24

정은채 카세료와 구하라 이수혁 그들은 왜 일본 가이드를 자처했나?

일본의 유명 배우인 카세료와 한국 여배우인 정은채가 비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은 한일 양국에서 화제였습니다. 정은채에 대한 관심사가 조금 떨어질 수는 있지만, 일본 최고 배우 중 하나인 카세료에 대한 관심은 국내외로 뜨겁습니다. 

 

카세료의 경우 동거 중인 여배우가 존재한다는 점에서 이번 논란은 커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결혼을 하지는 않았지만, 부적절한 관계로 인식될 수밖에는 없기 때문입니다. 정은채의 경우 사실과 다르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파파라치 사진의 위력은 대중들을 진실 여부를 사진 하나로 규정해낸다는 사실은 흥미롭습니다.

 

 

국내에서 파파라치가 등장한 것은 영국이나 일본의 파파라치의 영향일 겁니다. 일본의 대표적인 파파라치인 프라이데이는 이번에도 잠복취재를 통해 일본의 대표적인 배우인 카세료의 사진을 찍었고, 공교롭게도 그 대상이 일본 유명인이 아니라, 한국 여배우라는 사실이 더욱 대단한 가치로 다가온 듯합니다.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된 후 한일 양국 언론에서는 정은채와 카세료의 열애 사진이 최고 화제였습니다. 국내에서도 포털 사이트 상위권을 하루 종일 장식할 정도로 화제였습니다. 일본은 더욱 크게 화제가 되며 현재까지도 카세료에 대한 이야기가 가득하다는 점에서 이들의 열애설이 실제인지 아닌지는 한동안 논란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어 보입니다.

"정은채가 카세료와 교제한다는 일본 매체의 보도는 사실무근이다"

"정은채는 일본에 머물고 있는 친구가 아이를 낳아서 휴가차 방문한 것이며 카세료는 길 안내를 했을 뿐이다"

카세료와의 열애설이 난 뒤 정은채 소속사는 곧바로 일본 매체의 보도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정은채는 일본에 있는 친구가 아이를 낳아 방문한 것이라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 홍상수 영화에 함께 출연했던 카세료에게 안내를 받은 것뿐이라고 했습니다.

 

 

이 부분에서 흥미로운 것은 최근 일본에서 불거진 구하라와 이수혁 논란이었습니다. 구하라와 이수혁이 일본에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관광객에 의해 사진이 찍히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논란이 불거지자 구하라 측에서는 이수혁과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이고, 일본에서 활동 중인 구하라가 '상어'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일본에 온 이수혁의 가이드 역할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 모두 열애설과는 무관하게 친목도모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 사실에 대해 사진을 찍은 당사자는 열애를 하는 것이 아니면 왜 주변 사람들이 자신들을 알아보자 도망치듯 사라졌느냐는 주장입니다. 하지만 그런 주장의 허점은 일본에서 활동 중인 구하라의 경우 일본이라 해도 어설픈 논란을 방지하기 위해 당연한 행동일 수밖에 없습니다.

 

프라이데이가 주장하듯 카세료와 정은채가 열애 중인지 알 수는 없습니다. 미혼인 둘이 열애를 한다고 해도 문제는 아닐 겁니다. 문제는 카세료가 현재 동거 중인 여성이 존재한다는 사실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파파라치의 주장만 맹신하는 것은 결과적으로 사실 여부와 상관없는 확신만 심어주어 또 다른 피해자들을 만들 수밖에는 없습니다. 

 

 

프라이데이의 발언이 모두 사실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그들이 사진을 앞세워 자신들의 주장이 사실이라고 하지만, 과연 이 사진 속의 진실은 무엇인지 아직 알 수가 없습니다. 구하라와 이수혁의 경우도 열애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없습니다. 둘 모두 일본 가이드를 자처했다는 점에서 재미있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 이들이 진짜 열애 중이었는지는 그들만이 아는 사실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파파라치 사진에 대한 맹신은 자칫 의도하지 않은 피해자들만 양산시킬 수 있습니다. 더욱 드러난 사진만을 가지고 그들의 열애설을 부추기기에는 한계가 너무 명확하니 말입니다. 부수적인 파파라치의 글들이 사실이라고 이야기할 수는 없다는 점에서, 좀 더 시간을 가지고 지켜볼 필요가 있을 듯합니다. 일본 가이드를 한 두 스타들이 정말 열애를 위장했는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드러날 테니 말입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