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 8. 18:47

이민호 밀랍인형 홍콩 전시가 특별하게 다가오는 이유

이민호의 인기는 여전히 강력하기만 합니다. 2014년 시작과 함께 마담 투소 홍콩에 전시된 것은 그만큼 그들이 이민호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잘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중화권에서도 뜨거운 이민호에 대한 관심과 열정은 이번 마담 투소 홍콩 전은 그래서 특별한 의미로 다가옵니다. 

 

마담 투소는 전 세계 유명인들을 밀랍인형으로 만들어 전시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대한민국 스타들 중에서도 밀랍인형으로 만들어진 이들은 존재합니다. 그만큼 아시아 시장에서 한국 스타들이 가지는 가치가 얼마나 큰지를 잘 보여주는 대목이라는 점에서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중화권에서 바라보는 이민호의 가치는 그 어떤 스타와도 비교가 됩니다.

 

몇몇 스타들이 아담 투소에 의해 밀랍인형으로 만들어 전시회도 가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중화권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아담 투소 상하이에 처음으로 이민호의 밀랍인형을 전시했다는 사실은 중요합니다. 그들이 바라본 대한민국의 스타 중 중화권에서 통할 수 있는 최고의 인물이 이민호라는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이미 다양한 시상식에서 중국이 건넨 이민호에 대한 사랑은 대단했습니다. 중화권 최고의 스타들이 모두 모인 곳에서도 유난히 돋보인 이민호의 존재감은 그래서 더욱 대단하게 다가왔습니다. 12억 중국 인구와 세계에 널리 퍼진 중화권 인구까지 생각한다면 이민호에 대한 관심도가 얼마나 대단한지는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충분할 정도입니다.

 

"밀랍인형으로 제작할 유명인사를 선정하기 전에 대량의 조사와 연구를 한다. 또한 그 사람의 활동영역 내에서 능력을 발휘하는 것 외에도 현지시장에서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과 존경을 받고 있는 사람으로 선정된다. 이민호는 아시아 최고의 인기 있는 남자배우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한류 세대의 거성으로서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중국에 불고 있는 '이민호 열풍' 때문이다. 이민호의 밀랍인형을 만들어 달라는 전 세계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이 있었고, 6개월 이상의 제작기간과 시기를 고려하여 전시의 시작을 중국 상하이에서 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100년 역사를 가진 마담 투소가 이민호의 밀랍인형을 만들며 내놓은 가치와 의미는 그래서 더욱 대단하게 다가옵니다. 단순히 한때 인기가 있어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니라, 대량의 조사와 연구를 해서 나온 결과를 바탕으로 밀랍인형을 만든다는 점에서 이민호가 밀랍인형으로 만들어진다는 것은 그만큼 대단한 의미로 다가올 수밖에 없습니다.

 

이민호는 아시아 최고 인기 남자 배우일 뿐 아니라 새로운 한류 세대의 거성으로서 능력을 보여주었다는 아담 투소 측의 이야기는 그에 대한 가치가 어떻게 객관화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을 듯합니다. 또한 지난 번 전시장소가 상하이로 결정된 것은 중국에서 불고 있는 '이민호 열풍'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라는 사실 때문이었습니다.

 

그저 중국만이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이 끊임없이 요청을 해왔다는 점에서 마담 투소 측은 중국을 시작으로 전시를 해나갈 것이라는 계획도 밝혔습니다. 직접 내한해 이민호를 실측하고 꼼꼼하게 만들어낸 이민호의 밀랍인형은 그 자체로 최고였습니다. 상하이 전시에 이어 2014년 첫 번째 전시를 하는 마담투소는 홍콩에서 이민호 밀랍인형을 전시했습니다.

 

"새로운 한 해에 제일 먼저 인기스타 이민호의 밀랍인형을 전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관람객들도 미남스타와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홍콩에서 전시를 하는 아담투소 측은 이민호 밀랍인형을 새해 첫 전시를 하게 된 소감을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이민호의 밀랍인형을 전시하게 된 것은 가장 인기가 많은 스타이기 때문이라는 명쾌한 답변이 그래서 더욱 흥미롭게 다가옵니다. 홍콩 전시가 결정되면서 전시 일정이 남은 상황에서도 이미 팬들의 문의와 관심이 폭발적이라는 점은 이민호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상상조차 불가하게 할 정도입니다. 

지난 해 '상속자들'로 다시 한 번 자신의 가치를 드높은 이민호는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5관왕에 올랐고,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2013 바이두 페이디엔 시상식'에서 아시아 최고 배우상을 수상하며 한국만이 아니라, 중국에서도 최고 인기 스타임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런 이민호가 올 해는 영화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게 됩니다. 과연 그의 인기가 얼마나 확장될지 예측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마담 투소 홍콩에서 개최되는 이민호 밀랍인형 전시는 그의 현재 위상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는 점에서 반갑기만 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 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추천은 가능합니다^^

Trackback 0 Comment 0